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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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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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최대한 많이 맞게, 그리고 적 딜러에게 깔아주면 됨. 이게 데미지가 상당히 아프다. 하지만 쿨이 12초나 되기 때문에 탱커 하나를 조지는데 쓰는건 별로 좋지 않음.
선템을 를 가기 때문에 은 사실상 없는 스킬임. 차라리 에 1포인트라도 더 줘서 한타 기여도를 높이는게 좋음. 이거 1포인트 찍을때마다 이속 감소량이 12%나 늘어나거든.
나머지는 협곡에서와 비슷하게 하면 됨. 얘도 어렵지 않은 챔프라 금방 감이 올 듯.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를 이용해서 깨알같이 돈을 모으는 재미가 있음. 협곡에서 으로 스택을 쌓았다면 도살자의 다리에서는 로 돈을 모으는거임. 그리고 적 딜러들 피가 훅훅 까이는거 보면 기분도 좋음. (정확히는 이게 주 목적..)
이제 랑 탱템 하나 정도 나왔을텐데 그래도 계속 로 포킹 챔프 하듯이 하면 됨. 그러다가 한타가 일어나면 적 딜러진을 잘 파고들어 를 쓰고 탱커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는거임. 물론 아직은 탱커보다는 딜러에 좀 더 가깝기 때문에 최대한 포킹으로 피를 빼 놓아야 이길 수 있음.
때문에 딜량도 무시 못 할 수준이고, 나머지는 다 탱템이라 잘 죽지도 않음. 한 가지 단점이라면 이게 정석 한타에서는 어중간하게 쓰레기인데, 칼바람 나락에서 정석 한타가 일어나는건 거의 본 적이 없음.
탱커. 은 우리 딜러에게 붙는 암살자 위주로 걸어주면 되고, 는 무조건 적 딜러에게 써 주면 됨.
칼바람 나락에서 는 정말 꿀챔임. 하지만 제대로 알아야 꿀챔임.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챔프인 만큼 제대로 배워갔으면 좋을 것 같음.
그리고 이건 진짜 손잭스라도 사용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는 챔프임. 심지어 운영도 별 거 없어서 뇌문도도 사용하는데 별 지장이 없음.
(팁게에 쓴 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66&l=387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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