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정글속도와 강력한CC기
정당한영광의 등장으로 공포가되어 돌아왔다
미친 전갈로 협곡을 휩쓸어보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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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21.72%
- 방어+9
- 쿨감소-4.98%
- 이동 속도+3%
스카너의 생명은 공속과 이속!!
집요하게 달려붙어 추노해야 하는게 스카너다
공속이 빨라야 공격모션이 짧아지기 때문에 적을 끝까지 물고늘어질 수 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공특성은 스카너에게 정말 븅싄이란걸 알기 바란다
스카너에게 공템과 공격특성 공격룬은 정말 효율이 개씹똥망이다
공격적으로 투자안해도 Q스킬의 쿨타임이 너무나 짧아서 초반 정글링엔 아무런 하자가 없다
오래살아서 CC를 걸고 적에게 비비는것이 유리하니 방특성으로가라
그리고 인벤에 잘못 표시가 되어있는데 억압 특성은 보호막이 아니라 이동방해 효과를 받고있는 적에게서
받는 데미지가 줄어드는 특성이다 적에게 하루종일 슬로우를 묻히는 스카너에겐 완소특성이다
점멸이 가장 유리하다 점멸 꼬리채기로 적의 멘탈을 가루로 만들어줘라
만약 적에게 이렇다할 회피기나 CC기가 없다면 텔포를 들어도 좋다
텔포의 장점은 말해봐야 입아플정도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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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쓰고 죶나게 달려가서 E + 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
Q사용후 반드시 상대방 뒷쪽으로 앞무빙하며 평타를 한방씩 후려갈겨주는걸 잊지말자
초반엔을 올려서 빠른지원과 강력한 갱킹을 구사하도록 한다 후반엔 상황에따라 or 로 바꾼다
이 아이템들은 상대가 누구든 고정 아이템 트리이다
상대에따라 나머지 두 방템을 올려주면된다 딜템올려봐야 효율이 개씹똥망이니 니가 아무리 잘났어도 방템올려라
추천 방어아이템
넉넉한 체력과 방어력!! 원딜을 무력화시키는 고유 지속 효과에 준수한 사용 효과 까지!!
탱커들의 교과서와 같은 아이템!! 상대가 올AP가 아니라면 무조건 사야해!!
뭐?? 상대방 주력딜러들이 AD라고??? 니네 이제 죶됨
쿨감과 체력 게다가 나뿐만 아니라 아군까지 마법저항력 상승!! 적이 2AP면 더더욱 좋음
사기적인 사용 효과 까지!! 적이 올 AD가 아니라면 언제든 믿음직한 아이템
죶나게 뛰어갔지만 적의 강력한CC앞에 무릎 꿀어야 했다..
그러나 이제 더이상 자비란 없다 적이 올AD만 아니면 밥값은 하는 아이템
스카너는 뚜벅이다 뚜벅이 챔프에게 짜증나는 녀석들은 많다
때문에 굳이 스카너라서 어려운 카운터 챔프는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정글링은 빠른데다 비교적 안정적이며 빠른 정글링으로 인하여
카정대비가 쉽고 성장력도 좋으며 2:2 싸움도 강력하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6랩전 갱킹이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라는것 정도??
갱성공했으면 라이너와 함께 라인을 밀어두는것은 상식이다
6렙전에 당겨진 라인으로 갱을 가는것은 상식이다
아군이 라인을 밀고있다면 땅굴을파서 역갱을 봐주는게 상식이다
주요 길목에 와딩하여 적 정글러나 라이너의 동선을 파악하는것은 상식이다
블루팀기준으로 설명한다 선레드를 한다 원딜이 4방치고 라인으로 가면 CS안놓친다
반드시 후강타를 사용하여 피를 수급한다 그 후 Q스텍을 유지한채 죶나게 유령으로 달려가
유령을 먹는다 그리고 바로 블루로 달려가 블루를 친다 치는도중 강타가 돌아온다
강타를 사용하여 가볍게 블루를 먹어준다 이러면 최단시간에 쌍버프에 3렙이 된다
여기서 두갈래로 길이 나뉜다 미드나 탑에서 아군이 라인을 하드하게 당기고 있다면
당겨진 라인으로 갱을간다 만약 아군이 라인을 모두 밀고있다면 상대 레드로 카정을 간다
상대 레드로 갔을땐 3가지 경우의 수 가 있다
첫째, 상대가 레드를 먹는중이면 달려들어서 조진다
둘째, 상대가 없으면 대기하거나 갱을 가거나 역갱을 본다
셋째, 레드가 없는경우 갱을가거나 역갱을 봐준다
알아서 해라
W키고 정당한영광 키고 죶나게 달려가서 적을 물어라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라
너프될까 두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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