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5.7
- 공격 속도+14.1%
- 체력+217.08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3렙갱을 가야되면 QWE순
아니라면 QWQE순으로 스킬찍음.
갱을 가거나 싸우게 될시 E를 맞추냐 안맞추냐가 상당히 중요함. 맞출경우 EQ평Q로 바로 짧은 시간 내에
스턴을 걸수있지만 못맞추면 Q만 3번해야 스턴이 걸리므로 아군이 CC기 안쓰는이상 거의 못건다고 보면댐.
궁 걸린 상태로는 QW는 되지만 E는 안됨.
스카너의 99%는 플R임. 플 거리를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어야됨. 왜냐면 R이 딱붙은거 아니면 절대안나감.
100판넘게햇지만 아직도 가끔 삑날때 있고, 한번 삑나면 리스크 너무 큼.
R-플도 되긴하니까 알아두면 좋음.
R쓰고 바로 플써야 되지 늦게쓰면 안나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정 ㅆㅅㅌㅊ, 도주 ㅆㅅㅌㅊ
카정 ㅆㅅㅌㅊ, 도주 ㅆㅅㅌㅊ
걍 시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챔프란게 정글로 나올떄가 아니고
이런 애들이 상대로 나왔을떄 궁쓰면 한타이기기 정말쉬움.
정글에서 정글사이로 이동할때는 Q 3스택을 유지하는게 빠른 정글링에 도움이됨. 피도 덜깍이고
초반에 리시받고 라인 상황을 보고 6랩을 빨리찍을건지, 갱을 갈건지 결정해야함.
6렙찍을거면 3렙에 Q하나 더찍고 정글링, 아니면 E찍고 갱한번 찔러보는것도 좋음
그리고 상대정글이 초반에 좀 센 애들(니달리, 리신 등등)이 막 아군라인 자주오고 그래도
그거에 절대 휘둘려서는 안됨. 초반에 휘둘리다가는 망하는 지름길임.
일단 얘도 워윅같은거라서.. 최대한 6렙 빨리 찍게 정글링하는게 중요함.
그리고 말했다시피 카정에 그리 강한편은 아니여서 아군정글에 꼼꼼히 와딩을 해야함.
신발 2티어 왜곡을 띄웠으면 플래시 쿨마다 플궁이니시로 한타해서 최대한 이득 뽑아야됨.
보통 딜러들 정말 킬 초반에 많이먹은거아니면 보통 2코어는 띄우고 수은감.
한타 전마다 적 수은 보유 여부를 체크해주고 중반과 똑같이 하면됨.
수은 체크를 꼭하샘. 괜히 플궁으로 물었다가 수은으로 풀면 걍 스카너 바보되니까
이니시 하고 원딜 지키는것뿐, 딜이 개쓰래기라 원딜무는건 비추임.
스카너를 해보면서 느낀건데 정말 역전에 이만큼 어울리는 챔프가 있나 싶을정도로
역전하는 판이 잘나옴. 불리한 상황이지만 잘큰 딜러 한명을 순삭시키고 한타한다는것은
거의 5천골드 차이가 있다고 생각함.
그니까 주말에 롤하는 급식충새-기들아 20분서렌ㄱ 이지@랄하지말고 열심히갬좀해시-발샊기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