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언 서폿만이 가지는 장점과 역할에 대해 알아보자.
-빠른 선2레벨을 노려보기 쉬움
글로벌 패시브에서 1500범위 패시브로 하향을 당했지만 그래도 바텀 라인전에서는
와 패시브로 선2레벨을 가져오기 쉽다.
-암살자에게 빅엿을 먹여주기 좋음.
질리언의 유일전성기 시절에 픽됬던 이유중 하나. 로 주요딜러를 한번 살릴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
-적 브루저를 고통스럽게 하는 강한 둔화
잭스가 Q한번 쓰고 몰왕빨면서 스턴좀 걸어볼까? 하는데 그냥 삑 맞고서 기어감.
-로또로 가끔 터지는 광역 스턴
를 깔아둿더니 적이 다가와서 스턴을 맞아주더라.
-미칠듯한 가속으로 블리츠 전성기 뺨싸다구 치는 시야장악능력
쿨감 40%와 를 무한반복하는 질리언의 가속타임을 누가 막을것인가?
-아군가속에 온힘을 쏟아 뚜벅이조차도 상대방에게 접근하게 용이하게 바꿀수 있음.
조합이면 모데카이저도 이즈리얼을 물게 할수있다.
의외로 잔나랑 비슷한 장점이 있으나 느낌으로 비교하자면
질리언은 보다 개인적인 성향이 강하고 잔나는 보다 단체적인 성향이 강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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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6) | 2206 | 마나 | 452 (+30.0) | 962 |
공격력 | 51.6 (+3) | 102.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44 (+0.5) | 13.94 | 5초당 마나회복 | 11.34 (+0.8) | 24.94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10.71
- 이동 속도+4.5%
질리언의 는 더이상 명중률을 보장하기 힘듬.
그렇다고 서폿 특정상 고주문력을 가기도 힘듬.
평짤과 Q짤을 도와줄 쌍관
평범한 고정방어
주문력을 끌어올릴 주문력
우리의 무한가속의 힘을 크게 보태는 이속
이렇게 자주 간다. 물론 룬은 취향이다.
"왕룬의 주문력은 어때요?"
"빨강에 마관만 세팅은?"
"파랑에 마저 안박음?"
그냥 니 취향이라고.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도 취향이다.
내 질리언은 말 그대로 극유틸성, 시야장악쪽에 힘을 쓰는타입이다.
정말 안처맞고 멀리서 폭탄 툭툭던지고 CS 먹는 적원딜 툭툭치는 스타일로 운영한다.
이 룬특성 들고 걸으면 노신발이속이 376이다.
물론 그 대가로 처맞으면 골로가니까 절대안정을 유지하도록 하자.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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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이러면 스턴 잘맞을거같지?
이거 사정거리가 몇이게?
: 1500 내에 존재하는 팀원의 경험치 획득량이 8% 증가
[글로벌 궁극기였다가 범위로 하향당하고 유틸밖에 없는 질리언의 숨통을 톡 하고 위태롭게 만드심]
: 사정거리 900의 논타겟 딜링기. 한 대상에게 두개의 폭탄 부착시 범위스턴
[질리언 서폿의 강력한 라인전에 빅엿을 먹여주셔서 그냥 말 그래도 운좋으면 붙는 견제기임]
: , 이 두개의 스킬 재사용대기시간을 10초 줄여줌
[궁쿨감 삭제요 ^^]
: 고성능의 가속버프,둔화CC기
[성능이 3랩찍어야 그나마 패치전과 비슷함.]
: 이 버프가 걸린 아군이 5초내로 사망하면 일정체력을 회복하며 부활.
[지속시간 5초. 많이 긴거같지?]
아무리 노딜트리라고 해도 깡딜을 뽑아야해서 선마임.
다른거 선마해도 상관은 없는데 안그래도 노딜질리언 선마하다가
씹노딜 ㅡㅡ 하고서 잔나하게된다.
질리언 코어템에 대해 알아보자.
질리언에게 필요한건 마나,쿨감,레벨링이다.
: 첫귀환때 이거뽑고 와드사고 가자. 이거에 마나포션 한두개면 마나관리 끝이다.
: 서포터다. 뽑자.
: 시야장악 원톱급 기동력 짱짱장화.
: 쿨감 빨리 뽑히는데 완성탬시 쿨감이 어정쩡함. (35%)
: 뛰뛰빵빵 부릉부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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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이 문제임. 완성탬으로 가야할땐 가지만 더 중요한게 많다.
: 질리언은 안정적으로 두둘겨패질 못함. 설령 팬다해도 완성템은 승천이 더 좋음.
마젠은 고대주화랑 같은데 체젠도 붙은 고대주화 가자. 딜교삐끗하면 얻어터지는게 질리언임.
: 가격이 문제임. 싼데 그거갈 돈으로 다른템가기도 바쁨.
: 하위템 두개가 쿨감 10%씩 맥여주므로 자주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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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 풀템.
쿨감 40%에 핑와를 상시챙기고 저거키면서 부릉부릉 다닌다.
마나는 말 그대로 고갈될때까지 쓰는게 힘든데다 고갈됬다 할지라도 집한번 갔다오면 3분넘게 뛰뛰빵빵함.
카운터랄거 있냐.
수류탄 잘피하고 질리언 반응하기도 전에 찢어발기고 하면 카운터지.
상대방 약긴 뒤로 툭 던지면 됨.
베인같은거도 구르다가 툭붙음.
첫귀환전 마나는 절반정도 유지하면서 평타랑 로 줘패면 됨.
질리언이 줘팰때 질리언을 줘팰수 있는애면 그냥 짤짤이 하지말고.
질리언 짤포터 아니다. 유틸서폿이다.
뛰뛰빵빵거리며 적정글 깊숙히 와드꽂으며 다녀도 됨.
는 시야공유도 된다.
안뒤지고 잘살리고 잘 이니시 열면 됨.
이 있는데 이니시 못열진 않겠지?
물론 저거로 생존도 잘할수 있고 물릴뻔한거도 뛰뛰빵빵거리며 살릴수도 있다.
로 시작
로 같은데 뿌리기 [이때 뽀록으로 스턴이 잘터짐]
으로 뒤질거같은애 써주기
안뒤지기.
[질리언이 살면 라도 써가며 일반미니언 웨이브는 잘막고
어그로도 켜가며 잘끔]
20분전에 질리언잡고 5뎃이상 했으면 그판 졌다고 판단하는게 좋다.
질리언이 반응도 하기전에 찢고다니는 놈이 있거나 질리언조차 잘먹는 놈이 있다는 뜻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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