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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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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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Alistar, The Minota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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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즐겜 공략

- 파둔인데여(2015-09-13, 조회수: 2016)

먹이사슬최강 미드알리 즐겜용으로는 딱좋다!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120) 2725 마나 350 (+40) 1030
공격력 62 (+3.75) 125.8 공격 속도 0.625 (+2.13%) 0.851
5초당 체력회복 8.68 (+0.85) 23.13 5초당 마나회복 8.5 (+0.8) 22.1
방어력 47 (+4.7) 12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125.0 1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5,217 IP
룬은 공용 AP로도 충분!!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도 공용AP특성 고정

점멸은 고정 알리 콤보쓸떄 유용하다!! 점화/텔 자기끌리는대로 쓰면됨 난 점화가 좀더 좋은거같음

승리의 포효 (Triumphant Roar)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또는 밀쳐내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분쇄 (Pulveriz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땅을 내리쳐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범위: 365)
박치기 (Headbut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55/110/165/220/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뒤로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650)
짓밟기 (Trampl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에 8/11/14/17/20 (+0.07AP)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꺾을 수 없는 의지 (Unbreakable Wi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알리스타에게서 모든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7초 동안 받는 모든 물리 및 마법 피해가 55/65/7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콤보는 상황에 따라서 다른데 기본은 역시 W-Q 이거지 적이먼저 들어오면 Q로 띄우고 W로 밀어서 딜교

스킬 활용 팁

반응속도

시작 아이템
핵심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게 내가 생각해본 템트리인데 기동력의 장화는 알리스타의 기동력을 겁나게 높여주고 영겁의지팡이는 알리스타의

단단함을 더해주고 대천사의 지팡이는 알리스타의 마나를 보조해준다 리안드리는 적들에게 W-Q콤보가 고통스럽게

느끼게 위함이고 존야는 알리스타가 스킬쿨이고 위기일떄 존야를씀으로서 스킬쿨을 보조하는것이다 존야는 알리의

주문력을 매우 높여준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6렙되면 이기는데 좀 힘듬 결론적으로는 알리가 개텀
아칼리
아칼리 은신땜에 좀많이 힘듬 애도근데 알리가 템나오면 개텀
아지르
아직 많은 챔피언을 상대해보지 못해서 잘모르겠는데 아직까지 진정한카운터는 아지르 라고
보고있다. 알리가 콤보넣을때 병사 짤짤이맞으면서 가면 그게 겁나게 아프다. 그리고 알리
w를 예측해서 궁으로 밀어내면 그땐 진짜 뭘할수가없다. 라인전은 힘들지만 한타때는 개썰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6렙될때까지사리면 야스오 딜 전혀안들어가서 상대하기 겁나게쉬움!!
제드
기본적으로 알리가 이긴다. 근데 제드가 q를잘맞추면 좀힘듬 그래도 6렙되면 개텀
털수밖에없는이유가 알리 궁 효과 떔시 어쩔수없이 이김
카타리나
이건 뭐 말할것도 없지? 카타가 궁쓰면 W-Q콤보 넣으면 카타는 이미 죽어있다.
미드에서 좀 많이 상대해봤는데 알리스타 미드는 진짜 먹이사슬 최강의 자리에 있다고보고있다 정말 아무도 못이긴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 운영법은 뭐 팁이있는게 아니라 따이지 않고 6렙때까지 버티면서 상대를 씹어버리는게 좋다.

초반 운영법

 

 초반은 w-q 짤짤이만 하면서 버티면 중후반에 적팀을 씹어버리는걸 볼수있을것이다.

중반 운영법

로밍다니면서 다른라인들을 풀어준다.

 

후반 운영법

한타때 w-q 3명이상만 박아도 그한타는 이긴걸로 보면 된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일단 수정에정 연구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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