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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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1 (+100) | 2341 | 마나 | 320 (+43) | 1051 |
공격력 | 60 (+2.9) | 109.3 | 공격 속도 | 0.625 (+4%)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마법 관통력 +0.87x1
- 체력 +8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체력+8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주문력+4.9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경계: 아군이 루시안에게 체력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거나, 근처 적 챔피언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루시안의 권총이 과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15 (+0.2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두 번째 탄은 개별 공격입니다.
3.5초 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경계는 강화된 기본 공격을 4회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60/65/70/75/80 상승합니다. 아군이 이 효과를 발동시키면 루시안이 경계 효과도 얻습니다. (사정거리: 900.0)
재사용 대기시간: 19/17.75/16.5/15.25/14초
빛의 사수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적중 시 마다 2초 감소. 두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45.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총을 난사하는 도중에 끈질긴 추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는 루시안의 치명타 확률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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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순서는 상관이 없다.
다만 는 무조건 쳐야 한다.
아무리 ap루시안이라고 해도 평타는 쳐야 딜교가 된다.
오리나 신드라같은 걸로도 평타치는 것과 마찬가지다.
스킬 선마에서 차선마인 이유는 결국 두번째 스킬을 찍을 때쯤은 라인전이 끝나고 포킹 or 한타 구도다.
한타때 ap루시안은 딜이 매우 약한 편이다. 맞다이도 개약하다.
따라서 이를 보충하기 위해서 를 차선마한다.
를 찍으면 한타때 정말 빵딜이다.
라인전에서 상대가 가까이 있으면 하고 뺀다.
상대가 거리를 두면 미니언에 혹 짤 날리면 된다.
주의할 점은 절대 맞다이를 하면 안된다는 것이다.
만약 내가 딜교를 걸었는데 상대가 맞다이하자는듯 덤비거나
상대가 딜교를 걸었으면 스킬쿨만 돌리고 빼야한다.
ap루시안은 포킹과 견제가 좋은거지 ad루시안처럼 맞딜이 강한얘가 아니다.
는 철저히 라인 클리어다.
ap계수 0.1로 적을 죽이려고 하면 안된다.
가끔 로 사거리 차이를 내며 견제하기도 한다.
처럼
어차피 계수가 낮아서 딜이 안나오니 걍 막써도 된다.
맞다이때는 다른 스킬이 쿨타임일때 쓰고 쿨돌아오면 지체없이 취소한다.
를 상대 원거리 미니언에 맞추자
라인클리어가 알아서 되면서 x자로 퍼저나가서 상대방도 맞는다.
사실 판정이 너무 좋고 범위가 넓어서 걍 아무대나 던져도 맞는다.
특히 5:5대치때 빛을 본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트페, 잔나랑 비슷한데 라인전을 지지도 않고 이기지도 않음.
이렇게 후반캐리력 빵빵한 얘들이 나오면 맞파밍밖에 할게 없고
미드차이 오진다는 말을 듣게 됨.
포킹하면 되긴 하지만 한번 물리면 바로 죽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반적으로 라인 당길때는 막타만 치다가 견제를 하며
라인 밀때는 원거리미니언에게 를 쓴다.
보다 상대 공격이 훨씬 아프니 ad루시안과는 달리
평타에 미련을 가지지 않는다.
즉 맞을것 같다면 를 포기하고 서로 안맞는게 좋다.
물론 적이 이미 날 때렸다면 을 때리고 와야지.
첫 귀환 이전.
ap루시안은 스킬을 맞추긴 편하지만 아직 딜이 매우매우 약하다.
따라서 라인을 당기며 최대한 맞다이를 안하려고 노력한다.
가 있어서 빼기도 쉽다.
또 초반에 를 막 쓰면 마나가 후달린다.
는 마나 소비가 고정되어 있는 만큼 초반일 수록 마나 대비 효율이 떨어지니
최대한 아끼도록 한다.
첫 귀환 이후, 혹 블루를 먹은 이후에는 미친듯이 스킬을 난사한다.
특히 는 쿨되는 대로 적 챔피언에게 맞춘다.
미니언 정리?
이 있어서 부담 하나도 없다.
중요한 점은 상대가 로밍을 갈때 따라가지 않는 것이다.
ap루시안은 맞다이가 약해서 로밍 따라가다가 1:1되면 디져야 한다.
또한 선로밍을 하도 할게 없다.
따라서 라인을 계속 밀으면서 상대를 붙잡아 놓는것이 좋다.
가 있기 때문에 와드만 하면 갱에 안당하니 와드 좀 사라.
원딜보다 뒤에 있는다.
즉 팀원중에 제일 뒤에 있는다.
쿨이 돌면 앞으로 가서 쓰고 맨 뒤까지 쭉 뺀다.
판정 개좋아서 맞추기 쉽다.
ap루시안이 물리면 답없다.
원딜 옆에서 브루져를 때어준다.
상대 브루져가 원딜 대신 ap루시안을 노리도록 깝죽거린다.
원딜이 죽었으면 한타 진거니까 쓰면서 쭉 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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