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3
- 공격력 +0.95x6
- 방어 +1x3
- 쿨감소 -0.36%x6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 +3.2x2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력+7.95
- 방어+3
- 쿨감소-9.6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R q1 히드라w평 q2 R q3평 점화
ER모션캔슬은 자자하게 알려져있음
(평타) 히드라wㅡ개사기임
EQ히드라W 빠르게하면 모션이 전무후무함
모션캔슬 추가로 궁키면서 w해도 스킵됨
평캔없이 원콤ㅡ궁 히드라w평q R점화(평qq)
아그리고 w선마에 쿨감트리타면 라인전 견제하기 수월함
라인전 무조건 e히드라w평 하고 qqq로 ㅌ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잘크면 갱온ㅅㅋ포함 다뒤짐
Ewqqqㅌㅌ
플래쉬로 한타열거나 딜러뒤에서 궁퍼트리고 어시먹거나
이때부터가 제일 중요함ㅇㅇ서풍나오면 궁키고 요우무키고 빽도치셈 4,5대면 타워없어져서 브실골플애들 시선분산ㅈㄴ오짐
무조건 빽도치셈 대신 뒤지면안됨
팀이 나없이도 버틴다ㅡ우주최강빽도어ㄱㄱㄱㄱㄱ
쌍둥이도 쳐맞으면서깸 개사기ㅋㅋㅋㅋㅋㅋ
W선마에게 카운턴 존재하지얺아ㅅㄱㅇ
이공략은 빽도의,빽도에 의한,빽도를 위한공략임 대신 브실골플에선 이기기존나쉬움ㅋㅋㅋㅋ고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