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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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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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는 정글링할때 빼고는 절대로 쓰지않습니다.
e쿨이 1초가되었기때문에 e만돌려도 기력소모가 엄청심합니다.
콤보는 비루하지만 평e평e가 전부입니다.(사실 ap아칼리 콤보도 비루하죠)
w활용을 잘하셔야합니다. 아칼리의 유일한 cc기이고, 많은 적 스킬콤보를 무효화스킬수있고 6레벨 이전의 추노에 힘을 실어줍니다.. 6레벨이전엔 그나마 이걸로 갱의 ㄱ은 할수있게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은신엔 맞은신 ^^
진짜 종이짝 야필패
6레벨을 최대한빨리 찍는 방향으로 역갱이 아니라면 갱을가지않습니다.
ㅍㅁㅍㅁㅍㅁㅍㅁㅍㅁㅍㅁㅍㅁ
6레벨이후엔 6레벨 이전의 설움을 터뜨리는듯 진짜 갱킹을 엄청가시면됩니다. 아칼리는 뭔가 다르긴하지만 궁쿨이짧
다고 말할수있기때문에 갱킹에 아주강한 면모를 보입니다.
후반엔 한타죠 한타는 밑에
원딜의 피를 말리고 w로 어그로 분산을 기가막히게 해줘야합니다.
지속딜러러에 깜짝딜링도 가능한 이상한 애라 우리 원딜에게붙는 탱커, 암살자 제거에도 좋습니다.
나혼자 꿀빨려했는데 어차피 몇칠뒤에 롤을 접어야하는 상황이라(이유는 알아서들 짐작.......)
이렇게 써봅니다. 비약적이게 말하자면 헤카림 q가 4초쿨에 0.6ad인데 아칼리 e는 1초쿨에 0.6ad입니다.
물론 단점말고 비약적으로 말한겁니다 ㅎㅎ
이상 꿀빨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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