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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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6) | 2206 | 마나 | 452 (+30.0) | 962 |
공격력 | 51.6 (+3) | 102.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44 (+0.5) | 13.94 | 5초당 마나회복 | 11.34 (+0.8) | 24.94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5x3
- 체력 재생 +0.56x6
- 쿨감소 -0.83%x9
- 쿨감소 -2.5%x1
- 주문력 +4.95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마나 재생+3.51
- 체력 재생+3.36
- 쿨감소-9.97%
- 주문력+9.9
방어특성에 2개를찍어줌으로서 +2얻는다 그리고
드디어 노랑룬설명이끝남 휴
9개넣으면 7.47%되고 왕룬에1개 고정쿨감넣어서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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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어도 qwq 맞추도록하자 핵심스킬이다
잘봐 기본적으로 eqweq 이거야
e(슬로우걸고) q(이동기없으면바로던지고 있으면 잘던져)
w(쿨다시감고) e(슬로우다시걸고) q(첫번째 던진 q가 사라지기전에 다시 q를 던져서 스턴을 넣는다) 쿨타임20%안먹고들어가면 3렙에 eqweq eqwqe 가안된다
이게 EQWEQ 이거야
길게 설명하자면
E 슬로우 걸고 원딜이랑 같이때린다 e끝나기전에 qwq바로던져서 스턴걸리게하고 원딜이랑같이때린다 스턴이 풀릴쯤레 다시e 원딜이랑 같이팬다 때쯤 점멸이빠지거나 힐이빠져있을거다
이걸쓰는상황은 라인전이나 한타 소규모 일때 추노할때 이스킬콤보를쓴다
솔직히 제일 잘쓰는건 EQWQE야
E(슬로우) Q(던지고) w(감고) Q(바로던지고) 스턴 E(슬로우)
이걸 솔직히 제일 많이써 한타때 쓰는 스킬콤보다
QWQ 정말 별거아니거든 근데 이게 시간이 조금만이라도 늦게 나간다면 스턴은 안걸리고 시계가 따로따로 걸릴거야 즉 ... 바로 qwq한곳에 던져주길 바란다 .
그래서 질리언을 할경우
무조건 QWQ를 한번에 눌러줘야해 그래야 스턴을넣을수있으니까! 안맞아도 QWQ를 한곳에 던져 ( 남발하지말고 이걸 길목 차단용으로쓸수가있어 밣으면 스턴이걸리니까 적팀들은 알게모르게 질리런시계밣으면 스턴을먹는다는생각이 자동적으로 머리에 남아있다
블츠나 스레쉬는 이니쉬가 강해서 1렙에 무조건E를 찍어
그래서 1렙에 싸우지말고 3렙까지기달려
스레쉬나 블츠가 달려오면 원딜한테 E주고 넌 이미 원딜뒤에있어야한다 그래야 너가안물리고 원딜도 안물리고 2렙엔w 3렙엔q배워 싸움을시작한다
왜냐면 블츠 스레쉬가아니면 솔직히 내가 공격을해서
이니쉬를 걸어야해 그러면 당연히 이기니까
너무 들어가지말고 EWQEQ EQWQE 쓸타이밍을 재야해
왜 Q선마를 해야하냐면 서폿이거든 내가
E를 먼저 선마했는데 딜이안나오는거야 스턴을 기개맥히게 넣어주는데 아군이 잡지를못하는상황이 충분히나온다 그래서 무조건q 선마다
Q> 나는 q를 잘못맞춰서 쓸모가없어여 e선마는 더쓸모가없다 서폿이라도 딜이어느정도나와야하는데 무딜 (무쓸모)
A> 질리언 하지마라
Q를 선마가 끝났으면 W 를 찍을지 E를 찍을지 고민이긴하다
W 찍는 사람은 QWQ시간을 빨리 돌기위해이다 대부분 이걸많이찍을거다 QWQ 중요하기떄문에
하지만 나는 E를 먼저찍는다 질리언을 5래하다보면
QWQ는 정확한 타이밍 정확한 곳에 스턴을 넣을수있다 . Q다음 W선마를하면 4초마다 한번씩 QWQ씀
하지만 나는 E를 선마를한다 이거의 중요성은 아군&적 디버프&버프이속을 걸어줄수있기때문이다
적의 이니쉬가 많을떄 느리게해주는것은 엄청난다 뚜벅이같은경우 도망을갈수가없고 이니쉬를 하려고 들어올수가없다 설령들어왔다하더라도 그자리에서 발이묶일뿐이다 해봐라 느껴질것이고 당해본사람은 이글에 공감을 할것이다 .
이니쉬를 거는 방법은 나한테 E Q 걸고 W 감고 달려가서 적한테 E 걸고 Q던져준다 내가 적의 이동방해를 다피할수있다는 조건 뭐 빨라지면 다피해진다
이 상황에 또 다른 전제조권이있다 ( 아군이 달려와서 적을 잡아줘야한다는 점이다 ) 나만달려가서 적한테 이속느리게걸고 (우리팀이안와주면 난 욕을먹는다)
우리편에게 E 걸로 바로 W 감고 다른아군에게 E 총 2명이 이속99% 가질수있다
만약에 이니쉬를 거는 캐릭터거나 탱커같은경우 이속을걸어주면 적은 미쳐버린다
분명 거리가 점멸 5개 쓸거리인데 적군이 몇초만에 점멸5개거리를 몇초만에 따라온다
생각해봐라 이속을 걸어주고 탱커나 이니쉬캐릭터가 물어주면 나는 달려가서 적한테 E를 걸어준다.
그러면 적은 못도망가고 die 질리언의 활용도는 무긍무진하다 정말 서폿을 위해 태어났다 리메이크되었지만 참재미있고 좋아졌다 쓰는사람도 별로없다
esc눌루고 스킬을 지정하지않나 다들 그걸 지정할떄 스킬+ 눌루고 밑에 보면 자기자신+마우스 지정상대 쓰는거가있다
필자는 여기 사용하고있다 언제 스킬을 쓸떄마다 사거리를 재고 클릭을 할것이냐 그냥 바로바로쓸수있게 무조건
자기자신 + 마우스 상대에게 넣어주는것이다. 이거의 단점이있다면 마우스를 잘못지정한다면 나자신에게 스킬을 쓰니
그것만 조심하면된다 질리언을 하다보면 점점 정확한 타이밍 정확한곳 어디서 적을 차단할지가 눈에보인다 정확하게
스킬을 스는것이 중요하다 (필자는 궁써줄타이밍에 마우스가 삑나서 나한테 궁을 자꾸 걸어 팀원에게 욕을 먹는다
맨날 맨날 욕을 먹는다 궁좀 똑바로 안거냐 니가 사람이냐 이런말을 맨날듣는다
난 R을 마지막에쓴다 최후의 상황에 누가 죽을지몰르거나 같은편의 이동기가있어서 살수있기때문에 r은 최후까지싸우다가 걸어준다 나를 희망하더라고 걸어준다
하지맠 필자는 욕을먹는다 잘못걸어서 마우스 자꾸 삑나 나한테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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