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4
- 레벨당 방어 +0.167x5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율+0.93%
- 공격력+9.85
- 방어+19.03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 속도+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생각 없이 앞빨리뽑기 하는 순간 실버 의심
Q-R을 그냥 라인에 써서 CS 정리할 때도 가끔 있음 (럼블이 쌩으로 미니언들한테 R 쓰는 것처럼)
라인전 : 10점 만점에 8점
한타 : 10점 만점에 9점
라인전 : 10점 만점에 6.5점
한타 : 10점 만점에 9점
차라리 정글로 보내서 바텀 경험치 몰빵-선 2렙을 찍자.
라인전 : 10점 만점에 8.5점
한타 : 10점 만점에 8점
라인전 : 닷지
한타 : 닷지
라인전 : 10점 만점에 8.5점
한타 : 쓰레기
라인전 : 10점 만점에 9점
한타 : 10점 만점에 7점
라인전 : 10점 만점에 8.5점
한타 : 10점 만점에 9점
라인전 : 10점 만점에 7점
한타 : 10점 만점에 7점
라인전 : 닷지
한타 : 닷지
라인전 : 10점 만점에 4점
한타 : 실력 차이에 따라서 폭이 너무 큼
라인전 : 10점 만점에 7점
한타 : 10점 만점에 9점
라인전+한타 : 실력 차이에 따라서 폭이 너무 큼
영광이랑 하면 10점 만점에 1점인데 광균이랑 하면 10점 만점에 10점임
얘는 상대 서폿이 누구냐에 따라서 바텀이 이기든 지든이 결정됨... 불쌍...
라인전은 편하게 풀 수 있는데 가끔 답답할 수가 있으니까 호흡 잘 맞는 사람이랑 할 때 추천
라인전 : 10점 만점에 9점
한타 : 10점 만점에 9점
라인전 : 10점 만점에 8.5점
한타 : 10점 만점에 10점
고수 만나면 바텀이 하드캐리 하는데 초보 만나면 (상대) 바텀이 하드캐리 함...
스킬 구성은 유틸리티가 너무 좋지만서도... 애매하게 좋아서 나는 별로 안 함
아 귀찮다 그냥 쓰레시가 사기니까 쓰레시랑 봇듀오 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