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18 일 공략작성
8/ 26 일 5.16 패치 적용
8/ 28일 조회수 1만 , bad 공략 ㅋㅋㅋㅋ
9/25일 5.18 패치 적용
하이퍼 캐리는 못하지만 무난하게 1.5~2인분 할 수 있는 챔프
반말로 공략쓰니 양해좀
지적 환영
ㅇ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체력 재생 +2.7x1
- 공격 속도+1.7%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체력 재생+2.7
가지고 있는 룬으로 맞춰도 무방하다
파랑은 고정이고 (성장마저)
그 외는 골라둔거에서 쓰자 (공격력,주문력룬만 아니면 상관없다)
문도에겐 성장xx가 잘맞는다
(내가 쓰는 룬 공속 , 성장방어 , 성장마저 , 체젠)
성장 방,마저 는 9랩찍으면 고정하고 효과가 같아진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E 키고 QQQQ
1랩에 W를 찍고 유령,늑대를 먹는다 포션 안써도댐. 유령or늑대를 먹는다
그러면 선2랩+라인당겨짐+경험치이득+도란5포 or 루비5포 이렇게 시작할수있다.
GAY득
1.Q 스킬은 채력을쓰지만 막타를치면 채력을 돌려준다. 그리고 맞추면 절반을 돌려주니 파밍,견제 신경쓰자
2.w스킬은 켯다가 빠르게 키면 자신은 대미지를 입지 않는다 초반에 미니언먹을때 쓰자
3. e스킬은 평타강화 초중반에 e하나쓰면 포탑끼고 먹을떄 편하다, 딜교할떄 w껏다키는거와 같이쓰자
4. R 궁쿨은 짧다 집가서 라인복귀용으로 써도된다
이 궁이 상황이 잘맞아야된다. 가렌,마오카이,알리스타 같은 탱커는 순간적으로 대미지를 덜받아서 편하게 쓰지만 문도는 궁을쓰면 내피를 깍는다 궁을쓰기전에 깍일 피를 생각하자.
특히 궁 1랩
체력 존나 조금찬다.
상대방이 점화들고있으면 얌전히 피 50퍼떄 포탑끼고 라인 유지용으로 써라.
낚시용으로 쓰다가 뒤지기 아주 쉽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응법은 아래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은 포탑 앞까지 당기는게 안전하긴 한대.
쭉 밀어도 와드박고 도끼로만 파밍하면 죽을일은 없다
Lv. 1~6
1. 1랩정글->선2랩
1-1 선2랩을 믿고 딜교
1-2 그냥 라인 당겨지는 라인이니 파밍
도란5포션 이니까 피가 60퍼정도 되면 빨아 주자
Lv. 7~12
1. 스플릿하는 챔프를 따라다님
스플릿챔 없으면 자신이 하면서 텔로 합류
중반과 같음
후방 딜러 (제라스,케이틀린) 를 노리는걸 원칙으로하나
앞라인이 물몸 (녹턴,마스터이,피즈)이면 아무나 잡고 늘어진다
문도가 체력 쭉죽올리는 탱커이긴해도 순간적인 방어능력이 없다.
어그로 조절을 잘하자
난이도
여기 좀 길다
난이도는 1.라인전 때의 고생 기준으로했다.
2. 원딜은 딜,도주기 를 기준으로 했다
너무 쉬운놈들은 생략함 라인+원딜 만함 고인 생략 할수도 있음
☆☆☆☆☆ 라인전자체의 난이도와 맞다이시 우위는 다를 수 있다.
Q선마 난이도 존나쉬움 딱콩!
E선마 난이도 보통~어려움 고정댐이 미쳣다 후반가면 천씩도 들어온다
풀피여도 5초이내에 뒤질수있으니 파밍만해라 사리면 죽진 않는다.
난이도를 적지는 않았다.
견제를 안한다면 한없이 쉽겟지만.. 나서스가 문도와의 맞딜을 하게 해야한다 계속 비벼라
난이도 보통
견제가 까다롭지만 리븐처럼 킬 강제성은 없으니 너만 조심하면 안죽을수 있다
라인을 당기지만 포탑뒤까지 쭉당기면 나르 견제에 대가리에서 피나올 수 있으니
미니언을 같이 툭툭치자
난이도 어려움
평짤이 아프진 않고 라인전 자체는 편하기도 하지만 창~덫으로 들어오는 콤보는
응? 하다가 죽어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난이도 보통 1. 마나 떨어질떄 까지 파밍한다
2. 라이즈가 궁을쓰면 4초를 세고 싸운다. 궁없는 라이즈는 별거없다
난이도 보통~어려움
시작하고 귀환전에는 럼블이 우세하다.
화염방사기 멍청하게 계속 맞아주지만 않으면 파밍하는대 지장없다.
집을한번갓다오면 맞다이 이기니까 디나이 가능하다. 상대방이 점화면 걍 파밍만해라
딜렝가 난이도 보통 집을한번 가기전에는 순삭당할 수 있다. 핑와
코어가 한개쯤 나오면 이기니까 스플릿오는 렝가를 먹도록하자
탱렝가 난이도 쉬움 지루하다
난이도 점화 매우 어려움
텔 보통~어려움 6전에는 50퍼, 6후에는 60퍼가 킬각
이기는 타이밍은 코어 1+신발+적노점화 or 코어 2+신발 부터 쭉 이긴다
난이도 쉬움~보통
라인이 당겨져있으면 미니언 무시하고 블라디랑 싸워라.
어차피 당기면 더쳐맞는다
와딩하고 라인 쭉쭉밀어라. 블라디는 갱호응 구려서 와딩만잘하면 산다
난이도 점화 보통~어려움
텔 보통
라인전때는 이기기 힘들다 야스오가 장막 타고다니면 짜증난다..부들부들
난이도 쉬움~보통 CS먹는대는 거의 문제가 없다. 맞딜하지마라 머리 깨진다
난이도 쉬움~보통 선가갑
난이도 보통 평타 Q 견제가 다다. 문도는 Q파밍을 원칙으로 하니 맞을일 별로 없다.
몸으로 버섯을 지워주자. 코어가 하나가 나올쯤엔 그냥 맞딜하면 이긴다
- - - - - - - - - - - - - - - 원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난이도 매우어려움
베인은 이렇게 많은 준비를 해야 대응 할수있는 챔프인대
적이 4AP + 베인 이면... 닷지해라
난이도 보통~어려움
순간적으로 아프진 않지만, cc가없는 문도가 이즈잡기는 많이 힘들다.
거기에 서포팅해주는 챔프가 옆에있으면 상당히 힘들어진다.
난이도 어려움~매우 어려움
평타기반챔프이지만 w키면 마법댐 그로므로
공속감소+방어+마저 두루두루 필요하다
적에 AP가 좀있으면 밴시,비사지AP가 없다면 를 가자
그외에
다그냥 쉽다
원하는 상대법 챔프있으면 적어주세요 ㅎㅎ
3줄요약
1. 눈치를 잘보자
2. 9랩찍으면 충전와드 업글해라
3. 문도는 극후반 풀탬전가면 힘이딸린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