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가 너프 계속 먹으면서 미드로는 쓰기가 너무 좀... 그래졌습니다.
그렇다고 하드탱을 가자기 뭔가 2%가 아쉽더라구요
일단은 간단하게 나마 공략을 적어두고자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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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주문력 +1.19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1
- 주문력 +4.95x1
- 공격 속도+6.2%
- 방어+5.2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0.83%
- 주문력+9.2
빨강
공속 x9
노랑
성체 or 고정방어 x9
파랑
탱킹력강화시 성장마저 x9
초반정글링 고정주문력 x9
후반성장딜 성장주문력 x9
왕룬
초반정글링 공속 x3
탱킹력 고정방어 x3
일반적인경우 고정주문력 x3
잿불거인트포가실경우에는 파랑룬에 고정쿨감 6개로 쿨감 5퍼를 맞춰두세요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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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링 스타트할 때(돌거북 or 두꺼비) 어차피 리쉬받습니다. 차라리 W쉴드이용해서 피 아끼세요
에코는 정글링 힘듭니다
정글링 답없게 느립니다. 무조건 경비대갑니다.
잿불거인트포는 초반부터 탱킹력을 가지고 있고 정글링이 안정적이라는점이 장점이고
포식자얼건은 초반탱킹은 약간 부족하지만 가면갈수록 딜링이 안정적이고 추노에 엄청 강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거의 포식자 얼건갑니다.
솔라리와 비사지는 상황따라 가는건데
흡혈같은걸 할일이 없는터라 전 솔라리 자주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에코라는 챔프가 좋은이유는 할수있는게 많다는 점인데
그뜻은 결국 얼마나 챔프의 잠재력을 끌어올릴 피지컬이 있냐의 차이입니다.
완성본의 공략은 아닙니다만 기본적인건 담아 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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