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3명
69.2% (9표)
0% (0표)
30.8% (4표)
스카너, 태고의 군주
Skarner, the Primordial Sovereign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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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3
<전자두뇌스카너> 캐리형 육식 스카너

- 스카너원작(2015-10-04, 조회수: 31320)

 

 

 

 

 

 

스카너 리메이크 되고 나서 필벤이라 다2 승급전에서 플래강등전까지 쭉 떨어짐 ㅎㅎㅎ

 

너프좀 먹다보니깐 벤풀려서 지금이야 공략쓰네요

 

 

                              

 

2300대에서 1900대까지 무한 추락후에 벤풀리고 다시 올림

 

 

 

 

 

 

 

 

 

 

 

 

 

 

 

 

미리 말씀드리지만 두가지 유형으로 나눠씀

 

킬 다 먹고 공템위주로 올려서 딜탱역할 하는 캐리형 스카너

 

팀파이트 위주 + 왜곡으로 이니시 위주의 캐리메이커형 스카너

 

먼저 캐리형 스카너 공략 작성함

 

스카너, 태고의 군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02) 2384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7.5 (+0.75) 20.25 5초당 마나회복 7.2 (+0.6) 17.4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150 150
  • 공격력 +0.95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쿨감소 -0.83%
    x9
  • 방어 +4.2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0.95
  • 체력
    +24.12
  • 쿨감소
    -7.47%
  • 방어
    +12.78
총 가격 : 10,967 IP

빨강 공격 고정에

 

 

노랑 체력 효율이 아주 좋을뿐더라 스카너는 이제 방어력 + 쿨감 트리에서 벗어남

 

오히려 깡체력만 올리는게 더 좋을정도로

 

성장체력 박아주자

 

 

파랑 쿨감 고정 성장마저있어서 쿨감들어서 w쿨 줄이는게 탱킹더 잘댐

 

 

왕룬에 방어력 공격력 공격속도 다박아봤지만

 

방어력이 가장 좋았음

 

공속 박아봤자 첨탑때문에 정글속도 티도 안나고 맞다이도 방어력이 더쌤

 

무엇보다 노랑 성체 + 왕룬 고정방어 효율이 너무 좋음

 

공격력은 빨강이 9.5로 효율이 좋지 왕룬은 좀 별로 공격력 6.8올릴바에

 

왕룬 방어박고 2코어를 공템으로 가져가자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ap 올려서 w쉴드량 살짝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더라 차라리 공속 연성시리즈가 더쌤

 

유틸쪽은 안찍는데 이니시거는 빌드의 스카너가 아니고

 

전장 맨 앞에서 죽지도 않고 딜도 엄청 쌘 딜탱식으로 플레이 함

진동의 가닥 (Threads of Vibration)
스카너의 기본 공격, 부서진 대지, 지반 돌출, 꿰뚫기가 4초 동안 전율을 적용합니다. 전율이 3회 중첩된 적은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7~1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Shattered Earth / Upheaval)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 다음 기본 공격 3회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강화하고 주변 적에게 10/25/40/55/70 (+0.6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기본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4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225입니다.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5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대지의 수호자 (Seismic Bastio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스카너가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지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쉬탈의 격돌 (Ixtal's Impac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스카너가 앞으로 돌진하며 지형을 무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마주치면 돌진이 끝날 때까지 끌고 다닙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카너가 꼬리를 앞으로 후려쳐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챔피언 3명을 1.5초 동안 제압합니다. 적중한 적은 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스카너를 따라 끌려다닙니다.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스킬 콤보

 e평 궁 하면 e쿨이 돌아와있음 무한 스턴가능

 

5초슬로우 > 1초 스턴 > 1.75제압 > 5초 슬로우 > 1초 스턴

 

e맞추자 마자 바로 스턴걸기보다는 q맞추면서 농락하면서 미리 도주로에 있다가 슬로우 효과 뽕을 뽑은 다음에

 

스턴 걸자 물론 상대가 생존기 없을시에

스킬 활용 팁

 q선마보다 e선마가 갱킹시 훨씬 도움 잘되여

 

q가 전보다 초반약해지고 후반 효율이 좋아져서 초반에 스킬 몰아줘봤자 강해진거 티도 안남

 

소규모 교전에는 q선마가 더 도움 될지도 모르겠지만

 

q마스터 해봤자 갱킹때 얼마나 몇번이나  쓸까

 

e슬로우도 너프되서 맞춰도 스턴 못거는 슬픈 상황이 일어날수도 있다

 

 

 

 

 

 

e선마 다음으로 q세개주고 w마스터해주세요 q두개쯤 줄때 용한타같은거 자주 일어나는데 w레벨 낮으면

 

잘녹습니다 '안죽고' 딜도 잘나오는 스카너지 '딜 잘나오고' 안죽는 스카너가 아님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스카너 메카니즘이 완전히 바뀜

 

리멬전은 기본딜링이 높고 딜템효율이 별로였는데 지금은 기본딜링이 떨어져도 템효율이 미쳤음

 

방템이던 공템이던

 

 

w고정쉴드를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서 쿨감 + 방어위주의 얼건 얼심 등을 갔었는데

 

이제 깡체력만 올리는게 최고

 

잿불 - 신발 이후에 갈 공템은 2코어로 얼망,블클 3코어로 공템 더올리고 싶다면 거,히를 올려주자

 

2코어로 방템이 필요하다면 망갑이나 란두인등을 올리면 댐

 

상대 ap가 너무 아프다면 도중에 솔라리만 섞어도 깡체력w쉴드로 어지간하면 다버틴다

 

무식하게 공템만 올리면 녹을 것 같지만 다 체력이 붙어있는 딜탱템이고

 

스카너 사기 스텟과 맞물려 w시너지까지 미친 효율을 만들어 낸다

 

 

은근히 꿀템인 얼망이있는데

 

체력자체도 700이라 망갑 란두인보다 훨씬 높고 스카너한테 필요한 공격력 + 체력 + 슬로우가 붙어있는

 

완전체 아이템이다 얼건보다 탱딜 더 잘나옴

 

하위템에 거인의 허리띠 루비수정으로 블클보다 오히려 탱로스가 적다

 

솔직히 블클도 쿨감아니였으면 안갔을템 체력도 400이라 딜도 거대한 히드라보다 딸리고 체력은 얼망보다 낮다

 

쿨감으로 w많이 돌리는 장점이 있는데 유틸이라던지 깡체력 탱같은건 얼망이 더 좋음 무려 700이라

 

 

체력이 어느정도 바쳐준다면 트포보다 거대한 히드라가 더 딜 잘나옴 트포말고 거대한 히드라 가자

 

체력5천쯤 찍을때 거대한 히드라딜 상상초월함

 

 

 

첫귀환전에 킬따면 슬로우 강타 못따면 보라강타로 레벨업에 집중함 

 

 

 

초반 갱루트는 정석대로 버프두개 캠프 아무거나 하나돌고 탑이나 미드보고

 

봇쪽 캠프 세개먹고 위쪽 버프 남긴채로 바텀가면 적어도 플래시는 뺸다

 

우리팀이 알리나 블츠 쓰레쉬일때 밑의 루트를 자주 씀

 

 

 

첨탑 팁으로  

 

우리시야가 없는데도 첨탑이 먹히면 색이 바뀌면서 빼앗긴걸 대충 눈치챌수있음 근데 이건

 

라이너들이 확인하기가 쉽지는 않고 첨탑뺏긴거 바탕으로 상대 정글러 위치 파악하고 와드에 노출되면 빠르게

 

핑찍어주는게 좋음 가끔 와드박혀도 죽는경우가 많아서 특히 탑솔러들

 

 

 

 

 

 

 

이런식의 첨탑주위에서 소규모 한타를 유도하는게 상대가 초식일수록 더 좋음 

 

 

 

 

 

 

 

  

 

첨탑낚시로 첨탑 위 수풀에 숨어있다가 상대 정글러나 서폿이 먹을때 덮치면 무조건 플래시나 킬딴다.

 

상대가 시야가없어서 e r e 콤보도 다맞아준게 포인트 플래시빼도 잡아버림

 

용타이밍때 꼭 서폿이 와드하고 첨탑까지 먹으려고 하기때문에 저런식으로 노리면 거진 킬이 나옴

 

또 바위게를 자주먹는게 좋음 첨탑에선 공속이랑 마젠 다줘서 먹기도 쉬울뿐더라 바위게 와드있으면 첨탑먹기를 꺼려하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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