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부케를돌리며 무난히 생각난 탈론이란챔프를하면서 몇가지 떠오른게있습니다.
아... 저게목긋기가안닿네...
아... 이걸죽네..
아 레드씨@ 개@# 베인%!@
이런 생각을 탈론유저라면 한번쯤은 떠올려보셨을겁니다.
그래서 고안해낸 유체화탈론! 이라는주제죠.
우선 탈론의챔프의특성부터 짚고넘어갑시다.
탈론의 고질적인 약점과강점은
라인전이약하다..
초반딜이약하다..
로밍력이강하다!
후반캐리력이 좋다!
이건데요.
어차피 라인전약한거 그냥 라인전은버리고 따이지나말고 로밍이나잘다니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유체화
.
성공적이진 않지만 나름 괜찮은 성적을 내었습니다.
로우리스크로우리턴보다는 하이리스크하이리턴이라고생각하시는분!
초반보단 후반의 멋진활약을기대하시는분께 강력추천드립니다.
아이디는 lawiiet
입니다. 플레기1티어에서 방금강등되었는데요. 탈론은 언제나 골드부캐로만즐기기때문에 여러분티어에 대충맞을겁니다.
그럼 시작하죠.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6 (+2.05) | 70.85 |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방어구 관통력 +1.6x9
방어 +1x5
체력 +8x4
쿨감소 -0.83%x6
마법 저항력 +1.34x3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5
- 체력+32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4.5%
정말로 초반라인전이 극악으로약하다.
룬만봐도 알수가있을정도이다. 그럼어떡하느냐? 사려야된다.
극으로사려주면서 평타로cs먹을수있으면먹고 아니면w로먹으면서 후반을기약하자.
세줄요약:
닥치고
이거
들어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탈론의 장점은 빠른 스펠쿨과함께 광역딜을뿌려주고 빠른이속으로 도망쳐주는겁니다.
그로서 유틸에9를찍게되는데 그로서 라인전은 더더욱 high하게되죠.
![]()
은 찍지않나요?
1.탈론이 풀콤![]()
![]()
![]()
평
으로 적들을 때린후에 탈론은 멀리도망갔다가
쿨이 돌아오면 다시들어오는게 유체화탈론의목적인데, ![]()
의쿨타임은 4초밖에되지않습니다.
쿨타임이 마스터쿨감40%기준 6초인
와 효율이 안좋은것같고, 광역딜은 탈론의생명이기에 장군을찍어줍니다.
2.유체화 탈론의 장점인 로밍력으로인해 첫번째용을먹기가 매우 EASY 하죠
그로서 첫용과의 효율을 극대화시켜주는
을 찍어줍니다.
굳이찍는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
라인전이 약한
이
을 찍어도 괜찮은가요?
괜찮은가요가아니라 필수입니다.
탈론은 맞은딜보단 넣는딜이 많은챔프이기때문이죠.
거기에다 1%를희생함으로서 2%를얻으면 그야말로 창.조.경.제 아니겠습니까 허허
세줄요약:
유틸로 이속,스펠쿨감소
장군은 광역딜의원천
유틸이니 사리자.
이걸듭니다. 이게제공략의 핵심이죠.
솔킬각이나올때는 주저없이켜줌으로서 거리를쉽게좁혀주고,
킬각이나왔을시에도 빠르게도망쳐주고,
와의 효율도 가히 람머스를 연상시키듯하죠.
사용방법이야 하다보면 알게될겁니다.
마치 광역딜이있는
같은느낌? 이랄까요
세줄요약:
딜을 잘넣기보다는
딜을 불규칙적으로넣기위함이다.
물론 전자도가끔해당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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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분은 열정적인부분이라 존댓말을 쓰지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평범한콤보:
평![]()
![]()
![]()
,
평![]()
![]()
![]()
![]()
오래보이면위험할때콤보:![]()
![]()
(각재기)
평![]()
만약 적팀에 은신감지가있을경우 예:
에는 그냥 궁을쓴다음 쭉빠져주자.
왠만해선
를 쓴다음 빨리안눌러도 왠만한챔프들은 돌아오는데미지를받기때문에 누군갈 확실이 암살해야 하는상황이아니면 굳이 빨리은신을풀필욘없다.
는 스킬딜에만 추가데미지가들어간다. 우리팀에 ![]()
![]()
![]()
등이 써지는타이밍에 들어가주는것도 딜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된다. 그냥콤보를넣는다면
의 데미지만 조금 늘어난다고느낄정도지만 cc기가 들어간상대에게 사용하면
와
의도트데미지도 어느정도 늘어나는것을볼수있다.
요우무유체화를 동시에키고들어가면 대응은 늦게되고 딜은강력해진다.
5분만에 수정합니다. 기본공격데미지의 10%가 증가하는것이라는군요.
얼마안된시간이긴하지만 잘못된정보 사과드립니다. (딜이 늘어난듯한착각은 그냥 약점노출 1%인걸로..)
그래도 기본공격데미지가 증가함으로서 치명타한방에 810이다느냐 900이다느냐가 정해지니 나름 큰숫자라고 봅니다저는.
는 딜러에게사용하는것이아닌, 내가 사용했을때 최대한덜맞을것같은상대에게 사용한다.
만약 사용후에 원거리딜러에게 평타가닿지않으면 위의 '오래보이면위험한콤보' 를 응용해서 원딜에게달려가자.
세줄요약:
광역딜을 최대한많이넣자.
이니시에이터와 호흡을맞추면 딜량이 확연히늘어난다.
궁은 꼭 바로끌필요는없다.
첫템은 무조건 ![]()
![]()
![]()
![]()
입니다.(왜 초록색아니야이거)
이유는 탈론유저면 다알겁니다아마. 라인전이 극악으로약한탈론은 막타라도 어거지로먹고 포션으로 생존해야하기때문이죠.
그리고 첫귀환에 무조건적으로
이 나오도록 노력해주세요. 무조건입니다 무조건..
만약나오지않는다면
라도..![]()
,
그리고 라인전에서 cs를수급해주면서
을 칼락인해서사줍시다.
그순간부터 여러분이 미드에있는이유는 갈곳이없기때문. 그이상그이하도없습니다.
그리고 킬이나어시, cs를먹어가면서
보다더빨리
를 올려줍시다.
빠른
는 적에게 고정딜을 입혀주고, 로밍력이강하려면 광역딜링이 단일딜링보다 중요하다고생각하거든요.
또. 티아멧은 한번쓰면끝이지만, 유체화
탈론은 끊임없이 고정데미지를 부여해주기때문에 강력합니다.
그다음템은 당연히 못다한
를 채워주어야되죠. 옙.
이타이밍에
을 올려주는것도 좋습니다. 왜곡을 왜올리는지 의문이라면 뒤로가기를눌러주시고 점화드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선택의갈래에걸립니다.
잦은한타가일어난다,티어가낮다.![]()
무난하다,적원딜이 생존기가별로없다.
를올려주고
다음으로 못다한템을 올려주고![]()
순으로 차곡차곡쌓아준다.
이타이밍에 우리팀을 봅시다.
탑:
7/1/3 정글:
0/2/2 원딜:
2/0/2 일경우.(서폿은 딜을안넣기때문에예외.)
우리팀에 ad챔프가 많고, 올ad이기때문에 빠르게
을 올려줌으로서 우리팀의 딜량을 늘려줍시다.
(만약
이나 다른팀원이 올려줬을경우는 아레를참고)
하지만 우리팀이
탑:
2/1/11 정글:
0/55/1 원딜:
0/3/2같이 더러운애들일경우에는
를 올려주고 cc도풀어줌으로서 내가 캐리해야한다. 라는생각을가지셔야됩니다..
참고로 탈론은 확정cc가두개이상있으면 픽을안하는게더좋다. 그럴땐 정화드는탈론공략보러가시죠..
만약
을 올리지않는경우에는
로 교체해주자.
이타이밍쯤되면 이속이느리면그게이상한거기때문이죠.
세줄요약:
야몽라위로 초반로밍에서 광역딜을 확실히늘리자.
칠흑,쿨감신을 적절히응용해 쿨감40%를맞춰주자.
cc가많은적조합에서는 가급적픽을삼가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유틸특성인 탈론에게는 쥐약과도같은챔프죠. 벤을해주심이 심상에 좋을겁니다.
스텍50만쌓아도우리가집니다. 포기하고로밍이나다닙시다.
라인푸쉬를 빠르게하는챔프들은 로밍에제약을주기때문에 카운터라고 볼수있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타때 헤르메스를빠르게올려주고 바로풀어주면서 적원딜을물어줍시다.
푸쉬력이문제이긴한데 큰걱정은없죠.
라인전에서 cs먹기 쉬운챔프라 걱정할필요없습니다.
왜 이속이겠습니까. 피하라고,붙으라고,도망치라고이속이지.
피하면서 파밍만하다보면 어느샌가 크게될것입니다.
사실 카운터픽에는 큰 이변이 없습니다.
어차피 유체화탈론보고 라인전이기라고하면 노사람이기때문에
라인전은 막타만먹는걸로단정짓도록하죠.
세줄요약
푸쉬력좋은놈상대로뽑지말자
논타겟피하는손가락을들자
라인전이 약한게 탈론이다.
없음
첫째도파밍, 둘째도파밍 셋째도파밍, 넷째? 더티파밍?
라인밀고로밍,라인밀고로밍,라인밀고로밍입니다. 무한대죠.
스플릿푸쉬입니다. 이거에대해선 스플릿푸셔들의 좋은글들이많으니 참고하십쇼.
![]()
를키고 달려가서 e를 안전하게타고
wr로광역딜후 딜러를 평q로마무리
마치며
하이리스크하이리턴의 끝판왕 유체화탈론!
한번쯤 즐겨보시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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