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포식자 스카너 공략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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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2
- 주문력 +4.95x1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 주문력+4.95
어디서 많이 본 룬같음?
맞아요 샤코룬이에요
든
이든
그건 님들 자유에요
들지마세요 후반에 궁이니시 걸때 호구됨
하지마세요 이것도
신발 나온 후에 갱 가기에는 좋음
그냥 도주대신에 영혼의 맞다이 해야함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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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키고 달려가서 e맞추고 q평q평q평 (패시브 터진 후) R
Q평Q평Q평
포식자 <-- 가는 이유?
Q에 정급몹에 평타 시 0.5초 쿨감이라는 놀라운 것이 있음
Q가 챔피언에게 평타 시 1초 감소라는 놀라운 효과가 붙어있음 <(?) Q 쿨다운은? - 3.5초임. 와! 말도안되 이건 평타 시 1초 감소인데 배부른 포식자가 나오면 2번째 타격 시에 2초가 감소가 되잖아? <- 뭔뜻이냐고요? 가 1초도 안되서 쌓인다는 뜻임.
대충 스킬 콤보를 적자면 키고 달려가서 맞춰준다음 (1스택) 평(2스택) 평타 시 배부른 포식자 효과로 2대가 인정되어서 쿨이 돌아옴 Q평 터뜨려 주고 평Q 로 마무리. 이게 되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우리의 유일한 자랑인 Q의 패시브를 씹어먹습니다.
ㅜㅜ 얘 때문에 욕을 먹을 순 있어요. 하지만 포식자 , 트포 나오면 그냥 찌바릅니다.
붙어서 있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못이깁니다. 그냥 당신의 노 데스를 위해서 초반에는 피해 다니세요.
역갱 타이밍 봐서 역갱만 적당히 봐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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