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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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체력 +8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72
- 쿨감소-14.904%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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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공략 보고 오세요. 근데 마스터티어 이하의 공략은 보지 마십쇼!(라고 누군가가 말한 걸 들었기에 적어봄)
치고 빠지는게 특기인 개객기들을 만난다면 w를 선마해서 뚜까 팹시다.
레넥톤, 리븐, 가렌 이런 놈들은 로데브 같은 놈들입니다. 그러므로 죽창 펀치를 날립시다 (삼지창이지만...) (근데 사실 잘 생각 해 보면 피즈창이 사실 죽창 아닐까?) (근데 대나무는 물에 뜨잖아? 안 될 거야 아마...).
e선마를 하는 이유는 라인 클리어니, 쿨감이니 뭐니 하지만, 사실 여러분도 아시잖아요 그 이유를.
네? 모른다고요?
잘들어, q랑w는 죽었어 이제 없어! 하지만 내 삼위일체에! 리안드리에! 하나가 되어 살아가! 나는 정글러가 아니야! 미드라이너 피즈다! 너프를 당한다면 그레이브즈처럼 당하리라! 렝가처럼 당하고도 점핑을 한다면 나의 승리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단검 곡예사 한테서 받았던 설움을 이 '것'에게 풉시다.
별 거 없어요. 다 피하고 뚜까 패시면 됩니다. 복싱 같은 거죠, 덜 맞고 많이 때리고!
(엄청 빠르고 강하게 치라고! - 옆동네 공격대장)
로밍으로 모든 승부를 보는 거죠. 말그대로 얼라이언스의 힘을 보여 줍시다.
존야를 가면 편해. 하지만 존야를 가면 바로 그때 갓갓 갓갓갓은 끝나는 거야.
암살자의 역할은 선진입도, 후진입도 아닙니다. 혼란을 틈타 se!... 흠흠 그게 아니고 원딜을 뚜까 팹시다.
솔직히 말하면 마스터이랑 카타를 보면 부러워요. 이 새끼들은 한 것도 없으면서 전투 다 끝나고 들어가서 슥 돈 뒤에, "내 캐리요"라고 전쳇에 어그로치는 쌍놈들. 냥꾼 같은 놈! 사제 같은 년!
전 끝까지 그분의 존함을 입에 올리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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