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1 첫공략작성
반갑습니다 딜블린하나는 정상급이라고 자부하는
영혼털이이블린 / IOI EVELYNN 입니다
쓸데없는 웃음기는 싹빼고 '탱'블린과는 전혀다른챔피언
극딜이블린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블린의 최초 설계자체는 '암살자' 혹은 엄청난화력을뿜어내는 '누커'입니다
시즌4때부터 유명햇던사기적인 궁쉴드로 이니쉬하는 탱블린
공략을원하시면 이미 많은분들의 좋은공략이 존재합니다
그러므로저는
여타 탱블린과는 다른 극딜이블린 공략 시작합니다
PS.극딜이블린의 캐리력은 어마어마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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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REAL 궁서체 이것은 '진리'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독자적인 특성 사용중입니다 이블린초기부터 이특성고정
딜블린의특성상 오펜스에 치중합니다
디펜스는 큰의미없구요 적팀 AD OR AP캐스터를 '정글' 혹은 카직스와같이 혼자고립해잇을시 적이때리기전에
은신챔프의 특성을이용하여 극딜을쏟아붓는게
저와잘맞더군요
기본적으로 가장애용하는스펠 극딜이블린은 '암살자'입니다
모두불태워 없애주시면됩니다
요새연구중인힐블린 이거상당히괜찬습니다
역갱에 강력한 이블린의2:2를 더사기적으로만들어주는
어마어마한스펠 죽을라이너도살리고
2:2 를 압도적으로이끌수잇어요 소규모교전이
자주일어날때 아주좋은선택
무궁무진한활용도
극딜이블린이 플래쉬를든다면 원딜의도주기는
의미가없습니다 무난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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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스킬트리역시 Q R E W 마스터는 '진리'
딜블린의 스킬콤보는 탱블린과 다를바없습니다
패시브를 이용하여 후진입 OR 측면진입하신후 강타사용후 EQQQQQQQQQQ 사이에 평타섞어주시면 됩니다
- 어둠의 광기
(Dark Frenzy)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기본 지속 효과: 이블린의 스킬 공격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4/8/12/16/20만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이블린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되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스킬 공격을 적중시키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정말중요한 W스킬입니다.
W스킬과 시브 궁활용만할줄아시면
이블린챔프 이해는 끝나셧다고 봐도무방할정도로
뚜벅이이블린을 원딜 AP 암살자로 만들어주는스킬이죠
적의 둔화 CC기를 무효화 하는게 가장중요하며
킬OR 어시스트시 초기화가가능하여
적챔프를 잡을때 W를사용햇어도 후속으로들어오는
다른챔피언의 둔화CC기 혹은
다음타켓에게 진입시에 바로사용이 가능합니다
- 고통스런 포옹
(Agony's Embrac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90초
- 이블린이 대상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꿰뚫어 대상 현재 체력의 15/20/25(AP100당 +0.0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50/70% 늦춥니다.
이블린은 적의 고통을 흡수하여, 공격을 적중시킨 챔피언당 150/225/300의 체력을 가진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최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 사정거리: 650
마찬가지로 중요한 궁입니다
유리몸에 추가스텟도 별로인 이블린에게 탱능력을부여하여 날개를 달아주는스킬이죠 현재채력비례 계수가
상당히높으므로 후진입하여 궁이니쉬도가능하지만
탱이블린에게 체력템이 크게필요없는 이유죠
저희는 딜이블린이니 탱이블린과같은 궁이니쉬는
체력비례데미지를준후 녹아내리는
유리몸이블린을 보게될겁니다.
자 이제 꿀팁들어갑니다 .
5인궁을사용하더라도 그저 물렁한쉴드만
가지고잇는 딜블린이므로 궁이니쉬를하게된다면 궁만사용한후 W를사용하여 패시브 은신시간까지 한타임 어그로만 풀어주셔도 진형이 무너진 적을 암살하기 최적의 판이 만들어집니다. 최고의 이상적인상황은 궁사용후 쉴드를 허비하지않고 주력적챔프에게 극딜한쿨 넣어주고 어그로푸시는게 완벽한데요.생각보다 쉴드가 빨리녹아내리니 미숙하신분들은 패시브은신타임까지 어그로푸시는데 중점을두시고
궁사용후 5초만 참으시면 이블린의 활약무대가 펼쳐집니다
또한 원거리 에서 즉발하는 쉴드와둔화CC기이므로
이니쉬보다는 생존OR 즉발쉴드를이용한 낚시도가능합니다.
최종아이템트리 - 가장자주쓰는 템트리이며 순간버스트딜이 어마어마하며 티아멧이 나온후부터 스플릿푸쉬OR 정글링이 정말수월해집니다.
[바텀AD가 너무성장해서 게임을지는판이 많아진후 트포후에 가시갑옷후 최종트리타시면 (헤르메스시미터제외) 상당히 효율적이였습니다]
극딜이블린이갈수잇는 효율적인템트리몇가지만 더나열해드리겠습니다.
1.올AD일시
AP극딜이블린- 리치베인이 나온후부터 이게정말무슨딜인지어마어마한 스노우볼링굴러갑니다. 템트리가완성되면
자기가 왜죽은지도모르고 어리둥절해잇는 적AD를
볼수있을겁니다.
2.하이브리드 이블린.
3코어 이후자유
피수급이면피수급 추노면추노
순간누킹까지 정말재밋습니다.
3. 어쩔수없이 정말 탱을가야겟는데 딜역시포기못하겟다.
이템트리느정말 흥햇을시 죽을위험도없고 딜과탱 모두준수합니다 다만 저와는 맞지않아 잘사용하지않습니다
눈이 감기기시작하여 미완성공략을 먼저게시하는점
죄송합니다.작업해둔 영상들이 모두날아간관계로 추후 빠른시일내에 영상과함께 운영법추가하도록 하겟습니다.
궁금하신점 IOI EVELYNN 친추주시면
자세히설명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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