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공격력 +2.25x1
- 주문력 +4.95x2
- 공격력+10.8
- 방어+9
- 주문력+20.61
표식에는ad /인장 에는고정방어 / 문양 에는AP /정수에는 주문2공격1을넣어주는것이 고정입니다.
정글러라는 포지션 이 초반에 전 라인에 걸쳐서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이 크고,그만큼 힘을 실어줘야 하기 때문에 룬의 후반 효율을 따지는 것보다는 극초반에 가장 강력한 룬을 드는 것이 맞습니다
이블린은 다른 룬을 끼면 정글링 자체가 안됩니다. 버프만 먹고 집에 가는 일이 벌어져요
그렇게되면 정글링이느려지고 갱은 당연히못가며 상대정글과의렙의차이나 갱을못갑니다
이러기에 룬은항상 고정입니다. 룬이물론취향이지만 거의다이렇게들기에 저도 이룬을추천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를쓰면공속이오릅니다.그때평Q를섞어줍니다
Tip1
이블린의w는 어시스트나킬을먹을시 재사용대기시간이초기화됩니다
Tip2
- 최대한 많이 맞출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이블린은 한타에서 어그로를 심하게 받을 수밖에 없는데 쉴드로인해 오래살수가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2번의너프가 되었음에도 이블린에게 있어서 까다로운 존재입니다.
초중반이 힘듭니다. 후반가면 한타는 이블린이 우세합니다.
제손이 안좋은거일수있기때문에 카운터에넣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는 상대정글을말리도록합시다. 결국엔 이블린이 상대정글을망치면 상대멘탈이나갈것입니다
제템트리로가시는분들은 와드를꼼꼼히해주시고 한타때 딜러를 물어줍니다
후반에는 최대한 죽지않는 상황에서 암살을해줍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