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쿨감소-7.4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 - q - e 붙어서 한방 에 3타 패시브 터뜨리고 계속 때리는 갱 형식
w 를 먼저 찍는 이유는 패시브의 체력 퍼뎀도 있지만, 정글 도는데 초반 안정성이 커지기 때문에 먼저 찍고 시작했습니다.
e 를 먼저 하는 이유는 정글링 속도 때문도 있고, 빠른 쿨로 오기때문에 그러기도 하지만, 맘에 안드시면 q 둔화를 늘리는 q 선마도 괜찮습니다.
w 를 도주로 차단으로 쓰시고 q 를 미리 던져서 q를 피할 수 없게 e 로 붙어 슬로우 3타를 묻히시고 갱을 성공 시킵시다.
제가 하는 에코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요즘 쓰이고 있는 텡 정글 에코 와, AD 공속 에코 인데요.
탱 에코는 다른 공략에서 잘 설명 되어있으므로, AD 공속 에코에 대해서 설명 하겠습니다.
AD 공속 에코는 패시브에 의존성이 큰 정글러가 됩니다. 템이 나온 후로는 AP 보다는 낮지만, 충분한 지속딜러가 될 수 있어서, 한타에서도 근접 원딜러 처럼 지속적으로 딜은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만 탱이 더 살 기회는 많죠. 하지만 탑이 극 탱커이고, 서폿이 알리와 같은 탱커라면, AD 공속 에코는 괜찮은 픽이라고 생각 합니다. (니달리를 하면 되지 않겠나 하는데.... 인정합니다. 니달리 하세요 그냥)
AD 에코는 한마디로 말하자면 재밌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재
미
지
다
요유무키고 딜러 물고 치다가 빠집시다. 궁 op
그냥 즐겜용 공략이였습니당~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