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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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4 (+4.35) | 97.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8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192.96
- 쿨감소-9.948%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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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렙엔 무조건 E를 찍어줌
CS먹기도 편하고 딜교에 도움이 많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좆같은 장막때문에 골카가 씹힘
골카를 뽑고 와카를 뽑는 낚시를 해봐도 되는데
제드처럼 궁없다고 병신되는 챔프가 아니라서
걍 우리팀 탑야소한다고 지랄하는거 보기싫어서라도 밴하셈

골카낚시에 걸리면 꽤 치명적임
WEQ 계속 처맞지만 않으면 할만함

WQ를 하면 한대는 확정으로 맞아야댐
라인전이 헬이고 라인푸쉬력도 얘보다 딸려서 로밍가기도 빡셈
로밍갔다올때마다 타워 반피씩 까여있음
얘나오면 걍 닷지하셈 솔랭에서 잘 안나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도착하자마자 상대 원거리미니언에 빨카를 날림
이러면 상대 챔프도 우리 근거리 미니언을 때리려다 같이 맞음
이후에는 적당히 스킬피하면서 미니언 블카로 쳐주면 됨
2렙은 두번째 웨이브 첫번째 미니언이 죽을때 찍힘
부지런이 평타를 쳤으면 비슷하거나 먼저 2렙이 찍힐텐데
먼저 2렙이 찍힐거라는 확신이 있으면 미니언이 죽기 전에 앞무빙을 하고
2렙 찍히자마자 골카-와카 찔러주면 됨
그리고 다시 파밍파밍
트페는 6전까지 파밍만해도 잘한거
3렙이 찍히면 E를 찍음
이때부터 트페가 밀리기 시작할텐데
절대 평타를 멈추지 말고 라인을 밀음
라인이 밀려야 상대가 나한테 스킬을 못씀
타워에 미니언이 박혔을때 나에게 스킬을 쓰면
AP챔프들은 미니언 먹기가 굉장히 힘들기때문에
나에게 스킬을 써도 이득이고 미니언에게 스킬을 박으면 일방적으로 후드려팰수있음
E 4스택이 쌓이면 한번 골카각을 재보고
아니다싶으면 그냥 라인을 밀음
항상 미니맵을 주시하면서 정글러가 미드근처에 나오면 바로 빼줌
밀다가 바텀이 라인이 극도로 당겨져있으면 로밍각을 한번 재다가
우리 바텀이 적 바텀과 레벨이 같아질때 따기 쉬운 상대에게 골카를 날려줌
다만 로밍은 라인이 타워앞까지 밀려있을때 가야됨
안그러면 CS와 경험치 손실때문에 손해임
이렇게 6까지 안따이고 CS와 견제만 집중해주면 되겠음
궁을 찍으면 이제 트페가 라인전을 유지하기가 어려움
블루를 먹고 오면 이제 미니언에 블카던지고 Q로 초장거리 파밍을 해줌
로밍각이 나오면 그쪽으로 무빙을 하는데
이때 적 바텀이 뺀다면 우리 바텀이 이득을 보게 됨
고로 무빙 하나하나가 팀에게 이득이라는 소리임
미드에 박혀있어봤자 트페는 할 일이 없으므로
부지런히 산책하는것이 다른라인에 이득임
궁 절때 아끼지말고 바텀에 박으셈
용이 없다면 탑을 가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따기 힘들고 바텀 4인갱의 위험이 있음
적팀에 하드 이니시에이터가 없다면 적당히 운영을 해줌
바텀을 밀다가 1~2명 오면 바론을 가고 궁으로 합류한다던가
우리팀을 스플릿 시키고 1명 막으러가면 같이 짤라먹는다던가
궁을 활용한 플레이를 해주면 됨
한타를 할때는 원딜과 함께 탱라인부터 골카를 먹여주면되고
딜라인이 얼쩡되면 거따가 먹이면 됨
끗
트페로 꿀빠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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