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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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마법 저항력 +4x1
- 방어+6.17
- 공격 속도+1.7%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8.34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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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먹을때, 견제할때, 아군딜러를 지킬때, 적 딜러를 추격할때, 한타 대치상황에 포킹용도로 사용
: 적이 안보여서 라인을 밀 경우, 맞다이할때, 그리고 한타 혼전상황에서 써줍니다.
평상시에 켜놓고다니면 안되요~
: 원거리 미니언이 타워에 1대 맞았을 때, 적 타워를 철거할 때, 맞다이할때 사용.
: 괜히 딸피때 쓰려하지말구 적이 모렐로가 있다면 60%정도일때 쓰는게 좋습니다.
쿨이 짧으므로 라인전 상황에서 피가 많이 빠졌고, 집에가서 뭐 살것도 없을때 쓰고 조심스럽게 라인전을 합니다.
궁쿨동안에는 충분히 사리도록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문도는 물기보다는 지키는게 더 편하기 때문에 제라스같이 후방에서 장거리 딜을 넣는 친구들은 막기 어렵습니다.
라인전은 쉬움.
죽으면 곤란하므로 막타는 안전하게 먹도록 하고 멀리있는 미니언은 식칼로 잡습니다.
그리고 꼭! 간간히 짬이날때마다 상대를 식칼로 맞춰줘야 합니다.
안그러면 상대방이 나를 개 호구로보고 마음껏 라인을 관리하고 딜교를 하게됩니다. 그렇게 되면 죽습니다.
우리 딜러가 딜을 잘 넣는 착한분들이라면 앞에 서서 달라붙는놈들을 식칼을 던짐과 동시에 비벼줍니다.
우리팀이 아주 유리한 상황이라면, 식칼을 던져서 맞은놈을 물고늘어집니다. 또는 적 딜러를 노립니다.
별거 없습니다. 우리는 한타때만 잘하면 충분히 VIP승객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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