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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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104) | 2443 | 마나 | 360.56 (+39.0) | 1023.56 |
공격력 | 62 (+3.61) | 123.4 | 공격 속도 | 0.679 (+2.6%) | 0.979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 | 15.6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65) | 19.09 |
방어력 | 29 (+4.5) | 105.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6x8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2.8
- 공격 속도+18.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24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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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전 도끼
(Spinning Axe)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드레이븐의 다음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피해량은 총 공격력의 45/55/65/75/85% 와 동일합니다.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도끼 못받는 드레이븐은 쓰레기 real fact
딜교방법은 도끼돌리고있다라고 가정하고 평평w평e 드레이븐은 평타딜러라서 초반 스킬딜러한테 많이 밀리니까 많이 때리는게 중요합니다 w로 스킬 피해주는건 센스
e로 상대 돌진기,도주기 ( 르블랑w,리신q,알리w,레오나e,렉사이땅굴타고오는거,케틀e,코르키w) 다 끊을수 있으니
e를 잘 활용해야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맞파밍하기만 해서 bf만 나오기만 해도 이득이지만 우리팀 서폿이 공격적이면 거기에 맞춰줘야됩니다.
왠만하면 상대 서폿 그랩이나 cc기 맞지않도록 무빙을 잘 쳐야됩니다. cc기맞으면 도끼도 놓치고 죽을 수도 있어서
그래요. 상대가 빡빡하다 싶으면 타워끼고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도끼돌리면 포탑이랑 미니언싸움에서 이기기
쉽기 때문이져
선 2렙 찍으면 도끼 돌리면서 w키고 깝치면 됩니다. 상대가 선2렙이면 조심스럽게 라인을 당겨야 됩니다.
용싸움이 중반운영의 핵심이 될 텐데요. 도끼 2개 억지로 안돌려도 됩니다. 하나만 있어도 충분해요. 무리하게 돌리다가
죽는거보다는 도끼하나 돌리다가 한타시작때부터 2개돌리기만 하면 충분해요. 일단은 한타시작되면 궁으로 상대 상대
딜러진 훑어주는게 좋습니다. 상대탱커가 작정하고 물려고하면 그냥 도망가세요. 생존이 중요합니다. 어그로좀 끌어주
다가 다시 합류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우리팀 서폿이 잘해서 근처에도 못오면 더 좋구요.
후반에는 바론일텐데 용싸움이랑 비슷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우리팀 딜러,탑이 잘컸으면 무리하게 드갈 필요는 없고 그냥 깔짝대다가 상대 cc덩어리들 죽으면 들이대도 늦지않습ㄴ
니다. 상대 미드,원딜은 평타3방에 크리 한방만 떠도 죽일 수 있기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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