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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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쿨감소-4.98%
- 주문력+18.42
전 이거 하나갑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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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W-QR-E 암살할떄
스킬콤보야 머 상황에 맞게 하는거죠 전 R먼저 떤질때가 더많네요
스킬 활용 팁 예전엔 없었던 물고기 증댐으로 궁맞추는게 더욱 중요해졌죠 피즈가 한창 잘 나올떄 W너프 Q딜까고 도주기에 딜안박힘 R에 20프로증댐 붙여줬었는데요 AD로 의도치않게 다시 뜨니까 W롤백 해줬더라고요 Q는 딜이 너프된건데 1랩Q딜은 전과 똑같습니다 2랩부터 조금씩 딜이 낮지죠 하지만 어쩝 Q1랩만 찍고 E선마하므로
7~9랩 까지는 전과 딜차이가 얼마없어요 기껏해봐야 10~20차이
이정도면 미미하죠 하지만 궁20증댐 이걸로 저는 궁을맞췄을떄 전보다 훨씬 강한 딜이 나와요 탱커조차 녹는.. 미드피즈 다시 뜨리라 봄니다 저는~
투도란 가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전 첫템 도란가고 무조건 광휘템올립니다
첫귀환떄 보통 800 900정도 모이면 도란링 하나 더 가는거보다 책에 마나수정 드는게 마나도 안딸리고 광휘검도
빠르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광휘검+6랩 궁붙이면 못이기는 챔프가 없죠 ㅇㅇ ㄹㅇ
후에 에테르 올리고 리치베인까지 무난히 나오면 리얼 깡패
귀환떄 똥신에 쓸지나올돈 되면 그거가고 아니면 쿨감신갑니다
후 존야 모렐 공허 막템은 가엔
마관신가시는분들도있는데 저는 무조건 쿨감신갑니다 마관신가면 재간둥이한번쓰고 물려죽는일이 허다한데
쿨감신가면 재간쿨이 금방돌아서 생존과 동시에 역관광까지 용이하더라고요
또 존야에 모렐까지나오면 쿨감이40프로여서 RWQE로 한명녹이고 존야쓰면 존야 풀릴즘에 재간쿨이돕니다.
슈퍼플레이가 가능하죠 마관신은 안대요 쿨감부족해서 ㅇㅇ
사실상 롤은 어느팀이 빠르게 맵리하고 백업을 적보다 빠르게가냐 차이라고생각해요 물론 개인피지컬도 중요하지만 적보다 합류만 빠르게해도 물린팀원을 살릴수도 더가서 역낚할수도있죠.
내가 합류만 잘해도 우리팀이 던진걸 아트로 뒤집을수가있어요. 항상 맵을주시하시고 "나 바텀밀고올테니" "나 템사올테니" "나 블루먹고올테니 한타하지마" 라는게 될리가없잖아요 적팀이 AI도 아니고 사람인데 빠진거보이면 플레쉬 궁으로라도 이니쉬걸텐데 라인밀떄도 우리팀이 대치하고있으면 대충밀고 합류하는게맞고 한타 막바지에 개피여서 집갔을떄도 빠르게 아이템사고 바로 다시달려와야합니다 합류1초차이가 리얼 승패를 좌우해요
초반 운영법 광휘검과 궁있으면 킬각노려보세요 맞추면 킬
중반 운영법 리치베인이 무난히나왔다면 전장을 휩쓸수있습니다
로밍과 백업으로 킬 주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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