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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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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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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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레넥의 딜 컨셉은 평타를 섞는 스킬 누커입니다. 거기에 e라는 스킬을 이용 최대한 야비해져야죠.
얼마나 평타를 잘섞느냐. 또한 얼마나 스킬을 깔끔하게 집어넣었느냐에 따라 레넥의 dps,라인유지력,라인푸쉬,생존력 등이 결정 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콤보만 알려드립니다.
평 평
이렇게 하면 정확히 빠져나올 쿨이 맞습니다.
나머지는 상황을 상정해 그때 그때마다 사용할수 있는 법을 설명드리죠
한 게임에서 일어날수 있는 상황을 몇 가지 가정하겠습니다. 댓글로 상황을 적어주시면 거기에대한 모의 스킬콤보를
토론 해보도록 하죠.
1. 라인전이 시작하고 상대방과 딜교를 하며 cs를 먹다가 선 2랩을 찍는경우
이 때가 레넥의 첫 킬각이 나오는 각입니다.
상대의 피가 반피정도 되고 내가 점화가 있으며 상대가 1랩이 될려면 미니언을 2마리 이상 먹어야 하는 경우에
점멸을 이용해 킬각을 만들수 있습니다. 여기서 반드시 분노는 50이 되어야 합니다.
점멸 w + 평 + q 점화 ! (여기서 w전에 평타를 섞으시면 적 라이너가 바보가 아닌이상 점멸로 도망칩니다.)
2. 무난하게 가고있는상황에서 3~4랩에 적 정글이 갱을왔다
보통 레넥은 라인을 압도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갱이 높은 확률로 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도망만 가겠습니까. 둘다 때려잡으시겠습니까.
여기서는 굉장히 빠른 상황 판단이 필요합니다. 내 웨이브가 한 웨이브 이상이고 적 웨이브가 거의 없으며
내 스펠이 둘다 온이다 싶으면 더블킬각입니다.
ㄱ. 우리 웨이브 안으로 들어갑니다(리신이나 니달리등은 q 연계에 맞으시면 그냥 죽으시는겁니다. 미니언을 방패
로 삼으세요)
ㄴ. 내 분노를 확인하고 내 분노가 어떻게 쓰이면 좋을지 확인한다.
=> 두마리다 q사정거리로 들어온다면 분노 q도 괜찮은 선택이며 분노 50w를 맞춰서 킬각이 나온다면 선점사용으로
사용 하셔도 무방합니다. 일단 하나를 죽인다는거 자체가 이득입니다.
ㄷ. 최대한 미니언의 어그로를 이용한다.
=> 4랩타이밍때 미니언의 힘은 정글러를 부른거보다 더 크게 작용할때가 있습니다. 반드시 미니언 어그로를
고려하시면서 싸우십시요
ㄹ. 내가 피해야할 스킬을 생각하며 반드시 킬각에 반응한다.
=> 탑솔에게는 필수이며 살아갈수 있다면 살아가는게 좋겠으나 죽을각이다면 반드시 한명은 잡아가십시요
정글의 동선을 알려주면서 1:1 교환만 된다면 충분한 이득입니다.
3. 첫용 타이밍 잡는법
첫용은 반드시 탑의 어그로가 필요합니다. 물론 다른라인이 터지는 경우 더 바쁘게 돌아 다녀야 하나
아니다면 반드시 탑에 2:1 상황에서 오더해줍시다. 레넥은 라인전 강캐고 반드시 정글러는 갱루트를 잡아야 합니다.
그 상황에서 이득을 챙겨가는걸로 티어를 결정하는겁니다.
중후반 상황에 대해서는 너무 변수가 많으므로 질문이 들어온다면 댓글로 달아드릴께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스턴조차 확정이라 피할수도없고 굉장히 힘든 챔입니다. 하지만
선파 하나 정도만 나오면 맞다이에서도 밀리지 않으며 6랩이후에는 숨쉴만 합니다.
상당한 물몸이라 점사시 녹아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메가일때는 대처할수 없는 상황에서의 무지막지한 스킬콤이 지나가면 궁도 못쓰고
죽어버리는 경우도 생기고 잘하는 나르일수록 레넥이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잘 보이지 않으나 이런 류의 챔
케넨 리산 등의 ap 스킬 챔이 레넥에게 카운터 치는 면이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반반 이상 갈수 있는 라인전 강캐기 때문에 방심하시지 말라는 의미에서 쉬운챔은
안뽑겠습니다.
레넥은 라인전에서 반드시 이득을 보아서 초중반 한타를 지배하여 우리팀을 반드시 키워야 합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캐리력이 떨어지는것은 사실이며 풀템싸움에서는 무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레넥톤은 e라는 뚜벅이의 운명에 저항하는 스킬과 플을 이용 얼마든지 변수 어그로 적원딜 미드의 마킹을
해낼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죽어서 팀을 이득을 보게 한다가 아닌 내가 살아서 팀을 이득을 보게 한다라는 생각으로 딜러를
성공적으로 무셨다면 반드시 살아나올수 있는 피지컬과 판단력을 키우셔야 합니다.
챔피언 대응법은 댓글로 질문 해주시면 그 챔프의 상대법에 대해 대답하겠습니다.
오묘한 챔입니다. 균형을 잘 잡고 템을 올리면 죽지도 않으면서 딜조차 강력한 매우 사기챔이 되고 극후반에 가면
힘이 빠지기는 하나 반드시 변수를 만들어 낼수있는 챔입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레넥을 해보시고 손에 맞아
플까지 가셔서 5시즌을 마감하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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