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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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25 (+50.0) | 1175 |
공격력 | 56 (+3.2) | 110.4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2 (+4.2) | 11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체력 +3.4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체력 +26x3
- 체력+109.23
- 방어+9
- 마법 저항력+18.724
탐 켄치는 탱커입니다. 그러니 탱룬 드세여
탱룬 들어도 정글링이 힘들진 않습니다.
왕룬에 체력을 넣는 이유는 (W) 이 스킬이 자기체력의 20퍼 데미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이게 엄청쎄요
일단 시간이 없으니 다음에 ㅠ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일단 오펜스에 6 밖으시고 디펜스에 21 유틸에 이속 3 넣으세여
탱커 특성 드시면 되요
오펜스에서 (짐승 같은 힘)을 2나 찍는 이유는 솔찍히 이 챔피언이 스킬 계수가 다 AP이지만 AP로 가버리면 별로 효율을 못 느낍니다. 그리고 스킬보다는 대부분 평타로 (패시브) 스택을 쌓으 실 겁니다. 그래서 저는 공격력을 추가 시킬려고 조금 넣었습니다.
공격속도도 마찬가지로 3정도 올렸습니다.
유틸에서 (재 빠른 몸놀림)을 찍는 이유는 탐 켄치는 이속이 중요합니다. 이속이 딸려 버릴 경우 (패시브) 스택을 쌓기 힘들 뿐만이 아니라 3스택을 쌓았다고 해도(W)의 사거리가 짧아서 닿지 않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간이 없으니 다음에 ㅠ ㅠ
(강타)는 필수고 스펠 선호도 0위, 무조껀 드셔야 합니다.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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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14
- 15
- 16
- 17
- 18
평 - (Q) - 평 - (W) - (W) - 평 - 평 - 평 - (Q)
는 회색게이지가 얼만큼 찼다 하면 써주세여
1. (패시브)중첩 3개 + (Q)를 맞추면 = 스턴
- 갱을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ㅎㅎ
2. (패시브) 중첩 3개 + 상대 챔피언을 (W)로 삼키면 = 제압(탐 켄치가 끌고올 수 있음)
- 이것도 싸울 때 유용하게 쓰세요 ㅎㅎ
3. (R)은 15초 동안 정신집중 동안에 아군 챔피언을 태우고 갈 수도 있어요(한번 더 누르면 바로 출발함)
- 이것은 라이너와 로밍을 갈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4. (E)는 회색 체력 게이지 때 안쓰면 체력이 회복 합니다.
- 정글몹 먹을 때에는 최대한 이 스킬을 회복으로 사용 하시고
싸우실 때에는 되도록 회색 체력 게이지가 많이 찰 때 쓰세요
5. (W)로 CS나 정글몹을 삼키고 뱉었을 때 (Q)사거리에서 물체가 닿을 때 까지 날라가지만
상대 챔피언을 삼켰을 경우 내가 느려지고 뱉을 때 바로 그 자리에 뱉습니다.
그러나 아군 챔피언을 삼켰을 경우 나는 빨라집니다.
- 라인 클리어를 할 때에는 CS를 삼키고 뱉으면 라인이 빨리 밀어집니다.
- 상대 챔피언을 삼켰을 때에는 우리 팀에게 최대한 가까이 붙으세요
- 엄청 쎄거나 엄청 딴딴한 상대는 되도록 삼켜서 팀원에게 가지고 오지 마세요(팀원이 죽을 수 있어요)
- 한타때 원딜을 지키는 탱커를 삼켜서 탱커 없이 싸우면 좋습니다.
- 내가 민병대를 신었고 아군이 민병대가 없을 때 우물에서 (W)쓰고 같이 오면 팀원이 좋아합니다. ㅎㅎ
6. (W)로 슈퍼미니언을 삼킬 경우 데미지가 나중에 약 2500정도 달 수 있습니다.
- 슈퍼미니언을 죽일 때에는 강타보다 이 스킬이 더 쎄므로 자주 쓰도록 합시다.
7. (패시브)가 3스택일 때 (Q)를 쓰면 스택이 사라지지 않지만
(W)를 쓸 경우에는 스택이 사라집 니다.
-(패시브)가 3스택이 됬을 때 (Q)가 쿨타임이 돌아왔다면 (Q)를 써서 스턴을 먹인후 스턴이 풀릴 쯤에 (W)를 쓰세요
8. (R)은 절대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R)이나 (렉사이)의 (R)이 아닙니다.
탐 켄치가 (R)을 쓸 때 상대의 평타를 맞더라도 궁이 풀리니 절때 맞고 있을 때 사용하지 마세요!!
참고로 시간관계상 재대로 못적는거 죄송합니다
담에 확실히 적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루팀 : 1. 바텀쪽 골램(선강타, 큰놈한태 W) → 레드(짤짤이한태 W) → 블루(짤짤이한태 W, 강타) → 갱을가거나 집에 간다(집 갈 때 나옵니다.)
2. 레드(짤짤이한태 W, 강타) → 망령(큰놈한태 W) → 블루(짤짤이한태 W, 강타) → 집 : 옛날에 갔던 루트입니다. 잘못하다가 정글먹다 죽을 수 잇어요
레드팀 : 1. 두꺼비(선강타, W) → 블루(짤짤이한태 W) → 레드(짤짤이한태 W, 강타) → 갱을가거나 집에 간다(집 갈 때 나옵니다.)
2. 블루(짤짤이한태 W, 강타) → 늑대(큰놈한태 W) → 레드(짤짤이한태 W, 강타) → 집 : 블루팀 2번과 같이 힘듭니다.
상대가 도주기가 없는 경우 : 평타 3대 때리고 (Q)를 써서 스턴을 먹이고 로 끌고옵니다.
상대가 도주기가 있는 경우 : 평 - (Q) - 평 (W) - (W)를 이용하여 끌고 옵니다.(을 샀을 때에는 를 슬로우 묻힐 때 사용 하면 좋습니다.)
6렙 이후에는 (R)을 사용 하여 갱을 가도 됩니다.(되도록 부쉬로 가세여, 두번 눌러야 날라갑니다.)
이제 어느정도 (포식자)가 30 스택이 되면 탑이나 바텀을 스플릿 하고 만약 한타가 일어 날 거 같으면 (R) 으로 빨리 복귀 해줍니다
이 챔피언은 이니쉬를 거는 챔피언이 아닙니다.
절대 한타 때 이니쉬를 걸려고 하지 마시고 이니쉬를 걸 수 있는 아군한태 (W)를 쓰고 (정당한 영광)을 쓰고 적들 쪽으로 달려서 (W)를 씁니다. 그리고 상대방 딜러랑 가까이 있다고 하면 상대방 딜러를 잘 삼키고 우리팀 딜러와 가까이 있다면 최대한 지켜주면서 아군이 위험할 때 (W)를 센스 있게 쓰세여
시간상 문제와 아직 연구가 조금 덜 되서 현재는 글이 좀 허접합니다
더 연구를 하고 해서 완벽한 공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글을 끝까지 잃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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