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7명
76.5% (13표)
5.9% (1표)
17.6% (3표)
타릭, 발로란의 방패
Taric, The Shield of Valor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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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J렐릭실드 시즌5 공략 업데이트!

- Relicshield(2015-11-11, 조회수: 85166)

안녕하세요 BJ렐릭실드 입니다.

 

아프리카주소 : (http://afreeca.com/japansub)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39doyc17PRTP-RzGjSF8SA?view_as=public

 

(아프리카와 유튜브 둘다 '렐릭실드' 검색하면 나옵니다) 

 

방송 보시는 분들이 타릭 공략을 한번 써보라고 하더군요.

 

뭐... 그렇게 해서 쓰게 됬습니다.

 

타릭(Taric)

 

우선  타릭 님의 현황을 보시고 가겠습니다.

 

최근 한달간(2015.03.26~2014.04.25 기준)

 

124명의 챔피언 中 픽률 121위! (1.02%확률)

124명의 챔피언 中 밴률 112위! (0.06%확률)

 

왠만해선 타릭 뺏길일이 없군요 다행입니다...

 

는개뿔 숨겨진 OP챔이 고인취급을 받고 있네요.

 

이제부터 위대한 타릭으로 캐리하는걸 보여드리겠습니다.

타릭, 발로란의 방패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99) 2328 마나 300 (+60.0) 1320
공격력 55 (+3.5) 114.5 공격 속도 0.625 (+2.02%) 0.84
5초당 체력회복 5 (+0.5) 13.5 5초당 마나회복 8.5 (+0.8) 22.1
방어력 40 (+43) 771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50.0 150.0
  • 방어 +0.91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방어 +0.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방어 +4.26
    x1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22.15
  • 마법 저항력
    +4.346
  • 쿨감소
    -1.656%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6,760 IP

타릭은 탱커형 서폿이므로 단단함이 필수입니다.

다른챔프에비해 짤짤이가 좋은것도아니고 cc기가 그다지 좋은것도 아닙니다.

자세한건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표식(Mark)

 

 

인장에서의 방어룬이 +1로 너프되었습니다.

그시점에서 별차이 나지않는 +0.91인 표식의 방어룬은 정말 꿀입니다.

그냥 표식에는 딱히 방어말고는 좋은게없네요.

가끔 타릭유저가 공속도 넣긴하는데 저도 예전엔 그랬지만 현재는 별로네요.. 이건제 취향인듯

 

인장(Seal)

 

 

인장에 방어룬 이건 그냥 진리입니다.

 

문양(Glyph)

 

 

 

쿨감룬 6개와 방룬3개로 쿨감5%와 특성의 쿨감5%로 쿨감 10%를 맞추곤 했었는데.

 

 

딱히 다른라인에 AP가 많다는건 신경안씁니다.

 Lux(럭스)Leona(레오나)Lulu(룰루)LeBlanc(르블랑)Lissandra(리산드라)Morgana(모르가나)Vel'Koz(벨코즈)Sona(소나)Soraka(소라카)Annie(애니)Zyra(자이라)Zilean(질리언)Fiddlesticks(피들스틱) 

얘내들이 나올때만 마저룬 들어줍니다.

 

상대가 AP서폿일시 고정마저 x9

상대가 서폿제외하고 2AP이상일시 성장마저 x9

올AD일시 방어x6 성장쿨감x3

 

 

정수(Quintessence)

 

 

인장에 방어룬 이건 그냥 진리입니다.

 

요즘은 한창 이속룬 3개 쓰다가 이속룬2개 방어룬1개 낍니다.

 

 

시즌5 새로운 마스터리

 

 

 

 

특성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전 이렇게 씁니다. 특성은 자기취향대로 갑시다.

 

 그래도 설명은 해보죠.

 

우선방어(Defence)에서는 따로 설명 안하겠습니다. 진리입니다.

 

차원 넘기솔직히 이건 딱히 포인트 한개남아서 찍습니다...

재빠른 발놀림 이속 1.5퍼센트 왕룬한개입니다. 딜교할때 좋습니다.

명상 타릭 마나관리 못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소환사의 통찰력 스펠쿨 10%감소 이건 그냥 좋습니다. 점멸쿨 30초감소.. 탈진쿨 21초감소 꿀 ㅎ /p>

 연금술사 상위 특성을 찍기위해 찍지만 이것도 라인전에서 꿀입니다.

요리의 대가 저는 진짜 이특성덕분에 라인전 이기는거같습니다.

체력 물약이 비스킷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사용하면 즉시 20의 체력과 10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해 줍니다.

얘기할게 많지만 각설하고... 피 10때매 죽을때도있는데 20이라니.. 꿀입니다 꿀

 

욕심 주워 먹기 보통 서폿들은 찍는데 왜 안찍음요?

 

욕심10초당 1.5골드→1분당 9골드... 차라리 cs한개훔쳐먹겠네..

주워 먹기 원딜이cs 100개라 합시다. 100골드...차라리 cs몇개훔쳐먹겠네..

 

Exhaust(탈진)Flash(점멸) 2.5초동안 적 챔피언의 공,이속 30%감소, 방어,마저 10감소, 피해랑 40%감소

                  2.5초동안 상대 챔프 한개를 반병신을 만들수 있습니다.(1인분하던애를 0.5인분으로^^?) 

                  팀내의 한명정도는 이 탈진이라는 특성을 들어주면 100% 도움이 됩니다.

 

Heal(회복)Flash(점멸) 원딜이 점화나 정화들때 좋습니다. 저는 제 듀오파트너랑 할때 둘다 힐을 듭니다.

                  '힐량 줄지않아요?' 필요 없습니다.  저는 순간이속이 좋아요. 다이브 치기딱좋죠.. (저는좋다는겁니다)

 

Ignite(점화)Flash(점멸) 그냥 킬딸치고 싶을때 가끔들거나 상대 체젠이 빡실경우 듭니다.

              

담대함 (Bravado)
스킬 시전이 타릭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을 강화시켜 18(+레벨당 4)(+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은 기본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만큼 감소시키며, 재빨리 연이어 공격합니다.
별빛 손길 (Starlight's Touch)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모든 충전량을 소모하여 근처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충전량 당 25(+0.15AP)(+타릭 최대 체력의 1%)만큼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레벨마다 최대 충전량이 1 증가합니다.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수호의 고리 (Bastion)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기본 지속 효과: 수호의 고리가 대상의 방어력을 타릭 방어력의 6/7/8/9/10% 만큼 올려줍니다.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황홀한 강타 (Dazzl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타릭이 별빛 광선을 준비합니다. 1초 후, 90/130/170/210/250(+0.5AP)(+50% 추가 방어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75)
우주의 광휘 (Cosmic Radian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타릭이 우주의 광휘를 시전하면, 2.5초의 지연 시간 이후 근처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우주의 에너지를 흘려보냅니다. 범위 내에 있는 아군들을 2.5초동안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우선 스킬트리는 무난한걸로 찍어놨습니다.

스킬은 상황마다 다르게찍습니다.

 

 

상대와 딜교를했을때 우리쪽이 손해가 크다 = Imbue(원기 부여) ( 이경우에만 위 스킬트리에서 Shatter(산산조각)대신해서 찍어주시면됩니다.)

 

Imbue(원기 부여)= 레벨당 +40 아군 추가치료효과

         레벨당 +56 본인 추가치료효과

Shatter(산산조각)= 레벨당 타릭방어력 +5 추가

         레벨당 상대에게 +40 추가 피해입힘

         레벨당 상대 방어력 +5 추가깎음

         산산조각 쿨동안 레벨당 방어력 -5

 

마지막 한옵션은 적자이지만 기본적으로 탱키한 타릭에게 쿨사이에 방어력 저하정도는 나머지 옵션에서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Dazzle(황홀한 강타)선마하는 경우는 ... 전 없습니다..

 

 

 

스킬 콤보 & 스킬 활용 Tip

상대가 멀리 있을때

상대가 Dazzle(황홀한 강타)범위밖에있다 할정도에는 왠만하면 딜교하지 말아주시구요.

 

최소 이정도 거리가 되었을때 쓰시면 되는 콤보입니다.

 

Dazzle(황홀한 강타) 우선 스턴걸어주시고 다가가서  평타치고(Radiance(영롱한 빛))Shatter(산산조각)평타 다가가면서 맞았으니Imbue(원기 부여)평타 써주시면 W와 E쿨이 돌아오시는걸 볼수 있습니다. 그후엔 알아서 ㅎㅎ

 

간단하게

 

Dazzle(황홀한 강타)Shatter(산산조각)Imbue(원기 부여)

Dazzle(황홀한 강타)Radiance(영롱한 빛)Shatter(산산조각)Imbue(원기 부여)평 

 

상대가 가까이 있을때

 

Shatter(산산조각)Dazzle(황홀한 강타)Imbue(원기 부여)Shatter(산산조각)

Radiance(영롱한 빛)Shatter(산산조각)Dazzle(황홀한 강타)Imbue(원기 부여)Shatter(산산조각)평 이런식으로 합니다.

 

이걸 만약 다하신다면.. 진짜 라인전 안집니다. 진짜 장담합니다.

 

하지만 타릭은 근접캐인한계점때문에 저대로 다 하기는 어렵습니다.

 

추후에 동영상올려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킬활용은 중간에 평타섞으면 Gemcraft(보석학) 패시브효과로 쿨이 2초 감소됩니다.(+추가뎀지)

 

*주의*

평타섞으려다가 무리하게 들어가다 맞고만 나오시면안되요..

영상은 간단한 스킬 콤보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New Jungle Carry(이즈)님 영상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분들을 위한 동영상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BjaB-vIEKfE

 

 

 

모바일분들을 위한 동영상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7rxabQy9dJ4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보통 템트리는 이렇게 갑니다.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산악 방벽)(미카엘의 도가니)(루비 시야석)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보통입니다 보통

 

간단하게 몇가지 아이템에 대해서만 설명드리겠습니다.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제가 무조건 가는 신발입니다. 일반신발 이속보다 빠릅니다. 기동력보다는 느리지만 항상 유지됩니다.

    시즌5가되면서 기동력을 주로 가게되었습니다.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빠른 이동으로 서폿이란 라인의 특성에 잘맞는 신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즌5가되면서 

          서폿의 다른라인 로밍이 중요시됬습니다. 타릭의 로밍력이 다른 서폿 챔에비해 그렇게 좋은 편은아니나

    초반 기동력올려주시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AP챔이많을때, 특히 CC기가 많을때 가줍니다.

 

Ninja Tabi(닌자의 신발)AD챔이많을때, 타릭은 방어력! 이라고 생각하시면 가줍니다.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초당체력재생, 마법저항, 방어막까지 생기는 좋은 템입니다. 팀내에 1명은 가주면 도움되는 템이죠.

        18레벨기준 실드량230 5명이면 1150입니다. 굿굿

 

(산악 방벽)필수템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자기치유, 체력회복능력이 증가합니다. 쿨감에다가 마저 상대가 AP챔이 1개라도 있으면 가주면 좋습

         니다.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주위적 공속을 15퍼감소+높은 쿨감+마나관리 힘든 타릭을 위한 마나400 꿀입니다.

         첫코어템으로 가게되면 라인전에서도 마나관리와 딜교가 수월해 질겁니다.

 

 

(미카엘의 도가니)서폿이라면 꼭 가야되는 템중 하나입니다. (저는 잘 안쓰지만...)

         아군의 즉시체력회복과 cc기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특히 아군한명이 잘크면 그사람을 살리기 위해서 or 상대 cc기가 강력한편일때 갑니다.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체력, 방어력을 올려주는데다가 주위적에게 초당 25(+챔피언레벨)만큼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템입니다. 주로 탱커역할을 맡게될 타릭하테 한타때 은은한 썬파 비비기가

         한타가 끝나고 죽은 상대가 사망정보확인을 보면 몇백씩 박혀있는것을 보게 될겁니다.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필수템 딱히 설명드릴수가 없네요.

        체력 +500, 방어력+70

        기본 공격에 맞으면, 1초간 공격한 챔피언의 공속이 15% 감소됩니다.

        사용시 : 주변 적 이속을 2초(방어200당+1초,마저200당+1초동안 35%) 감소시킵니다.

        중반부터 타릭의 방어력은 200이넘어가기때문에, 기본 3초간 효과를 보게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hornmail(가시 갑옷)깡방어력의 대표아이템(방어력+100)타릭에게는 진짜 꿀이죠. 상대 평타뎀지 30% 되돌려줍니다.

         상대 원딜, 평타위주 챔프가 컸을때, 상대가 올AD일때는 진짜 좋은템이구요.

 

 

(정당한 영광)체력에 마나 Shurelya's Reverie(승천의 부적)+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효과까지 주는 좋은템입니다. 

 

Guardian Angel(수호 천사)방어력+마저 밸런스좋은템이죠. 가끔 마지막템으로 가줍니다.

          팀에 탱커가 없어서 혼자 몸을 대야되는 주탱커역할을 할때 갑니다.

 

Shurelya's Reverie(승천의 부적)간단히 말하자면 이니시와 도주를 위해 삽니다.

 

Zeke's Herald(지크의 전령)우리팀이 올AD일때 갑니다, 우리팀 AD가 잘컸을 경우 갑니다.  삭제되었군요...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이템 진짜 흥했을때 겜끝내기전 세레모니하려고 삽니다.ㅋㅋ

 


첫 귀환했을 때
돈 800↑일때 (시야석) + (탐지용 렌즈 (장신구)) 장신구 꼭바꿔주세요..
                          가끔 (와드 토템 (장신구)) 이거그대로이신분 안되욥!
 
돈 800↓일때 Emblem of Valor(타곤산의 보호) + 남은돈있으면 Health Potion(체력 물약) Sight Ward(투명 와드) 
 
돈 500↓일때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 남은돈있으면 Health Potion(체력 물약) Sight Ward(투명 와드)  
 
 
2번째 귀환부터
상대 보고 유동적으로 가줍니다.
 
두번째 귀환이면 (시야석) 나와야합니다.
 
그리고 뚜벅이를 위해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를 업그레이드해줍니다. 대부분의 경우엔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입니다.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의 하위템인 Warden's Mail(파수꾼의 갑옷)을 가줍시다.
 
그후에는 상황에맞게 AD가 잘컸으면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AP가 잘컸으면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가줍니다.
 

 

 

 

 

 

아이템은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개인적으로 진짜 제일싫어하는 상대 서폿1순위입니다....

아오 ap극혐인데

안그래도 투사속도 느린 유일한 cc기를 블랙실드로 다막아버리니.. 개노답...

(블랙실드와 같은이유로.. 시비르도 싫어함)
시비르
모르가나와 같음
자이라
모든 AP캐릭 다싫습니다. 특히 전얘싫어요 ㅠㅠ

속박에다가 식물두개 심어놓으면.. 진짜 아픕니다...

특히 초반에 마관에다가 깡주문룬들고오시는분.. 짜증나요...
(깡주문이라 몸은약하니 스턴걸고 맞딜해도... 아픕니다 ..아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진짜 서폿중에는 손꼽히는 챔프죠. 하지만 타릭상대로는 아닙니다.

모든거 다맞아주면서 싸우면됩니다.

※ E(황홀한 강타)를 먼저 썼을경우 조심해야합니다.
블리츠크랭크
? 끌테면끌어 쓰레쉬와 같습니다.
레오나
사람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타릭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생각보다 많네요.. 없는것들 댓글달아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나미

나미와의 라인전에서는 Aqua Prison(물의 감옥)맞지만 않으면 정말 쉽게 이끌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다지 Ebb and Flow(밀물 썰물) 딜이 쎄지는 않지만 맞다보면 은근 아픕니다.

Ebb and Flow(밀물 썰물)의 범위가 타릭 Dazzle(황홀한 강타)보다 약간더 길어서 다가가도 기절을 걸기 어렵습니다.

최대한 부쉬플레이를 활용하여Dazzle(황홀한 강타)맞춰주시고 Dazzle(황홀한 강타)Shatter(산산조각)평 이런식으로 콤보 넣어줍니다.

하지만 나미는 기절이 풀리면 Aqua Prison(물의 감옥)이걸 쓸텐데 만약 타릭하테 쓴다면 이것만 피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라인전 쉽게풀어 나갈 수 있을겁니다.

Tidal Wave(해일)겁먹지마세요 차분하게 Radiance(영롱한 빛)쓰시고 우리팀 원딜에게 Imbue(원기 부여),상대 원딜을 향해Dazzle(황홀한 강타) 다가가서 Shatter(산산조각).

평타섞는건 기본입니다. 더이상 말안하겠습니다.

 

 

 

 

 

카운터픽은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인베 싸움은 어떻게?

인베를 가는상황에서는 무조건 Dazzle(황홀한 강타)를 찍어줍니다.

하지만 적이 인베를 왔다하는상황에서는 Imbue(원기 부여) Shatter(산산조각) Dazzle(황홀한 강타) 세개 스킬중에 갈리는데요.

i)  먼저 적이 와서 우리팀이 물려서 힐한번정도면 살수 있을거같다면 Imbue(원기 부여)찍어줍니다.

ii) 상대가 5마리가 뭉쳐서온다.(보통이렇게오죠) 부쉬에 아군이랑 같이 숨어잇다가 먼저 앞으로가서 Shatter(산산조각) 써줍니다.

    상대 방어력감소와 동시에 딜까지 들어가는 완벽한 스킬 입니다.

iii) 상대중 한명이 다른 적보다 약간 앞쪽으로 먼저온다 Dazzle(황홀한 강타).

     팀이 물렸을때 스턴한방으로 상대 원거리 공격하는 챔프를 제압하여 살릴수 있을거 같다는경우 Dazzle(황홀한 강타)

     한명 X되게 만들어보자 할때 Dazzle(황홀한 강타)

     상대에 이즈가있을때(?) Dazzle(황홀한 강타) 박아줍시당...

 

운영법은 나중에 영상으로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초반 운영법

저는 항상 리쉬를해줄때 선블루,레드 일때는 2분2초 두꺼비는 끝까지 리쉬해주고 바로 봇으로 걸어갑니다. 

원딜은 리쉬를 저보다 좀더 해주거나 같이 옵니다. 이상황에 봇라인을 보게되면 적미니언 한마리가 피가 거의 없어서

우리팀 원딜은 cs한개를 놓치게 될때가 있습니다. 그럼 먼저온 타릭이 (고대유물 방패)로 cs를 먹여줍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이라하면 봇라인전이 끝난 시점이라고 생각되네요.

 

중반부터는 (시야석) 이용해서 정글쪽 시야를 넓혀줍니다.

 

시야장악이 진짜 중요합니다. 우선 시야를 밝게해줌으로써 팀들이 짤릴위험을 줄여주시고,

 

용, 바론등 중립몬스터들을 뺏기지도 않으며, 싸움을 유리하게 할수 있습니다.

 

그래야 어느라인을 밀고, 어느때 용을먹고 등등 상황에 맞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거죠?

후반 운영법

 모든 플레이어가 거의 풀템이 나왔을 상황이죠.

 

이때부터가 진짜 한명이라도 짤리면 게임이 끝날 수 있는 상황이 나옵니다.

 

이때 (시야석)(루비 시야석)당연히 시야 장악 해주시고, 팀들께도 (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이거라도 박아달라합니다.

(예언자의 렌즈 (장신구))로 업그레이드 시켜서 시야 싸움에서 지시면 안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간단히 말하자면 타릭은 탱커, 이니시에이터까지가능한 챔프입니다.

 

상대에게 어그로를 끌려서 대신 맞아줌으로써 딜러에게 갈 딜을 줄여줍니다.

단단한 몸과 Dazzle(황홀한 강타)인한 이니시에이팅도 가능합니다.

 

 

한타가 시작되면 바로 Radiance(영롱한 빛)써줌으로써 팀의 딜을 높여주고요.

팀내의 몸이약한 딜러를 무는 상대 챔프에게Dazzle(황홀한 강타) 걸어줍니다.

무는챔프없으면 Dazzle(황홀한 강타)의 기절시간동안 상대 5명중 Dazzle(황홀한 강타)맞음으로써 딜로스가 가장심할만한 챔프에게 걸어줍니다.

 

한타때도 Radiance(영롱한 빛)Shatter(산산조각)Dazzle(황홀한 강타)Imbue(원기 부여)Shatter(산산조각) 평 이런식으로 스킬 잘섞어가면서 평타쳐가면서 해주시면 굿굿 ㅎㅎ

(영상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부족한 것이나 모르는 부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정성껏 답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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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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