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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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쿨감소 -0.2%x9
- 쿨감소 -0.36%x9
- 쿨감소 -0.83%x9
- 사망 시간 -5%x3
- 쿨감소-12.51%
- 사망 시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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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쿨마다 만 써주면 되므로 자세하게 적지 않겠다.
스킬 선마는 쿨타임이 레벨에 따라 감소하도록 변경되었기 때문에 무조건 선마를 한다. 은 적에게 강제적으로 킬을 줄 수 있는데 도발하는 시간마저도 아깝기때문에 그냥뭐 찍어놓고 안써도 된다. 다시 말하지만 이 공략은 지는것이 목적이 아니고 그냥 많은 데스를 기록하는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처형이나 적에게 당하는거나 별 상관없다. 은 가장 나중에 마스터한다. 은 뭐 심심하면 쓴다.
스킬을 쓰면 이동 속도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증가한다. 이를 이용하여 를 먼저 쓰고 (적 포탑에 가까운 곳에) 를 타면 더 빨리 죽을 수 있다.
아군정글뺏어먹기, cs뺏어먹기, 킬딸같은거 하지말고 걍 죽기만하면된다.
가장 가까운 미드로 달린다.
적정글이 카정을 왔는데 그 위치가 보일 경우 미드보다 적정글이 있는곳이 더 가까우므로 거기다가 던진다. 중요한건 가장 빨리 죽을수 있는 곳으로 가면 된다.
바텀이나 탑이 밀려서 그곳이 미드보다 가깝다면 그곳으로 간다. 다시말하지만 가장 가까운곳에 던져야한다.
마찬가지다. 돈이 있다면 열정의 검은 서풍으로 교체해주고 승천의 부적같은 아이템을 산다.
팀파이트 하는곳으로 가서 빠르게 죽어주면 되는데, 몸값이 너무 안나와서 거들떠보지도 않을것같다 하면 그냥 포탑/용/바론가서 처형당하면 된다.
람머스 or 이동속도관련 or 기타 이속과 연관있는 패치할때마다 업데이트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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