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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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7
- 공격력 +0.95x2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6
- 공격력 +0.28x2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력+9.21
- 체력+217.08
- 쿨감소-4.98%
보통은 거의 점멸텔포를씀. 처음에 늑대를먹고 많은포션으로 안정적인라인전이 가능함.
단 상대팀탑이점화일시 생각없는 맞다이는 자제하고 포션이 많다는 메리트를 최대한 이용해야함.
지금 리븐은 많이 약해져있기때문에 라인전에서 찍어누르겠다는 생각보다는 cs파밍을 최대한잘해서 한타에서 이득을많이봐야함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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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때는 늑대를먹기위해 Q를찍고 상대가야스오가아닌이상 2랩때 E를찍도록함
늑대를먹을때 1분43초쯤에 QQQ를 최대한 시간연장해서 사용해서 패시브3스택을쌓으면
55초에 늑대 딱나올때 패시브3스택과 Q쿨이딱돌아와서 먹기가 수월함.
스킬트리는 상대챔프따라 바뀌기도한다. 그건 니들도 알겠지. 어떤게임에서 E를마스터하고 Q를마스터하고 W를마스터하는지
초반에 브루탈과 점화석 요두개만나와도 쿨감 30프로가 완성되기때문에 쿨감신이나 똥신이 전혀필요없다.
블클까지나오면 쿨감 40퍼가되는데, 이때쯔음이 초중반쯤이다. 초중반에 쿨감 40퍼 리븐은 게임을 터뜨리기에 탁월하다.
그렇게하고 하드CC기가많으면 저대로 아이템을가도록하고 올AD일시에는 퀵실과 가엔을빼고 란두와 가갑에 신발은 닌탑으로한다.
상대조합이 2ap이상일땐 퀵실과 가엔을 빼고 주문포식자, 벤시 정도로 유동적으로가면된다.
블클 요우무 히드라는 꼭가줘야하므로 변동사항이없도록한다.
초반쿨감보유를위해 브루탈 > 점화석 이 빌드순서는 꼭 지켜주도록한다
이대로 하면서 나머지팁들은 유튜브에 boxbox riven을 치고 보면서 배우도록하자. 리븐 모스트유저로써 박스박스식리븐으로 바꾸고 승률이 탁월하게 높아졌다. 무적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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