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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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 +4.26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체력+217.08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방어+8.5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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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장 기본적인 q평q평q평
2. 근접 딜러들 상대로 qw평 q평 뒤로 e 마지막 q는 상대가 들어올 경우 상대쪽으로 에어본
3. 원거리 탑솔럭 상대로는 eqw로 순식간에 거리를 좁힌후 평q평 정도만 하고 부쉬쪽으로 피신해야 딜교를 이득봅니다.
4. er을 사용하면 궁을 켜는 모션이 캔슬되서 좋습니다. qr도 가능하지만 어느정도 숙련이 되야 가능합니다.
리븐을 처음 접했을 때에는 w선마를 하였고, w 너프이후로 q선마, 그후 다시 w선마를 했다가 q를 두번 찍고 w를 찍는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q를 한번만 찍고 w선마를 하면 q딜이 너무 심각하게 약합니다. 심지어 이 리븐은 공격력템을 지양하기 때문에 q딜이 더욱더 적습니다. 따라서 q를 두번 찍고 w 선마를 합니다.
w선마의 이유는 찍을 수록 쿨이 줄어드는 w의 성향도 있고, 이 리븐은 안정성을 지향하는 리븐이므로 잦은 w쿨로 먼저 일방적인 딜교를 건후 상대가 들어올때 적은 쿨타임의 w로 딜교를 거부할 수 있기때문에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리븐의 주딜은 패시브에서 나오기때문에 q자체의 딜보다는 q평에서의 평타딜이 강력하기 때문에 w선마의 딜이득을 보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말그대로 잘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손이 우월 : 리븐 > 야스오
야스오 손이 매우월등 : 야스오 > 리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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