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사슬최강 미드알리 즐겜용으로는 딱좋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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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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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상황에 따라서 다른데 기본은 역시 W-Q 이거지 적이먼저 들어오면 Q로 띄우고 W로 밀어서 딜교
반응속도
이게 내가 생각해본 템트리인데 기동력의 장화는 알리스타의 기동력을 겁나게 높여주고 영겁의지팡이는 알리스타의
단단함을 더해주고 대천사의 지팡이는 알리스타의 마나를 보조해준다 리안드리는 적들에게 W-Q콤보가 고통스럽게
느끼게 위함이고 존야는 알리스타가 스킬쿨이고 위기일떄 존야를씀으로서 스킬쿨을 보조하는것이다 존야는 알리의
주문력을 매우 높여준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고있다. 알리가 콤보넣을때 병사 짤짤이맞으면서 가면 그게 겁나게 아프다. 그리고 알리
w를 예측해서 궁으로 밀어내면 그땐 진짜 뭘할수가없다. 라인전은 힘들지만 한타때는 개썰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털수밖에없는이유가 알리 궁 효과 떔시 어쩔수없이 이김
라인 운영법은 뭐 팁이있는게 아니라 따이지 않고 6렙때까지 버티면서 상대를 씹어버리는게 좋다.
초반은 w-q 짤짤이만 하면서 버티면 중후반에 적팀을 씹어버리는걸 볼수있을것이다.
로밍다니면서 다른라인들을 풀어준다.
한타때 w-q 3명이상만 박아도 그한타는 이긴걸로 보면 된다.
마치며
일단 수정에정 연구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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