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12.7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숨돌리기를 찍기 위해서 4포인트나 투자하는 것이 아까울 뿐만 아니라 궁을 절대 체력이 낮을 때 쓰는 것이 아니므로 적절한 활용이 힘들며 체력이 40% 이하로 내려갈 경우 모렐로노미콘의 치유 감소 효과가 발동 되기 때문에 찍지 않습니다.
탈진이 필요 없는 조합이거나 우리 팀이 점화가 없을 경우 가끔 들어줍시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강인함이 붙은 를 두번째로 선마합니다.
가학증을 역관광용으로 체력이 적을 때 쓰시는 분들이 있는데 궁의 이동속도 증가와 체력이 12초 동안 차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문도 박사의 체력이 60% 가량 남았을 때 쓰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원딜과 서폿을 가리지 않고 를 맞춰줍니다.
이 나왔을 타이밍 입니다. 9레벨이 될시에 빠른 를 만들어 주시고 를 지속적으로 구입하여 시야를 장악해줍니다.
한타가 일어날 시에는 여러 경우가 있지만 대체로는 우리 팀의 딜러들을 지켜줍니다.
꼭 주류 픽이 아니더라도 나쁜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케넨 서폿이며 애니 서폿이며 다 처음부터 호평을 받지는 못했던 것을 감안하여 문도 서폿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