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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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15) | 2595 | 마나 | 400 (+47.0) | 1199 |
공격력 | 64 (+3.5) | 123.5 | 공격 속도 | 0.625 (+2.05%) | 0.843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8 (+5) | 12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관통력 +0.63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13.5
- 체력+217.08
- 이동 속도+4.5%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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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최대 둔화율: 60/67.5/75/82.5/90% (사정거리: 850,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술에 취한 그라가스는 다음번 기본공격으로 20/50/80/110/140 (+0.7 AP) + 대상의 최대 체력의 7%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취중 분노 적중 시 효과로 공격 대상 반경 250 유닛 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그라가스가 유닛과 충돌하면 몸통 박치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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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렙에 선 E로 물고 평타딜후 Q로 슬로우를 묻게 해줍니다.
킬을 못먹어도 생각보다 적편은 딸피로 도망갈때가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점은 E로 몇명이나 물수있냐.
R을 통해 원딜을 아군탱커쪽으로, 적 탱커를 우리 아군과 반대편으로 보낼수있도록
각도를 봐야하는데. 변수는 상대편 이속이나 플래쉬정도겠네요.
잘하면 OP 못하면 방생이되어 욕을 후두둑..
1렙은 적절하게 Q짤을 해줍니다.
Q스킬이 3렙정도가 되면 원거리 미니언이 풀차지되었을대 죽기 때문에
항상 원딜 CS를 생각해서 Q를 던지는게 중요합니다.
Q짤과 WE짤의 경우에는 막 사용해버리면 역으로 원딜 보호할 스킬이 없으므로,
상황을 봐서 원딜을 물어서 킬각이 나왔을시 W+플E후 Q를 서폿에게 날려서 지원을 막습니다.
혹은 E로 물고 Q를 원딜 도망가는 길목에 던저서 플을 쓰게 유도하셔도 됩니다.
킬이 안나와도 플을 뺄수밖에 없는 상황은 쉽게 만들수있습니다.
사실 딜로 가도 쌔지만, 서폿인만큼 적 라이너 성향을봐서 물방/마방/체력템을 섞어 사용합니다.
공템으로 서리여왕과 얼건의 경우에는 때에 따라서 훌륭한 원딜이 물리는건 방호해주기도 하니
상대를 봐가면서 가주시고, 라인이 말렸을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와딩만 잘해도 되는게 서폿이죠.
R이 큰 역활을 하는데요. 흥하거나 망하거나 둘다 그라 이니시에 따라서
다를수 있습니다. 굳이 이니시 케릭이 따로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라가스로 이니시를 해야하는 경우에는 안전하게 원딜이나 미드라이너만 탱쪽으로 밀어줘도
충분히 짤라먹기가 가능하기에 각도와 거리를 잘 생각해서 R을 쓰는게 중요한데요.
걸어가서 R은 솔직히 뻔하기에 E+플+R이거나 플+R, E+R로 순간적으로 분산시키는게 중요합니다.
그냥 일반게임 유저로써 가장 재미있게 하는 서폿이다보니 적었구요.
서폿인만큼 원딜과의 사이가 좋아야 팀승률이 올라간다는점!
그리고 게임은 게임인 만큼 얼굴 붉히지 말고 즐겜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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