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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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4.006
- 체력+24.12
- 쿨감소-14.9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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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 무조건 w입니다,2렙때는 카정오는 것을 방지 하기위해서 e를 찍어 줍니다,3렙때는 w찍어 줍니다,왜냐 하면,저는 피즈의 3렙갱이 그렇게 날카롭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후 w선마로 정글링 속도를 높이면서 맞다이 능력도 올려줍니다
사람들은 각자 다른 방식으로 갱킹을 하죠,그래서 저는 갱킹에는 정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여기서 저는 제 갱킹 방식을 소개하지만 굳이 따라 하지 않아도 됩니다
1.당기는 라인 없으면 정글 먹으면서 근처 라인이 하드하게 푸쉬하고 있을때 주위를 살펴준다
2.당기는 라인을 갱킹갈때 q선진입합니다,그담에 계속 평타로 찌르세요,만약에 잡을수있을때 상대가 점멸로 튄다?그럼 e로 쫓아 가시면 됩니다
3.미드갱을 되도록 가지맙시다,가다가 망하는 순간 정치질의 대상됩니다
4.6렙후에도 섣불리 선궁 날리지 맙시다
정글에 있을땐 무조건 w키고 다니고,e는 캠프당 한번만 사용(안써도 되고)
초반 난전을 통해 이득을 많이 본다
스플릿or빽도
중반 운영법이랑 다르게 없긴하지만 한타 정도는 합시다
(후진입 해서 체력 반칸정도 있는 적/따로노는 놈들 위주로 찌릅시다)
저는 일반에서 아직 연구중이지만 이공력을 보고 랭에서 하시는 분들의 티어 상승을 기원하겠습니다(몰론 하지않을거란거 알고있지만)
다시 한번 말하지만,이건 즐겜 트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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