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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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114) | 2512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59 (+3.75) | 122.8 | 공격 속도 | 0.694 (+4.5%) | 1.22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3 (+0.4) | 13.1 |
방어력 | 24 (+5.2) | 11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6
- 마나 재생 +0.41x3
- 체력 재생 +0.27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 +4.26x2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15.3%
- 방어+14.52
- 마나 재생+1.23
- 체력 재생+0.81
- 마법 저항력+8.04
- 생명력 흡수+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칼리스타의 기본 공격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도약 거리는 신발 업그레이드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칼리스타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 태세 효과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150.0)
사용 시: 칼리스타가 혼을 하나 보내 지정 영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혼은 세 번 왕복하고 사라지며,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횟수는 2회이며 90/80/70/60/50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500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적에게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0.7 AD) (+0.2 AP) +두 번째 창부터 창 하나당 8/12/16/20/24 (+0.25 AD) (+0.2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10/18/26/34/42% (+0.05AP%) 둔화됩니다.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를 10/15/20/25/30 돌려받습니다.
이 스킬은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띄워올리기 시속시간: 1/1.5/2초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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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계약 바로하지 말아..
생각 해보고 ..오키도키
cs잘먹으삼
맵 잘보고
힘들면 걍 힐쓰삼
킬딸칠거면 점화들고 초반 명약먹으삼
중반은 소환사의 협곡에서 잘 살아남았는지가 중요함
만약 적탑이 딜러면 조합보고 우리팀 정글이랑 계약해서 숨통좀 트어보고
정글이 망하고 미드가 애매모호하다면 미드랑 계약해서 로밍가줘
중반에서 까먹지말자 탱이다
한타조합이면 이니쉬랑 계약하고
카이팅조합이면 원딜러나 미드라이너랑 계약해서
물렷을 때 살려주는 식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니 잘 고려해보고 계약하장
탱이자 한타 진영 파괴자이자 우리팀 딜러하나 짤렷을 때는 카이팅으로 전환까지 가능한
만능 딜탱이지만 cc기가 없다 하나밖에 cc기로 쓸지 카이팅으로 딜러를 살릴지 생각해보고
포지션도 조합보고 서보장
보편적으로는 문도처럼 몸통박치기이니쉬 하면됭
1:1은 거리유지 카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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