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4 (+96) | 2206 | 마나 | 452 (+30.0) | 962 |
공격력 | 51.6 (+3) | 102.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44 (+0.5) | 13.94 | 5초당 마나회복 | 11.34 (+0.8) | 24.94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나 재생 +0.33x3
- 방어 +0.7x6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나 재생+0.99
- 방어+8.46
- 이동 속도+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 QWQ 로 스턴 넣는 것이 기본이다. (E는 상대 챔피언에게 넣거나, 질리언에 넣어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하거나)
마나 소모도 너무 많고 스턴 한 번 넣기 위해서 스킬 다 써야 되기 때문에 다른 챔피언들에 비해 너무 구리다. Q의 발동 시간과 모션이 너무 좋지 않고, 다른 변칙적인 플레이로 스턴 성공률을 높이고 싶어도 첫번째 Q가 너무 빨리 터진다. 나미 Q나 타릭 E, 소나 R 같은 것을 생각해보면 질리언이 얼마나 구린지 알 수 있다.
다른 분들의 공략을 보면 버프된 E를 이용하여 평타 견제의 라인전을 하고, 헤카림 같은 챔프에게 이속을 걸어서 돌진 이니시에이팅의 이득을 보라고도 되어 있었다. E 걸고 QWQ 거는 사이에 원딜은 평타 몇 대 치다가 R 걸려서 저 세상으로 전장 이탈 후에 돌아와보면 혼자 남아 있게 될 것이다. QWQ를 적 브루저한테 거는 건 어떨까. 역시 나미, 타릭, 소나가 더 낫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