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제드는 OP챔프계열에선 내려왔습니다.
하지만 숙련만 된다면 제드만큼 상대하기 껄끄러운 챔프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러모로 솔랭에서 쓰기 좋은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4. 한타가 별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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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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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스킬은 로 나뉘는데 상대가 1렙때 약한 근접 챔피언이라면 를 찍어 강하게 압박을 줄 수 있습니다.
는 무난할때 찍으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상대가 1렙때 만만한 원거리챔피언 ( 1렙때 배우는 스킬이 논타겟팅에 쿨이 긴 챔피언들,,, Ex)아리 모르가나 등..) 이면 1렙때부터 앞 무빙하면서 를 직빵으로 맞춰봅니다. 1렙
을 직빵으로 2~3번 맞춘다면 깡뎀이 상당하기 때문에 그 후 라인전 편하게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상대가 호구라는
증거기도함) 하지만 일반적인 경우엔 1렙엔 큐파밍으로 체력 최대한 아끼면서 파밍하시는게 좋습니다
정석적인 콤보입니다. 스킬을 맞추면 상대가 슬로우에 걸리게 되는데 이 점을 이용하여 스킬을 보다 편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보통은 라인전 단계에서 견제기로 사용하거나 3코어 이상 나왔고 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 해도 한타에서 제드를 정말 무력하게 합니다.
1대1도 제드한테 밀리지 않고 암살도 가능하면서 한타도 제드보다 좋습니다...
갱콜로 따는게 답..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모기는 왕귀챔이니 정글 계속해서 불러서 따줘야하고 우리 정글이 못하는 친구면
로밍으로 쇼부 봅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페가 골카뽑아놓고 큐 먼저 던지는 페이크에 낚이지만 않으면 다이브도 가능
라인 주도권 자체가 제드한테 있기 떄문에 로밍 못다니게 라인 밀어놓고 트페 궁타는곳에
와드해 주시면 됩니다.
초반에는 트페가 생각보다 쎄니 어설프게 압박하다 어이없게 체력빠지는 일만 없으면 쉽습니
다.
초반에 Q파밍으로 체력관리잘하면서 4~5렙정도부터 WEQ콤보 한번이라도 제대로 맞추는
순간 킬각 나오기 시작합니다. 초반 체력관리가 포인트.
피하시고 지속적으로 딜교 걸어주면서 제드가 기력코스트인걸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미드라인은 맵에 중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맵을 많이보면서 백업이 상대보다 빨라야합니다.
게다가 제드가 소규모 교전에서 강하기 때문에 상대와 교전이 일어나는 곳에 바로바로 가 줍니다.
솔랭에서 미드라이너로 이기고 싶으면 라인전 이기는 걸로 끝나면 안됩니다. 맵을 최대한 넓게 씁시다.
그 후엔 콤보로 체력 갉아먹으면서 압박넣어줍니다.
초반에 정글싸움이나 교전일어나면 바로바로 가줍니다.
라인전에서 이득을 봐서 흥했으면 기동력 신고 로밍으로 겜 터뜨려 줍시다.
우리 바텀이 포탑을 일찍 밀었다면 바텀 듀오를 미드로 보내고 제드는 바텀에가서 스플릿 푸쉬를 합니다.
또한 이 타이밍에 상대가 존야나 수은이 없다면 한타도 적극적으로 합류합니다.
후반에는 수은과 존야때문에 한타에서 적 딜러를 암살하는건 거의 불가능 합니다. 되도록이면 한타를 피하고 운영으로
승부 보시고 어쩌다 한타를 하게 됬다면 위 스킬 설명에서 설명했듯이 어그로를 끌어주는게 최선입니다..
만약 적 원딜이 앞포지션을 잡고 있다면 콤보로 잡아낼수도 있습니
다.
질문 받습니다.. 아는 선에서 최대한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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