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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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너, 태고의 군주
Skarner, the Primordial Sovereign
5
22
3
0/0
꿀은 지금 빨아라 이건 미쳤다

- 임왕의귀환(2015-07-03, 조회수: 2290)

 

신들린 정글속도와 강력한CC기

 

정당한영광의 등장으로 공포가되어 돌아왔다

 

미친 전갈로 협곡을 휩쓸어보자

 

 

스카너, 태고의 군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02) 2384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7.5 (+0.75) 20.25 5초당 마나회복 7.2 (+0.75) 19.95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150 1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공격 속도 +0.64%
    x3
  • 공격 속도 +4.5%
    x1
  • 이동 속도 +1.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1.72%
  • 방어
    +9
  • 쿨감소
    -4.98%
  • 이동 속도
    +3%
총 가격 : 15,883 IP

 

스카너의 생명은 공속과 이속!!

 

집요하게 달려붙어 추노해야 하는게 스카너다

 

공속이 빨라야 공격모션이 짧아지기 때문에 적을 끝까지 물고늘어질 수 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공특성은 스카너에게 정말 븅싄이란걸 알기 바란다

 

스카너에게 공템과 공격특성 공격룬은 정말 효율이 개씹똥망이다

 

공격적으로 투자안해도 Q스킬의 쿨타임이 너무나 짧아서 초반 정글링엔 아무런 하자가 없다

 

오래살아서 CC를 걸고 적에게 비비는것이 유리하니 방특성으로가라

 

 

그리고 인벤에 잘못 표시가 되어있는데 억압억압 특성은 보호막이 아니라 이동방해 효과를 받고있는 적에게서

받는 데미지가 줄어드는 특성이다 적에게 하루종일 슬로우를 묻히는 스카너에겐 완소특성이다

 

점멸이 가장 유리하다 점멸 꼬리채기로 적의 멘탈을 가루로 만들어줘라

 

만약 적에게 이렇다할 회피기나 CC기가 없다면 텔포를 들어도 좋다

 

텔포의 장점은 말해봐야 입아플정도다

진동의 가닥 (Threads of Vibration)
스카너의 기본 공격, 부서진 대지, 지반 돌출, 꿰뚫기가 4초 동안 전율을 적용합니다. 전율이 3회 중첩된 적은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7~1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Shattered Earth / Upheaval)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 다음 기본 공격 3회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강화하고 주변 적에게 10/20/30/40/50 (+0.6 추가AD) (+0.05 추가 생명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기본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4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225입니다.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5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대지의 수호자 (Seismic Bastio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스카너가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지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쉬탈의 격돌 (Ixtal's Impac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스카너가 앞으로 돌진하며 지형을 무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마주치면 돌진이 끝날 때까지 끌고 다닙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카너가 꼬리를 앞으로 후려쳐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챔피언 3명을 1.5초 동안 제압합니다. 적중한 적은 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스카너를 따라 끌려다닙니다.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쓰고 죶나게 달려가서 E + 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Q평

 

스킬 활용 팁

 Q사용후 반드시 상대방 뒷쪽으로 앞무빙하며 평타를 한방씩 후려갈겨주는걸 잊지말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초반엔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을 올려서 빠른지원과 강력한 갱킹을 구사하도록 한다 후반엔 상황에따라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orNinja Tabi(닌자의 신발) 로 바꾼다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추적자의 검: 잿불거인)(얼어붙은 건틀릿)(정당한 영광)이 아이템들은 상대가 누구든 고정 아이템 트리이다

상대에따라 나머지 두 방템을 올려주면된다 딜템올려봐야 효율이 개씹똥망이니 니가 아무리 잘났어도 방템올려라

 

 

추천 방어아이템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넉넉한 체력과 방어력!! 원딜을 무력화시키는 고유 지속 효과에 준수한 사용 효과 까지!!

         탱커들의 교과서와 같은 아이템!! 상대가 올AP가 아니라면 무조건 사야해!!

Thornmail(가시 갑옷)뭐?? 상대방 주력딜러들이 AD라고??? 니네 이제 죶됨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쿨감과 체력 게다가 나뿐만 아니라 아군까지 마법저항력 상승!! 적이 2AP면 더더욱 좋음

         사기적인 사용 효과 까지!! 적이 올 AD가 아니라면 언제든 믿음직한 아이템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죶나게 뛰어갔지만 적의 강력한CC앞에 무릎 꿀어야 했다..

         그러나 이제 더이상 자비란 없다 적이 올AD만 아니면 밥값은 하는 아이템 

 

스카너는 뚜벅이다 뚜벅이 챔프에게 짜증나는 녀석들은 많다

때문에 굳이 스카너라서 어려운 카운터 챔프는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정글링은 빠른데다 비교적 안정적이며 빠른 정글링으로 인하여

카정대비가 쉽고 성장력도 좋으며 2:2 싸움도 강력하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6랩전 갱킹이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라는것 정도??

 

 

라인 / 정글 운영법

갱성공했으면 라이너와 함께 라인을 밀어두는것은 상식이다 

6렙전에 당겨진 라인으로 갱을 가는것은 상식이다

아군이 라인을 밀고있다면 땅굴을파서 역갱을 봐주는게 상식이다

주요 길목에 와딩하여 적 정글러나 라이너의 동선을 파악하는것은 상식이다

초반 운영법

블루팀기준으로 설명한다 선레드를 한다 원딜이 4방치고 라인으로 가면 CS안놓친다

반드시 후강타를 사용하여 피를 수급한다 그 후 Q스텍을 유지한채 죶나게 유령으로 달려가

유령을 먹는다 그리고 바로 블루로 달려가 블루를 친다 치는도중 강타가 돌아온다

강타를 사용하여 가볍게 블루를 먹어준다 이러면 최단시간에 쌍버프에 3렙이 된다

여기서 두갈래로 길이 나뉜다 미드나 탑에서 아군이 라인을 하드하게 당기고 있다면

당겨진 라인으로 갱을간다 만약 아군이 라인을 모두 밀고있다면 상대 레드로 카정을 간다

상대 레드로 갔을땐 3가지 경우의 수 가 있다

첫째, 상대가 레드를 먹는중이면 달려들어서 조진다

둘째, 상대가 없으면 대기하거나 갱을 가거나 역갱을 본다 

셋째, 레드가 없는경우 갱을가거나 역갱을 봐준다                

 

중반 운영법

 알아서 해라

 

후반 운영법

 W키고 정당한영광 키고 죶나게 달려가서 적을 물어라

 

팀파이트시 역할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라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너프될까 두렵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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