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렝가유저지만 방관그레이브즈에
연구중이며 많이써왔고 좋은것같아서 이렇게
방관 그레이브즈에 대해 공략을올려봅니다.
우선 제티어는 골드 1티어입니다.
부족하지만 잘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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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 +3.2x2
- 방어구 관통력+2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2.25
우선 룬은 이렇게 들어줍니다.
이 공략은 방관그브의 핵심입니다.
닝겐자이라와 다른 상의권분들의 방관그브룬을 봤을떈
저기 왕룬을 올 방관으로 맞추는것뺴곤 다를꼐없습니다.
근데 여기선
올방관을맞출시 저는 매우안좋다고봅니다.
빨강룬 올방관이 돼있는데도 왕룬에 올방관을박을시
방어력을뚫고 딜은 트루뎀으로잘들어가겠지만
초반 평타와 스킬댐이 매우약해집니다.
그래서 왕룬에 공격력하나정도는박아줘야 야몽까지뜨고 q견제의 힘을
살짝이나마 더볼수있으므로 전 꼭 왕룬에 공격룬을하나들어주는것이 맞다고생각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우선 특성은 전 이렇게들어줍니다.
여기서 광란을 안찍고 약점 노출을 찍어주느냐?
매우중요합니다.
광란은 치명발동시 3초간 공속이 증가하는건데 방관그브는 솔직히 스킬댐이기떄문에
한타떈 스킬댐으로 다씹어먹습니다. 그리고 치명타도 무대가없으면 잘뜨지도않고 평타를잘떄리지않는 방관그브입니다.
그렇지만 약점노출은 한타떄 바라보면 솔직히 선 R만 한타떄 써줘도 스킬피해를입히면 아군이 3초간 상대방한테
주는 피해량이 1%가 증가됍니다. 한타떄 궁하나로인해 우리팀이 상대방한테 1%의 피해량을 더줄수있습니다.
이렇게보시면 광란은 쓸모가없다고볼수있습니다.
그리고 방어특성쪽에서봅시다.
파괴전차를안찍고 불굴을찍은이유는 한타떄나 라인전 갱상황에서도 군중효과의 적챔피언들이
나를 물려고할떄 제어효과 10%과감소됩니다. 이러면 살확률이매우높아지겠죠?
단순히 방어력도없는 파괴전차보단 이게좋다고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강요하자면 특성은 자기 마음대로들어주시는게좋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 4
- 5
- 6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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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는 매우 간단합니다.
상대방이 원콤나겠다싶을떄: Q점멸,점멸Q-> 평타 -> 궁
한타를 할떄:(요오무키고) -> E -> Q -> 궁 -> 적챔프들 알아서 평평평평평
라인전 1:1상황떄 (요오무있으면 싸울떄 키고) 평평평하다가 피좀깍은다음 -> E -> Q -> R
이렇게 설명해줘도 내가 원콤낼수있겠다 저건 잡을수있겠다라는 판단과 손이돼셔야합니다!!
방관그브는 초반에 매우약하므로 야몽뜰떄까지 cs만잘먹어줍니다.
Q로 견제만해주시구요.
따겠다하시면 점멸을쓰시든 E를쓰시든 가서셔 QR만 하셔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요오무와 라위가뜨면 한타해도 1:1해도 상관없습니다.
후반에는 그냥 한타떄 요오무키시고 QR만 해주세요. 아니면 선R 해주셔도 1인분입니다.
다필요없어요 QR만잘써주세요
원콤챔프가있을경우 사리세요 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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