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갓갓 갓갓갓갓 신명나는 노래~
벨코즈는 고티어로 갈수록 미드보다 서폿으로 픽하는 경우가 많음.
벨코즈의 경우에 의 계수가 낮은 편이라
후반으로 갈수록 힘이 점점 빠져서 그렇다고 생각함.
대신 기본딜이 깡패 수준이라 서포터로 가면 딜템을 안가도 딜이 미친듯이 나옴.
또,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에 투사체도 느린 편이라 맞추기 어렵고
이동기가 하나도 없는데다 유일한 생존기가이 모양이라 생존능력도 매우 떨어짐.
이것도 서포터로 사용하면 적이 왠만해선 서포터부터 물진 않아서 어느정도 해결이 됨.
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미드 벨코즈도 좋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관통력 +0.63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9.72
- 방어+9
- 쿨감소-4.98%
- 주문력+14.85
룬은 취향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음.
벨코즈는 마관으로 딜 넣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왕룬에 마관을 박아도 좋음.
벨코즈는 상대의 스킬을 피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왕룬에 이속을 박아도 좋음.
벨코즈는 AP계수가 있기 때문에 왕룬이 주문력을 박아도 좋음.
벨코즈는 마관으로 딜 넣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빨강에 마관을 박는게 좋음.
벨코즈는 상대의 공격을 받아도 아프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노랑에 방어를 박음.
벨코즈는 빨리빨리 스킬을 날려도 좋기 때문에 파랑에 쿨감을 박음.
벨코즈는 마관으로 딜 넣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파랑에 마관을 박음.
벨코즈는 AP계수가 있기 때문에 파랑에 주문력을 박아도 좋음.
벨코즈는 상대의 마법을 견뎌야 하기 때문에 파랑에 마저를 박아도 좋음.
개인적으로는 쿨감=마관>주문력=방어/마저=이속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1/0/9 쓰는걸 좋아함.
: 개꿀 특성. 사실 멀리서 안맞으면서 죽여야 하기 때문에 벨코즈는 딱히 필요 없을지도 모름.
그래도 이걸로 이득 본 적이 엄청나게 많아서 꼭 드는 편임.
: 비스킷 좋아해서 들긴 하는데 미드 벨코즈는
이게 더 좋음.
: 무려 스펠 쿨을 줄여주는 특성이므로 꼮꼮 꼮꼮
:
보다 쿨이 짧음. 배리어 양도 더 많음.
: 요즘에 모렐로 드는 챔피언이 많아서 잘 안듬
: 유일한 이동기
: 점화딜이 필요하지도 않고 점화 사거리에서 싸우면 큰일남
: 야스오 피즈 르블랑 상대할 때 드는데
로 괜찮아 튕겨냈다 하는게 나은 것 같음. 취향
: 쓰는 순간 깨끗하게 죽음
: 상대방이 뭘 하는지 다 알 수 있는 사우론 같은 스펠임. 개꿀.
: 갑자기 차오른 마나를 보고 놀란 상대가 점멸을 뺄 수도 있음
: 블루를 안주는 정글러에게 고통을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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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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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Q먼저 맞추고 슬로우 건 상태에서 E
- E먼저 맞추는 콤보
그냥 맞추고 때리면 됨
1렙때 찍고 라인 밀고 선 2렙
2렙때 중에 필요한거 찍으시면 됨
가 데미지가 제일 높고 라인 푸쉬하기 좋으니 선마
이거 맞추는거 존야 중요함 이게 핵심
그리고 랑
는 무조건 같이 날리셈
동시에 날리는게 습관처럼 되야함
쓰고 상대가 맞은걸 확인하고
쓰면 2번째
안맞음
하다보면 어느정도 피에서 죽는지 보이니까 동시에 날릴 수 있음 (0.7~8초 정도 걸리는 것 같음)
는 날릴 때보다 두갈래로 나눠질 때 투사체가 약간 더 빠름
대충 하다보면 던지고 어느정도에 터트리면 대강 맞는지 알 수 있음
날렸는데 상대가 무빙해서 일직선으로 안맞을 것 같을 때 눌러주면 옆으로 피하는 놈 맞출 수 있음
대충 하다보면 알 수 있음
는 콤보랑 생존 둘 다 중요한 스킬
가 유일한 생존기라는걸 잊지 마시길
엄청나게 중요
2개 보다
사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함
: AP 챔피언에게
같은 아이템. 반드시 올려줘야 함.
: 1100원으로
만큼 마관을 올려줌. 초반에 빠르게 올려주셈.
:
가격이 내려갔음.
상대로도 좋고 AP상대로도 꼭 가는 편
: 쿨감+마젠+치감. 가격대비 성능 짱짱. 이것만 올려줘도 마나 걱정은 없음
:
같은 깡주문력 템보다 마관템이 더 중요함
: 이속+추가 데미지.
:
상위템이긴 한데 마관은 똑같아서 후반에 올리는 편.
: AP 상대로 간다고 하던데 딱히 필요성을 못 느끼겠음. 애초에 마저 올려도 물리면 안되서..
: 벨코즈는 심연의 홀 사거리에서 때리는 챔피언이 아님
: 벨코즈는 평타 사거리에서 때리는 챔피언이 아님
: 벨코즈는 마나관리가 필요한 챔피언이 아님
나오기 전에 게임 끝내야 함
: 매우 매우 조금 탱탱해짐.
<
: 막템은 이거 말고
추천드림. 깡주문력보다 마관과 생존이 더 중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가 들어오면 떼어낼 방법이 E 뿐인데 그걸 E로 씹음

궁 있는 아칼리는 자기가 꼴릴 때 벨코즈를 죽일 수 있음

하우스 리듬으로 쳐맞고 집가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로 선 2렙 찍으면
중에 필요한 거 찍어서 견제 시작하고
날리자 마자
써주면
맞는다는 가정 하에
가 터지기 때문에 이동기 없는 챔피언들을 괴롭힐 수 있음
갱킹에 강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필수
로 라인 쫚쫚 푸쉬하고 로밍가거나 계속
견제 해주면 라인전은 대부분 이길 수 있음.
인베 성공할 것 같으면 찍고 돈 생기면 집가서 와드
벨코즈는 마나소모가 심하지 않기 때문에 살 필요 없음
로 선 2렙 찍고 라인 쫚쫚 밀면 초반 라인전은 이겼다고 보면 됨
맞은 상대가
사거리의 80% 정도에 있으면 바로
날려주셈
찍는 타이밍 부터 벨코즈가 굉장히 강해짐
중반 한타까지는 만 써도 대부분 반피 가까이 까이기 때문에 적당히만 해줘도 이득 많이 챙길 수 있음
한타 때 각 잡고 2.5초 동안 물리지 않을 것 같은 자리에서 써주면 됨
중반 한타는 이게 핵심
대충 로 상대 라이너 1/2 가까이 달면
로 한타 이길만큼 잘 큰거임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벨코즈가 약해짐
우리팀 상대팀 합쳐서 4 용 넘어가면 힘이 슬슬 빠지더니 믿었던 도 비실비실함
중반 한타랑 운영법은 비슷한데 적이 빨리 안 죽으면 내가 죽기 때문에 더 힘듬
동네 깡패가 꼬맹이들 괴롭히고 다니다 난 아직도 동네 깡패인데 쟤내들은 조폭이 된 느낌
로 포킹 날려주다
로 라인 밀다
은 나 물려고 오는 놈들한테 쓰셈. 서폿 벨코즈는 원딜 살릴 때 쓰겠지만 미드는 아님
:
맞고
로 들어오려고 하면
.
를 다 맞지 않는 이상 얘도 유리몸이라 따기는 쉬움.
: 6렙 전엔
처럼 쉬운데
배우면
보다는 낫지만 그래도 힘듬
: 서로 견제 하면서
만 맞아주지 마셈.
를 터트리려고 올 때
맞추려고 하면 겁먹어서 못나옴
:
도 짜증남.
까지 있어서 더 짜증남
(밴 추천): 일방적으로 딜교 당하셈
:
로 라인 푸쉬하면
로 맞푸쉬 or 정글러 부르면
:
저들은 고통받을 것이다
:
or
피격 후 바로
로 이어지기 때문에
는 왠만하면 눈으로 피해주고
쓰려고 가까이 오면
쓰고 뒤로 빠지면 됨.
: 벨코즈가
맞을 사거리에 있는건 거의 없다고 봄. cc기도
슬로우 하나라 어렵지 않음
: 6렙 후에 날아오는
만 조심해주면 라인전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음.
서로 라인 적당히 푸쉬하면서 파밍싸움 하는걸 추천
:
사거리가 길어서 일방적으로 딜교함.
쓰고 들어오면 도망치기도 힘들고
도
끊을 스킬이 없으니까
사이에 두고 배틀로얄 ㄱㄱ
5.14패치 이후 에어본이 없어져서 궁 빠지면 벨코즈 궁 끊을게 없다... 불쌍한 비둘기
: 6렙전에 영혼까지 태워야 함.
있는 아칼리는 언제나 벨코즈를 죽일 수 있음.
: 아칼리랑 비슷한데 얘는 6렙 전에도 어려움. 닷지하거나 라인을 서폿으로 바꾸는게 좋음
: .
만 조심하면 질 일은 없음. 6렙 타이밍에 애니가
쓰는거 보고
쓰면 가끔 살음
:
에 궁 빼고 다 막힘. 장막 빠져도
때문에 많이 귀찮음.
빠지면 어렵진 않음.
:
사거리가
맞을 사거리고
도 있으니 파밍 싸움만
:
→
?! ?! ?!
:
충전할 때 앞으로 가서
, 서로 아파서 집가야 함
: 얘한테 지면 많이 심각함
: 얘한테 지면 많이 심각함2
: 순보로 들어오면
날리면 됨.
없으면
못 끊으니 아껴두셈
:
사거리 주면 신기한 일이 일어남
그외: 못만나봄 or 안어려움
짱 쎄고 짱 재밌고 짱 귀여운 벨코즈하세요
숨겨진 꿀챔 질리언도 하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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