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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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로 인한 ad아칼리 고려중
그냥 한번 해보고 싶어서
기억력이 딸린다는 이유 핑계 삼아
끄적여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2.486%
- 공격력+6.75
총 가격 : 14,143 IP
개인적으로 표식과 인장은
고정적으로 쓰려고 생각중입니다.
이제 약간 애매한 문양인데
성정쿨감을 끼면 AD상대론 무난하나
AP상대로 벅차서 마저를 껴야되며
고정쿨감은 초중반에 좋으나
역시 AP상대로 힘든...
그럼 그냥 마저를 끼면되지 왜 쿨감을생각하느냐?
AD아칼리는 초중반에 강려크합니다
(대가리이론)
초반에 예상못한 딜로 킬을 따면서
후반에도 힘을 더하기위해 초중반에 힘을 주는
그런 룬셋팅을 생각했지만
역시 AP상대론 힘들꺼같다고 생각되서...
그건 나중에 생각하면서 하겠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개인적으로 고려중인 특성입니다.
초중반에 힘을 주며
방어 마저가 준수한 아칼리에게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대가리이론)










암살자의 표식 (Assasin's Mark)
스킬 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의 주변에 원이 생깁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연투척검 (Five Point Strike)
기력 소모: 110/100/90/80/7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단검을 부채꼴 모양으로 던져 45/70/95/120/145 (+0.65 AD)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끝에 있는 적들은 잠시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500)

황혼의 장막 (Twilight Shroud)
기력 소모: 10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탄을 떨어뜨려 5/5.5/6/6.5/7초 동안 지속되는 연막을 퍼뜨립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표창곡예 (Shuriken Flip)
기력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21/42/63/84/105 (+0.3AD) (+0.3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표창에 맞은 첫 번째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무결처형 (Perfect Execution)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두 번의 돌진: 첫 번째 돌진은 지정한 적을 뛰어넘어 아칼리가 돌진하는 모든 적에게 110/220/330 (+0.5 추가 AD) (+0.3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5초가 지나면 다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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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활용 팁
그냥 아칼리하던데로 q표식쿨돌면 r 거의 반복형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저 핵심템 2개를 제외한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갑니다.
몰락은 본래가던 흡총트리에서 스로우를 보강하기 위함이고
트포는 이번 업뎃으로 e쿨이 매우 짦아진걸 이용할게없을까해서
트포를 고려해보고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룰루
일단 e스킬로 인해서 은신이 확인될수있습니다

판테온
Ad로 하다보니까 패시브가 은근히 거슬릴꺼같아서
카운터로 생각해봅니다
카운터로 생각해봅니다
마치며
그냥 제 생각을 적어보는것이며
이걸 왜 쓰냐고 묻는다면
AD피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피즈와는 많이 다른 암살자이지만
지속딜은 좋을꺼같아서 그냥 끄적여봅니다.
그리고 아직 전 생각을 적은거지
경험담을 적은것이 아닙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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