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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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딜 공속피흡치명타그브
자!! 저는 그브 장인을 꿈꾸는 한사람이구요 제가 탬트리를만들어서써보니 좋더라구요
이제부터 템트리 공략좀해볼게요 ㅎ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7
- 체력 +8x2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 +4.5%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7
- 체력+16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1.5%
- 공격 속도+9%
총 가격 : 8,290 IP
말햇다시피 공속피흡그브 룬입니다 참고해주세요.ㅎㅎ










새로운 운명 (New Destiny)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화약 역류 (End of the Lin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45/65/85/105/125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65/0.9/1.15/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65/0.9/1.15/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이동속도가15/20/25/30/35% 감소하고 시아 범위가 좁아집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50-300)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중첩이 2회 쌓입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75/425/575 (+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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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 w r q 끝
스킬 활용 팁
제가알려드린탬트리로 가신다면 스킬딜은 별도움돼지않지만
e로 들간다음 평평평평평 마지막에 qr 해주시면대겟습니다
- 빨리 뽑기
(Quickdraw)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 그레이브즈가 전방으로 질주해 4 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으로 적을 명중시킬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425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렇게 가시면대겟습니다 신발이왜없냐면 유령무희와 스태틱 칠흑이 커버해주고요
칠흑을가면 카이팅이더 수월해지므로 딱좋죠 ㅎ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애는걍 견제와초반딜이 쌔기때문에 상대하기어려움으로놧어용

바루스
애도 초반 장거리 포킹챔이기때문에 초반에 말립니다

시비르
애는 평타와 q가좀 ㅎ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라인전부터 그브가 우세 진짜 ㅋㅋ

루시안
게속된 너프로 약한 원딜이 되었습니다.
라인전때 미니언을 통한 을 통해 Q짤 딜교를 많이해야함
미니언뒤에 붙지말고 옆에서 cs 먹고 평Q짤후 싸우면 됩니다.
E스킬을통해 스킬 피하는것을 잘 파악하셔야합니다.

이즈리얼
매우 쉬움 ㅎㅎ
이상입니다 ㅎㅎ
라인 / 정글 운영법
cs를 잘챙기세요 그럼 후반때 더 유리해용 ㅎㅎ
초반 운영법
초반운영법은머냐 그브는 초반에 좀미약한챔이기때문에 q 평짤로 킬각이나올때까지 기달립니다
중반 운영법
라인밀엇으면 로밍다니면서 킬을먹습니다
후반 운영법
한타때 원거리챔이기때문에 뒤에서 프리딜을넣어요 q r 만하면 다댄거임 ㅎㅎ
팀파이트시 역할
생명력이 오바이기때문에 별로안사려도댑니다 그렇다고 막들가면죽고요 ㅎㅎ
챔피언별 대응법
폭딜챔아니면 다댐 ㅎㅎ
마치며
이상마치면 저스티스 제드의 공략이엿습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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