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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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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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캠프-첫버프 먹고 나서 라인 상황을 봐서 내가 갱을 가야겠다 싶으면 두번째 버프 먹고 w를 찍고 갱을 가고
내 피관리도 안되고 역갱 무섭다, 싶으면 그냥 q찍고 칼날부리랑 늑대 먹고 집갔다 오세요
eqqqqqqqqqq
q로 정글 잡을때 작은 몹 같이 처리하는게 중요함
그리고 이블린은 여전히 초반 카정을 당하면 상당히 말리기 때문에 초반에 장신구 와드를, 내가 블루팀이면 용쪽에, 레드팀이면 적 블루에서 용으로 오는 통로쪽에 설치해서 카정을 방지합시다
역갱 당하면 2:2 싸움은 질 확률이 높으니깐 적 정글 동선을 잘 읽어야 합니다. 무섭다, 싶으면 라인 당기라고 하고 6렙까지 파밍 해도 이블린 왕귀력이 좋아서 ㄱㅊ
무난하게 컸으면 적 딜러는 앰-살 할 수 있기 때문에 정글 돌다가 스플릿을 하건, 적이 혼자 라인 먹는걸 앰-살을 하건, 궁으로 이니시를 하건 맘대로
후반에도 이블린의 존재감은 사라지지 않는다!
궁은 딜 기대하지 말고 슬로우+탱킹용으로. 이블린은 아군 딜러를 지키는 것 보다는 적 딜러를 물어 죽이는게 편함.
지금 이블린 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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