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식 템트리입니다.
씨발 보고싶은사람만봐라 꿀빨아라 빨리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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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1
- 체력 +8x1
- 주문력 +1.19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1
- 체력+8
- 주문력+1.19
- 마법 저항력+1.34
에코는 기본적으로 근접캐릭이나 레벨당 방어력 및 마법저항력이 매우 낮은 편이기에 고정방어하고 마법저항력을 선호하지만 상황에 따라 성장 마저나 주문력을 올려주고 기본적으로 마저를 올리는 편이 좋스빈다.
그리고 3타 데미지를 확실히 주기 위해서 공속을 박아 공속 0.85를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에코는 기본적으로 이속이 345로 준수하기때문에 오펜에 투자하기 보다는 부족한 방어력과 체력을 주기 위해서 디펜스를 9찍어주는 편을 선호합니다.
또한 계수가 높기 때문에 오펜에 21을 투자하는 쪽을 많이하는데 공속은 룬에서 보정하므로 보통 쿨감에 투자하고 쿨감신을 신는 것으로 쿨감을 20%맞춥니다.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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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보통 W를 먼저 깔아서 4초가 될 때쯤E로 들어가 평Q평을 기본 콤보로 합니다.
Q를 먼저 날렸을 때는 Q후속타가 맞을 수 있도록 각을 재서 옆으로 이동을 합니다.
나머지 내용은 입롤의 신을 참고해주세요.
궁극기는 초반에 데미지가 적어서 라인 복귀용으로 쓰는데, 궁의 특징이 4초안에 스킬을 쓰면 4초전에 있던 지점으로 날아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템을사고 4초안에 라인에 복귀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궁쿨도 짧기 때문에 부담이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대충 아이템은 이정도로 요약을 할 수 있는데 가장 필수적인 템은 존야와 리치베인입니다.
근접딜을 넣기 때문에 항상 생존기가 부족하고 딜을 넣고나면 할게 없어서 뒤로 빠지게 되는데 30%체력 미만의 적에게는 근접딜로 퍼뎀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노려 죽기 바로 직전의 딜을 넣는 것이 핵심입니다.
딸피의 적은 높은 쿨감을 통한 E스킬을 활용하여 암살로 적을 제압합니다.
구체적인 템트리는 차차 업데이트하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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