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기 머라고 자기소개해도
니들걍 아래로 내리고 탬트리,룬,특성,스킬
만보고 나갈거잔아 ㅡㅡ 개빡치네
갱호응 돼지? 로밍 돼지?
나탐? 나탐?? 괜찮치? 갠치? 탐 켄 치?
: 닥쳐 드립 극혐이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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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25 (+50.0) | 1175 |
공격력 | 56 (+3.2) | 110.4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2 (+4.2) | 11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 +0.91x9
- 체력 +8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2
- 방어+12.45
- 체력+72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3%
이 룬은
탐 켄치에 장점을 살린 룬입니다.
바텀에선 탐 켄치는 들이대면서
와을 활용해 딜교을하는챔입니다.
는 짤짤이도 잘안돼고 딜도그리좋은편은
아니라서 표식에 방어 인장에 고정체력 문양에 쿨감 5%
왕룬에 이속 3% 방어 탱키을 주로 올리고
이속이 좀느린 캔치는 왕룬에 이속2개을 박아주시는게 굿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특성은
일반 적인 유틸 특성이지만
디펜스에 둔화 15%을 감소하여
로 적을 먹으면 슬로우가돼는대 특성에 둔화 을찍어줌으로서
좀더 빨리 이동이 가능합니다.(즉 적팀을 먹고 우리팀쪽으로 좀더 올수있다.)
근접적인 켄치에 장점을 살렸습니다.
은 켄치 로도 충분히
커버할수있다고 봅니다.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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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트리을 좀 변경했습니다.
우선 Q을 3번찍고 W선마 순으로 변경을했습니다.
Q의 CC기 댐지을 보자하니 W을 좀 찍을빠엔
Q을 3번찍고 W 선마을 하는게 더좋아보여서
스킬트리을 좀 변경했습니다.
Q는 서폿의 CC을 중요성하기때문에 2번째로 선마해주싶니다.
E는 후반에 탱키 역할이 중요한 켄치에겐 적절한 시간에 찍는 스킬이랄까요?
아이템은 취향 입니다.
이 탬트리는 제 취향이기도 하지만
은 꼭가셔야됍니다.
들이 대는 스킬도 없는 켄치에겐 매우 좋은효율을 가진
아이템 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퍼댐, 일자형 장판 CC
그냥 캔치가 접근도 하기어렵고
댐지도 쌔요.
알리스타는 라인전을 보고하는캐릭보다
한타을 보고하는캐릭인대 왜카운터냐구요?
생각을 해보자면 켄치는 접근하고 3타후 먹기로
이득을 보는 챔입니다.
하지만 적팀 원딜을 먹었다고해도 알리가 적진형 으로
밀어버리거나 알리을 먹었다해도 우리 원딜이 무사할수가
없기때문입니다.
알리스타가 점멸 이니쉬을 걸어 딜러을 적 진형쪽으로 날려버리려고할
먹기로 뛰워진 우리 딜러을 먹어주자.
알리는 카운터이기도하지만 상대하기 편한 챔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노딜러스는 패치먹으면서 역류가 진심 개아파졌습니다.
W쉴드도 개많고 지속시간도 8초? 10초 정두 돼고
딜교에서도 밀리지 않고 켄치가 접근하려고하면 역류로
샤워하고 힘들어 못들어갑니다.
그럼에 비해 켄치는 지속딜이 그리좋은챔도아니고
노딜러스 보다 탱키력 딜 이 좀더딸립니다.
E가 너프가 먹었는대 개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켄치인경우는 원딜 보호,2대2 싸움중 적을먹어
2대1 싸움으로 더 활약적인 스킬을 가지고있는챔프이기때문에
레오나가 들어오면 레오나 3타을 치고 먹으시고
적 원딜을 조지시면 됍니다.
이유는 블츠는 상대방을 끌어 죽이거나
딜교하는 식인대 켄치을 끌었다 했을대
켄치는 상당한 딜을 받게돼겠지만
E라는 스킬로 쉴드 생성후 블츠을 3타치고
먹고 우리 쪽으로 던지면 됍니다.
쓰레쉬의 CC중 가장 무서운 그렙입니다.
하지만 그렙에 끌리는 도중에 켄치는E로
원딜을 먹울수있기때문에 쓰레쉬는
라인전에서 이득을 챙기기 어려워지죠.
= 속박 냠냠냠
= 속박 냠냠냠
= 변이 냠냠냠
= <- 이건 실험 해보겠습니다. 궁을맞을거같을대 원딜을 먹고 시간이 지나면 뱉어지는지
= 돌...냠냠냠
= 그물 냠냠냠
= ...? 냠..냠냠
= 입냄새 냠냠냠
알리스타가 점멸 이니쉬을 걸어 딜러을 적 진형쪽으로 날려버리려고할
먹기로 뛰워진 우리 딜러을 먹어주자.
알리는 카운터이기도하지만 상대하기 편한 챔이기도 합니다.
켄치의 딜교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우선 적팀원딜을 3타을 쳤다고 걍 쳐먹으시는분들있으신대
그러시면 안돼구요. 스턴 1번정두 넣을수는있어요.
그리고 적 원딜 피가 W 로먹고 뱉는 순간 우리원딜이
막타을 칠수있겠다 싶을정도로 피가 없을대 드셔야돼요.
평타 3대 쳤다고 무작정 먹는거보다 상황을 판단하고
먹을거 눈치보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켄치가 6레벨이돼면 무조건 생각이 나실거에요.
로밍갈가? 정글이랑 봇으로 뒤치기 궁을쓸까?
하시는대 이거 실전으로 들어가면 별루 궁쓸타이밍이
나오지도 않음;; 라인 복귀하는대쓰거나
합류할때 쓰세요~
원딜 지키시거나 탱커들과 함께 앞라인에서 E로 몸을 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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