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다이아공략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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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114) | 2512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59 (+3.75) | 122.8 | 공격 속도 | 0.694 (+4.5%) | 1.22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3 (+0.4) | 13.1 |
방어력 | 24 (+5.2) | 11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1.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칼리스타의 기본 공격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도약 거리는 신발 업그레이드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칼리스타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 태세 효과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150.0)
사용 시: 칼리스타가 혼을 하나 보내 지정 영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혼은 세 번 왕복하고 사라지며,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횟수는 2회이며 90/80/70/60/50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500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적에게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0.7 AD) (+0.2 AP) +두 번째 창부터 창 하나당 8/12/16/20/24 (+0.25 AD) (+0.2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10/18/26/34/42% (+0.05AP%) 둔화됩니다.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를 10/15/20/25/30 돌려받습니다.
이 스킬은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띄워올리기 시속시간: 1/1.5/2초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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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는 라이엇에서 e를 활용하라고 하지만 라인전에서 q를 무시할수는 절대로 없기때문에
q선마입니다 q는 일방적인 딜링및 e 미니언 활용으로 엄청난 딜교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5.15 패치로 인해 평+q 가 딜레이가 걸리게 됬습니다
그래도 써야죠 q+평 들을 활용 하시면 됩니다
q 가 미니언을 뚫는 것을 충분히 활용해 주어야 합니다 이부분에서 상대방이 미니언뒤에서는 안맞는각을
없에 버리면서 많은 딜교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궁은 판정에서 1순위로 어떤경우에라도 죽지만 않으면 빨려들어오므로 서폿 살리기 및
갱킹에서 서폿던져 주고 궁을 빼오면서 갱킹 면역 이후 역갱 이니시 활용으로 매우 좋습니다
에어본이기 때문에 칼리가q각을 맞출 상황을 만들어주면서 서폿이 들어가주는게 중요한 점입니다.
w는 사용 효과를 안쓰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부시에서 적정글로 하나씩 던저주는게 이득입니다
(칼리 w활용은 정말 음 ..저도 잘안되는 점입니다.)
q로 상대원딜 머리 터트리시면 됩니다.
궁각을 잘잡아주셔야합니다 궁 딜레이가 있기때문에 바로 뛰울수가 없습니다 서폿과 서통이 가장 중요한 스킬이라
솔랭에서는 잘안되는경우도 있지만 핑을 이용해서 잘 맞춰서 사용해야합니다.
(그냥 타이밍잘잡아서 살려주고 드갈때 빨리빨리 드가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평타 너프로 한타때 e쿨 돌리는게 중요하지만 킬각에 한턴 늦게 쓰는 상황이 나오면 점멸로 살아가고
e거리 안나오는 상황 나오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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