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적인 이블린 탬트리와 레드 이블린 탬트리 입니다
공략을 아직 서툴러서 양해부탁 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공격력 +2.25x1
- 주문력 +4.95x1
- 공격력+10.8
- 방어+9
- 주문력+15.66
왕룬은
주문력/공룬 아무거나 2:1비울로
공룬2가고 주문력1가거나
주문력2 공룬1 가거나
문양은
주문력이나 마법저항력
주문력 없으면 마법저항력
마법저항력or성장 마법저항력
정글 갈꺼니까
점멸 대신 가도 좋습니다 강타 대신만 아니면(초반 이블린의 맞다이 능력 향상)
점멸 대신 고려해도 좋습니다
피관리 엄청 못하시는 분들만
카정가기전 시야확보를 위해 도주기인 점멸을 버린다고요? 천리안쓰면 적도 올꺼 알고 도망갈탠데
한타때 라인 운영할 겁니까?
?!?
현자 타임 가나요!
이거 들면 정화는 무슨!우리팀 안구테러 ㄱㅇㄷ!
으음?좀 고려해 볼까? 그래도 힐보다는 효율성이 떠러집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따라 가면서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
그냥q만 누르면 가시가 알아서 할꺼야
들어갈때
궁wqeqqqqqqqqqqqqqqqqqqqqqqqqqqq
레드 이블린 갈떄
무난하다 캐리할꺼 같다 적에 탱이 나cc가 많이 없다
(아이템 순서는 추적자 부터 오른쪽으로)
레드 이블린2는 칠흑이후에는 선택해서 가세요 순서 상관없이 올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렝가도 그렇게 무섭지는 않은데
5스택e가 속박이였나 그게 약간 무서움
창녀한태 몸 내줍니다
게다가 창한데 맞으면 추노력이ㄷㄷ
사진 못넣었는데
그라가스도 무섭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선레드or블루-늑대or칼날-레드or블루-집-그후 맘가는대로
갱각 잘보고 그냥qeq날리다가 적이 나오려할때강타 쓰고 추적
궁쓰고 들어가 줍니다 애들한태 핑날리고 일단 탱커먼저 던진다음에 들어가요
탱커 없으면 먼저 들어가야 하지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