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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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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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선마스터. E 후마스터 or W후마스터
E후마를 W 후마와 비교하면 E후마가 데미지가 잘 나오며 공속이 크게 증가해서 주문검 평타를 치기에 편합니다. '난 W후마가 취향이다'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E후마 추천드립니다.
Q선마 이후 W후마 혹은 E 2레벨 찍고 W후마도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취향에 따라 E후마 or W후마 or E 2렙+W후마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블린의 스킬 콤보는 정말 간단합니다.
Q연타하면서 E평평평평+ W와 궁 적절히.
짧고 명료하게 쓰겠습니다.
- 증오의 가시
(Hate Spike)
- 마나 소모: 12/18/24/30/36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이블린이 부근의 적을 관통하는 가시를 일렬로 발사하여 경로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40/55/70/85/100 (+0.5/0.55/0.6/0.65/0.7 AD)(+0.35/0.4/0.45/0.5/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증오의 가시는 이블린이 공격하고 있는 적을 먼저 공격합니다.
- 사정거리: 500
Q스킬. 교전시 연타하시면 되고 정글링 할때 작은몹까지 전부 맞춰주시면 됩니다.
- 어둠의 광기
(Dark Frenzy)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기본 지속 효과: 이블린의 스킬 공격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4/8/12/16/20만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이블린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되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스킬 공격을 적중시키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이속증가와 둔화제거가 있는 W입니다.
추노, 도주 등 다양하게 사용합니다.
나한테 둔화가 걸렸다 하면 바로 써주면 되겠죠?
한가지만 알려드리면, 둔화가 아닌 CC를 맞은상황or맞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는 그 스킬을 맞고 CC가 풀리고 나면 W를 사용해줍시다. 속박맞자마자 W쓰고 이러시면 안돼요!!
- 유린
(Ravag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이블린이 대상을 2번 가격하여 각각 35/55/75/95/115 (+0.5AP)(+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블린은 이후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60/75/90/105/120%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225
E는 사거리가 평타보다 살짝 긴 타게팅스킬입니다.
공속증가효과가 있어서 교전이나 정글링시 평타를 섞기 매우 수월합니다.
주문검효과가 E에 바로터지기 때문에 룬글레이브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 고통스런 포옹
(Agony's Embrac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90초
- 이블린이 대상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꿰뚫어 대상 현재 체력의 15/20/25(AP100당 +0.0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50/70% 늦춥니다.
이블린은 적의 고통을 흡수하여, 공격을 적중시킨 챔피언당 150/225/300의 체력을 가진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최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 사정거리: 650
궁은 많이 맞춰주시면 당연히 좋겠죠? 너무 당연하네요.
광역슬로우와 더불어서 실드량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과감하게 이니시를 열 수 있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한타 이니시는 상대방의 옆구리쪽에 포지셔닝 하시다가 각이 나왔을때 들어가시면서 궁을 되도록 딜러진에게 꽂아주시는게 좋습니다.
갱갈때 팁을 드리자면, 선궁은 되도록 꽂지 마세요. 걸어서 달라붙으면서 파랑강타를 사용해줍시다. 이후에 도주기가 빠졌을때 궁을쓰면 킬각이다 싶으면 W로 달라붙으면서 궁을 써주세요. 궁은 범위스킬이라 맞출 수 있는 사거리가 강타 사거리보다 길기 때문에 선강타 후 궁이 낫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기동력, 갱킹, 카정 모두 뛰어나서 초반 내내 불안불안하죠.
초반에 이블린이 자신있게 갱킹다니기 참 부담스러운 챔프입니다.
초반에 반반정도만 가져가면 그 이후엔 이블린이 리신보다 더 강력하므로 겜이 터지지 않게만 조심합시다.
강력한 CC기를 바탕으로 갱도 강력하고 궁극기를 활용한 한타 능력도 뛰어납니다.
리신처럼 초반에 완전히 강력하지는 않으므로 갱킹과 운영으로 유리하게 이끌어갑시다.
갱도 잘 안당할뿐더러 황제의진영이나 매혹 등에 의해 역관광을 당할때도 많습니다.
특히 아지르의 황제의 진영은 뚜벅이인 이블린에겐 끔찍..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일라이까지 나왔다면 절대 이블린에게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찢어줍시다.
초반 갱킹으로 말려놓기도 좋고 한타때 물기에도 좋습니다.
찢어줍시다.
최근에 버프를 먹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포식자 정글은 성장을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초반에 여기 저기 전부 터트려주시면 게임이 쉬워집니다.
아무리 배부른포식자가 나왔다고 한들 라인이 망한 게임은 정글혼자 이길 수 없습니다.
<초반 정글루트>
초반 정글루트에서 핵심은 '레드에 강타'라고 생각합니다.
레드에 강타를 쓰면 레드몹이 빨리죽는데다가 피가 차기 때문이죠!
레드 강타-늑대-블루 강타 이후 갱킹or바위게//
블루 강타-늑대-레드 강타 이후 갱킹or바위게//
독두꺼비 강타- 블루- 레드 강타 이후 갱킹or바위게
혹은 한쪽 정글몹 2개나 3개를 먹고 2렙 or 3렙 봇갱을 가는것도 괜찮습니다.
그 타이밍에 상대봇은 갱킹이 올거라고 예상치 못함.
그리고 초반 카정이 두렵다면 블루(아래쪽)진영에서 블루시작을 하거나 퍼플(위쪽)진영에서 레드 시작을 하시면 카정 위협에서 한결 안전해집니다.
<갱킹>
아군쪽으로 당겨지는 라인이 이블린이 가장 좋아하는 구도입니다! 맵을 보면서 당겨지는 라인 쪽으로 갱을 가줍시다. 이블린은 초반에 CC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CC기가 강력한 아군이라면 BEST!
아군이 라인을 밀고있다면 바위게와 장신구를 통해 아군이 갱에 당하지 않게 해줍시다.
<암살>
라일라이까지 나온 시점에서 이블린은 암살하기에도 좋습니다.
숨어있다가 강타쓰시면서 달라붙거나 부시에 숨어있다가 덮쳐서 스킬콤보를 넣어주시면 웬만한 물몸 딜러들은 죽일 수 있습니다.
적군은 무한슬로우 지옥을 느끼게 될것입니다ㅎㅎ
길게 안쓰겠습니다.
궁은 딜러진 위주로 최대한 많이 맞춥니다.
이니시에이팅은 옆구리 이니시에이팅이 최곱니다.
한타 때 궁을 통한 실드량과 W를 통해 생존을 1순위 목표로 합니다.
죽일수있는 애는 무한슬로우와 딜링으로 찢어줍시다. 끝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도움되었길 바라면서.. 즐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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