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스카너 ap계수많음(0.2, 0.8, 0.4, 1.0)
스카너에게 광휘의검이 매우 좋음 -> 룬글레이브 좋음(AP딜 되는것도 좋고 스카너특성상 적진에서싸우는데 광역데미지도 좋음)
라일라이 체력+ AP 100
+ Q한번맞으면 슬로우40%
단점
첫템이 공템이라 초반 탱로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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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3.5%
표식 ad or 쌍관
ad가 초중반정글링+싸움 다좋고
쌍관은 룬글이후에 딜이더쎔
정수는 as가 효율이 가장 좋음
공속싫다 하면 ad끼셈 (쌍관은 왕룬 효율 별로임)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오펜9 - 표식에 쌍관을 넣었기때문에 초반정글링을 위해 도살자와 공격력특성을 찍어줌
디펜 14 - 억압이 꿀특성인데 아깝긴하다. 오펜4(쿨감)주고 디펜 더줘도됨
유틸7 - 점멸쿨을 10% 줄여야한다 + 이속은 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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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 풀릴때쯤 뒤로돌면 더많이끌고온다.
적 도주기 있을때 플래시궁 아닌이상 데미지 더주고싶으면 패시브 3스택 쌓고 궁써라
E많이 찍어봐야 좋은거없음
W 보호막 AP계수가 0.8이다.
룬글레이브 + 라일라이면 AP가 150이므로
만쿨감시에(룬특10% + 룬글10% + 얼심20%) 300 + 120
=> 420방어막을 6.6초마다 쓸수있다.
궁계수도 1이므로 150데미지 늘어남
Q데미지도 한번에30씩 늘어남.
정글링해서 빨리 레벨링 하겠다 하면 추적자 말고 경비대도 괜찮음
다만 추적자는 원거리 타게팅 즉발 슬로우라서 E가 맞든안맞든 적도주기가 없다면 궁을 박을수 있게 해준다.
룬글 올려주고 이때 엄청 유리몸이므로 자벨로 피통을 빵빵하게 해주고,
글래셜을 사서 방어+ 쿨감 얻자. 글래셜 가성비가 좋다.
그 뒤에 라일라이가 나오면 첫Q에 무조건 슬로우40%가 걸린다. E맞출 필요도 없다.
궁딜도 강해지고, w방어막도 뻥튀기된다.
그뒤 스카너는 근접이므로 방어력이 중요하고,
Q쿨이 3.5초밖에 안되고 보호막도 자주 돌아와서 쿨감도 엄청 중요하다. 얼심 올려주자.
(적 AD가 병신이거나 AP가 아프면 자벨이나 라일라이 이후에 망령의 두건 정도는 먼저 올려주자.
이렇게 되면 마방이 없고 얼심을 가서 란두인에 비해 체력이 부족하로 밴시 가주자.
(이기고 있고 적 한방스킬 막을만한게 없다면 심홀 후에 정당한 영광으로 HP올려줘도 된다.)
여기까지는 거의 고정으로 가고 막템은 4개중에 하나를 선택한다.
1. 정당한 영광 - 체력도 500이나 있고 포킹맞았을때 피가 빨리차고, 무엇보다 이니시가 엄청 좋아진다.
2. 란두인 - 적팀에 ad챔피언이 많을때
3. 가시갑옷 - 적팀 원딜이 개아플때
4. 가엔 - 나는 잘 안가지만 살아나는거 좋아하면 가셈
스카너의 신발은 항상 유동적이다.
보통 많이가는 순서대로 써보면
1. 일반적으로 적 AP와 CC 적당히 있을때 - 헤르메스
2. 이니시가 중요할 때 - 기동력의 장화
3. 적 원딜이 아플 때 - 닌자의 신발(가성비가 좋다)
4. 적 슬로우가 짜증나고 한타때 빨리 움직이고 싶을 때 - 신속의장화
5. 마관 올려서 더쎄지겠다 - 마법사의 장화
미쳐가지고 씹캐리할때 or 양학용 템트리
얼심까지는 똑같다. 일단 붙어서 때리는 놈이니까 어느정도 탱은 되야한다.
추적자 - 똥신 - 룬글 - 2티어신발 - 자벨 - 글래셜 - 라일라이 - 얼심 - 심연의홀 - 리안드리(Q에 고정40% 슬로우가 묻으므로 리안드리 효과가 항상 두배다)
이 템트리면 AP가 300이므로 Q에 +60, w방어막이 300+240 = 540이 되고, 궁딜이 700(3스택시 850) 이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빨대 못끊어서 1:1도 진다.
스카너 리메이크 전에도 초중반 카직스제외(고립노답) 모든정글러 1:1 다이겼는데(리신, 녹턴 등 서로 풀피로 다이김) 얘는 못이겼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필킬각 아니면 6찍는데 주력한다
첫궁이나 궁배우기전 탑한번 풀어주면 좋다.
스카너는 딜이 강하지 않아서 초반 에 우리탑이 밀리면 탑 탱커 잡기가 힘들다.
궁배우면 플래시가 있을시 바텀갱 성공률이 아주 높으므로 (역갱주의) 바텀위주로 갱간다.
궁쿨마다 갱간다. 미드갱 성공률이 높다. 이때 게임을 터트려야한다 스카너는 6~ 라인전 끝날때까지가 가장 강하다.
라인전이 끝났다.
대치구도에서 스카너가 적딜러를 물어오면서 이니시하는게 가장 이상적이다.
스카너는 30분 넘어가면 이니시 당했을때 다른 정글러보다 확연히 안좋으므로
비슷하거나 우리팀이 이길때는 수은장식띠 나온놈 제외하고 최대한 이니시 각을 잘 보고,
우리팀이 지거나 우리 원딜이 잘크고 적 암살자가 있을때는 우리원딜 옆에서 적 브루저나 암살자를 떼주는 식으로 한타를 잘한다.
후반 운영법에 써놨음
스카너 좋아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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