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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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6.75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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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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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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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중에가서 극딜렝가가 궁쓰고 머리에 느낌표뜨면 답답하다.
내가 먼저 발견해서 후려패면 이긴다. 다만 렝가가 먼저 달려들면 탈론이 죽거나 궁을빼게된다.
여러모로 후반 하는게 비슷한 친구라서 둘중 누가 먼저 살아남느냐가 한타의 방향을 정한다.
다만 이친구가 렌즈업글하고 궁으로 탈론을 가지고놀기가 더 쉽다는게 힘들다.
궁으로 물리면 근처에 목긋기로 탈출할 수 있는게 없다면 상당히 답답하다.
최대한 자르반이 다른걸 물도록 시야는 자르반과 마주치지 않게 주의해야한다.
물론 버티면된다. 다만 절대로 딜교환하려하지마라. 패시브와 W스턴+패시브충전떄문에 평타와Q는 거의 무용지물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는 상종을 하지말고. 그냥 W렙업해서 티아멧과 함께 라인관리나 해라
중반만 되도 탈론이 원콤으로 보낸다.
좋은팁이라면 야스오Q2스택일때 질풍검거리 안주면 야스오는 왔다갔다하다가 회오리날릴텐데 목긋기로 피하고 조져라.
다만 질풍검거리내주면 질품검-Q로 띄워지고 평-최후의숨결. 이후는 알아서.....
물론 야쏘가 못크거나 탈론이 너무컷으면 탈론착지후 죽일 수있다....
니달리가 달려들어서 어쩔수없이 EQ를 다 맞게 생겼다면. 너도 W뿌리고 평Q하고 쭉 빼라
들어갈땐 니달리 힐 계산하고 들어가고
미니언E - WR하고 뒤로 빠져라. (궁딜교)
어차피 탈론궁 쿨도 짧다.
럭스 물몸인데다가 반속좋지않은이상 실드깔기전에 WR맞는다.
피 절반정도 까놓으면 딸생각은 하지말고 그냥 겁만줘라. 애초에 그걸위한 궁딜교였다.
cs잘먹고 템 2~3코어정도부터 로밍을 가든 따버리든 맘대로.
플라스크 2체포 2마포로 시작하자. (집가서 조금 기다렷다가 달려가 어차피 겸치는 안놓침)
w는 1타로 죽을 미니언한테 써라 왔다갔다 2타까지 생각하려다가 우리미니언한테 뺏기는 경우가 하도많아..
최대한 라인 땡겨서 먹자. 우리는 포션이 많다.
WQWE순서로 스킬을 찍자. 이유는 스킬란에 있다.
포션은 무조건 플라스크부터 소비한다. 이유는 아이템란에 있다.
집갔을떄 몽둥이가 바로나오면 상대가 못하는거다.
몽둥이
롱소드3개
롱소드2개
롱소드+망토(주포 루트)
등등 첫귀환 구입상황이 있다. 몽둥이가 아깝게 안나올경우 롱소드3개가 나쁜게 아니니 과감하게 구입하자.
여하튼 빠르게 사고 빠르게 텔복귀를 한다음. 한라인을 밀어버리자(상대도 집갓을꺼임) 상대는 한라인을 낭비하게된다.
티아멧이후로 더티파밍과 라인클리어에 힘이 들어갔을것이다.
로밍도 간간히 가주자.
티아멧이 막 나오는 시점때 바위게를 정말 빨리 잡을 수 있다 W평Q티아멧 ㄱㄱ
히드라 뜨면 솔블루한다고 하자.
요우무, 히드라, 라위가 뜨면 거의 완성이다.
인피를 끼고
상대에 따라
시미터(빡치는cc)
멜모셔스(빡치는 ap도트뎀 및 기타등등 아이템란에 서술)
유령무희(걍 ㅈㄴ 쉽다)
짤라먹든지 스플릿푸시를 하든지 맘대로 하쇼
원딜을 물면됨.
물론 상황에 따라 원딜보다 미드무는게 나을수도 있고.
초중반에는 내가 딸 상대가 상대팀이랑 조금 거리가있을경우에는 걍 1대1만 생각하고
만약 뭉쳐있다면 목그은다음 궁먼저 펼치고 좋은자리를 선정하여 W를 예술같이 뿌려준다(물론 히드라도 터트리고)
광역딜이 상상이상이기 때문에 탈론이 혼자 3분의2정도까지 양념가능하다. 이때 탈론이 죽어도 한타는 이김(안죽으면 좋고)
후반에는 광역딜생각보다는 무조건 상대 잘큰 물몸을 조져야함 특히 원딜은 날 2~3방치면 죽일수도 있기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E평Q로 죽일 수 있어야함.
WR을 어떻게 많이넣냐보다는 일단 한마리 짜를놈 짜르면 그뒤는 우리원딜도 놀고있지는 않음.
참고로 후반갈수록 궁진입이 좋음
극초반에는 E평QW보다는 q를 걸어놓고 EQW하고 빠지는게 좋음. 근데 극초반에 뭐하로 덤빔? 갱호응은 이렇게
상대가 근접챔이라서 cs내앞에 있는걸 먹으러올때
반격할께 무서우면 W던지고 Q치고 빠지고
반격 별로 상관없으면 W던지고 평Q치고 빠지면됨
조금 멀리있는 미니언을 먹으려한다면 근처 상대미니언에 E타고 W던지고 똑같이 하면됨(상대한테 E를 걸어야한다는 생각 ㄴㄴ 오히려 상대 뒤로가니까 멀리가버려서 위험함)
궁쿨이 짧고 상대가 물몸계열인데. W거리는 잘 안준다? -> 궁딜교
미니언에 E타고 WR (상대가 정말 호구라면 W던지고 평QR) 뒤로 빠지면서 R접어주면된다.
반피정도 까였을꺼다. 그럼 정말 소심해질거다. 그때를 잘 이용해라.
초중반에는 E를 남용하지마라. W나 R로 접근가능할때는 그냥 E를 아껴라.
왜냐면 E가 좋은 접근기 이기는 하지만. 잘만하면 좋은 도주기가 될수도 있고. 또한 E1렙의 증뎀3%는 정말......의미를 새기지마라. E3~5렙 전에는 그냥 이동기다.
궁진입을 잘하자. 극딜렝가가 느낌표 안뜬다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손해보는건 R1타 끝. 그렇게 손해보는건 아니다. 오히려 이쪽이 더 잘 짜를수 있다. (특히 후반갈수록 짤리는 대상이나 서포터가 구해주기 어려워짐 반응하기 힘듬)
탈론은 정말 암살자다운 암살자다. 많은 사람들이 탈론을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
질문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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