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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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25 (+50.0) | 1175 |
공격력 | 56 (+3.2) | 110.4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2 (+4.2) | 11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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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자 콤보
1. 평 평
스킬 자체 부터 쉽기 때문에 다른 스킬 콤보는 없습니다.
라인전을 하실때 Q 와 W 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시고 체력이 많이 떨어졌을때 E 사용하여 실드로 버텨서 팀을 케리 하세요.
Q를 이용하여 적 견제
E를 이용하여 아군 보호
갱 호옹 하기 위한 스킬으론 평 Q 평 E
궁은 거의 팀 파이팅으로 사용하기 어렵다
주로 이동수단으로 하시고
만일 전장 합류를 위해 사용하신다면 같이 가는 쳄피언을 고려 하여 궁의 위츨 잡자.
주 위치는 원딜 보호 및 미드 라이너 보호 이다.
그리고 아군 탱커보호를 부로 하면 된다.
아군의 원딜과 미드라이너가 안전이 보장 된다면 아군의 탱커 라이너 혹은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먹어서 안전한 위치로 이동시킨다.
정말 잘만 사용하면 엄청난 쳄프이다.
하지만 라인전이 약하고 갱 호응 하기 어렵다는게 문제이다.
E를 과감하게 사용하여 아군의 체력을 보호 하고
생각보다 강한 Q를 이용하여 적을 견제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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