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Alistar, The Minotaur
0
0
0
0/0
청도 갈래 식당 갈래/미드AP알리

- 슈퍼특급새우(2015-08-17, 조회수: 5072)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Jqdy

청도 가서 싸움꾼 할래~ 식당 가서 한우 될래?

 

그걸 결정하는 건 너가 아니라 상대야.

상대가 못하면 싸움꾼 되는거고 상대가 잘하면 한우가 되는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딜알리 쿵쾅으로 딜러들을 녹이는 재미를 보고싶다면

 

미드알리 고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f31VWeeuUIk 심심하면 여기 가서 구경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Ls1ws9nyfpo <<영상하나더 추가!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120) 2725 마나 350 (+40) 1030
공격력 62 (+3.75) 125.8 공격 속도 0.625 (+2.13%) 0.851
5초당 체력회복 8.68 (+0.85) 23.13 5초당 마나회복 8.5 (+0.8) 22.1
방어력 47 (+4.7) 12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125.0 125.0
  • 마법 관통력 +0.87
    x1
  • 방어 +1
    x4
  • 레벨당 체력 +1.34
    x5
  • 레벨당 주문력 +0.17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방어
    +4
  • 체력
    +120.6
  • 주문력
    +8.01
총 가격 : 3,585 IP

어짜피 원거리 ap챔프 오면 cs도 못먹고 한우됨. 대충 딜 나오는 ap룬 암꺼나 끼면 됨.

 마스터리는 나도 대충 찍어서 씀. 잘 모름 ㅠ

누차 말하지만 룬이든 특성이든 상관없음.

룬특성이 개판이어도 상대가 못하면 씹어먹고

룬특성이 정교하더라도 상대가 잘하면 씹어먹힘.

딜알리는 탱이 안됨 딱 탱이 되는 시점은

'궁이 켜진 7초간 이 협곡안에서 나는 가장 탱탱한 탱커가 된다'

가 다임.

 

그래서! 무조건 딜러 한명을 녹이고 궁을 키고 뒤도 안보고 도망쳐야 살 수 있음.

그러기 위해서! 상대를 원콤내기 위해서는!! 점화가 필수! 그 외에 다른 스펠은 아무짝에 쓸모 없음.

승리의 포효 (Triumphant Roar)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또는 밀쳐내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분쇄 (Pulveriz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땅을 내리쳐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범위: 365)
박치기 (Headbut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55/110/165/220/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뒤로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650)
짓밟기 (Trampl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에 8/11/14/17/20 (+0.07AP)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꺾을 수 없는 의지 (Unbreakable Wi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알리스타에게서 모든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7초 동안 받는 모든 물리 및 마법 피해가 55/65/7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쿵쾅! 점화 평타 궁! 도망!!!!!! 혹은 쿵쾅! 궁! 평타 점화 도망!!!!!!! 이건 손이 안빨라도 누구나 다 할 수 있음!

상대 피가 얼마 없다면 점화 평타 치고 궁키고 도망가도 되고 상대피가 많다면 쿵을 키고 평타를 치는게 좋음

궁을 키면 공격력이 올라가고 거기다 리치베인까지 같이 평타에 터지기 때문에 엥간한 딜러는 원콤 낼 수 있다!

스킬 활용 팁

 w는 스마트키 사용 안하는게 좋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일단 심홀과 리치베인은 필수임. 단! 가는 순서가 조금 다른데

상대가 AP딜러면 심홀 먼저. 상대가 AD딜러면 리치베인 먼저 가면 됨.

 

만약 상대가 원거리AP딜러라서 CS를 많이 못먹었다. 그러면 그냥 최대한 사려야됨 ㅋㅋ

레어에서 웰던 될때까지 꾸역꾸역 참고 기다려서 리치베인과 심홀을 뽑으면 알리는 그때부터임!

 

아까 말했듯이 템 순서는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다른데 저 두개의 핵심아이템만 나오면 그때부터는 로밍을 가도 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초반엔 그냥 cs 먹거나 못먹으면 뒤에서 춤추고 있으면 됨. 2렙 때 qw찍으면 한두번정도는 딜교 하러 가자.

그럼 정글오면 필킬이다!

중반 운영법

 초반에 cs를 못먹어서 잘 못컸으면 그냥 닥치고 라인에 붙어있자. 괜히 돌아다니다가 민폐끼친다.

단 초반에 잘 컸으면 라인에서 상대를 씹어먹었으면 미친 소마냥 돌아다니자. 어딜 가든 필킬이다! 왜냐!

알리스타는 cc도 좋으면서 딜도 쎄거덩~!!ㅎㅎ

 

후반 운영법

 후반에 템이 어느정도 나왔으면 무조건 딜러만 노리자. 딜러 한명이라도 녹여주고 쿵키고 도망쳐 나오거나

궁키고 들어가서 딜러 녹이고 남는시간 탱하거나 어떻게 하든 이득이다. 그렇게 한타를 이끌어가는

협곡 소싸움의 주역이 되어보자.

 

팀파이트시 역할

 

 누커지 뭐 그리고 7초간 탱커 ㅋ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건 혼자만 재밌는거다. 팀원에게 민폐 안끼치려면 연습 많이 하고 고고하쟝~!^^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