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치명타율 +1.86%x1
- 공격력+13.0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치명타율+1.86%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생선대가리로 치명타띄우세염
E - W - R 미니건 평타(근접해있을시)생선대가리(멀리있을시)
E (와작와작 뻥)은 설치하자마자 속박되지않고 약 1초정도 뒤에 속박합니다. 그러니
도주기가없는 징크스같은 경우에는 예측한 곳보다 조금 더 앞서서 덫을놓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유일하게 원딜누커인가??
e땅땅q땅땅w땅땅r따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땅땅;;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케틀이 승률이 엄청낮다는건 알앗죠 .
그리고 케틀만나서 진적이없기에
1순위로
왜냐면 원딜들 라인전은 푸쉬력이굉장히강하지않으면
라인전도찐개찐이라..;;^^
갱오면 킬을던져주고가는 우리의무무
점화걸렸을때 살면 기분째집니다
물론 적팀바드덕분^^~
적정글보이면 파워파워대포샷
적정글안보이면 cs챱챱챱 (라인얼리세요 서폿보고 타곤산도 막타만치라고 ㄱㄱ)
초반의 대포짤짤이는 상대를 짜증나게만들죠
역시징크스입니다. 야만의몽둥이를 사온당신은
엄청난방관력으로 후두려잡으시죠.
용싸움도끝나고 이제 미드대치후 한타할 지금..
당신의역할은 요우무를키지마시구 적 1명을 처치했을경우
징크스패시브발똥! 요우무키고 대포키고 미쳐날뜁시다 크헬헬
안전하다싶으면 유령무희
잘죽을거같으면 가엔으로 갈아끼우세요.
그리고 짤리지마세요;; ( 꼭중요한순간에 딜러가짤림;; )
요우무키고달려달려!
라인전 꿋꿋이버티세요~힘쇼!!
요우무 징크스 짱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